웨이브 - (서비스/콘텐츠) 최신회차가 없는 경우(보이지 않는 경우)
최신회차가 없거나 보이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저작권 문제로 다시보기가 중단된 경우
2. 검색 정확도 및 우선 순위에서 제외되어 후순위로 리스트업 되는 경우. 입니다.
프로그램명으로 검색을 했을 때 모바일, 태블릿에서는 검색결과가 정확도순으로 리스트업 되기 때문에, 간혹 최신회차가 최상단에 노출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선 검색결과 최상단의 회차를 눌러 재생하신 뒤에,
재생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에 전체회차 보기 클릭 하시면 최신회차 순으로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웨이브 - (이용권/결제) 상품 구매내역과 이용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상품 구매내역과 이용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로그인
(2) 사이트 오른쪽 상단 [MY] 클릭
(3) [이용권내역] 클릭: 이용권 결제내역 확인
(4) [이용내역] 클릭: VOD 시청 내역 / 영화 시청 내역 / 다운로드 내역 확인
웨이브 - (이용권/결제) 휴대폰 및 ARS 오류로 인한 결제오류
휴대폰 등으로 결제를 할 시에 간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오류가 발생하면 결제는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게 됩니다. 또한 결제시에 주민등록 번호 및 인증번호를 제대로 입력하지 않으면 인증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입자의 개인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웨이브 - (로그인/회원) 아이디를 바꾸고 싶어요.
아이디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으며, 이메일 형식으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web]
(1) 로그인
(2) 사이트 오른쪽 상단 [프로필명] 마우스 오버
(3) [회원정보수정] 클릭
(4) 현재 비밀번호 1회 입력
(5) 이메일(아이디) 변경하기 클릭
(6) 이메일(아이디) 입력 후 [인증 코드 전송] 클릭
(7) 인증코드 입력 후 [확인]
[app]
(1) Wavve 접속
(2) 로그인 상태
(3) 하단 [MY] 클릭 → 상단 [프로필 이미지] 클릭
(4) [회원정보수정] 클릭
(5) 현재 비밀번호 1회 입력
(6) 이메일(아이디) 변경하기 클릭
(7) 이메일(아이디) 입력 후 [인증 코드 전송] 클릭
(8) 인증코드 입력 후 [확인]
웨이브 - (서비스/콘텐츠) OTT기기는 어떤 이용권이 있어야 이용할 수 있나요?
OTT : CJ헬로 뷰잉, 우노큐브, 미박스, 구글 크롬캐스트 4세대 이상, SKT PlayZ, 애플TV 등 OTT기기를 HDMI를 통해 TV에 연결하여 시청이 가능하며, 이용권은 TV까지 이용 가능한 이용권을 구매해주시면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스마트TV, OTT 기기에서는 LIVE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제공사 정책)
웨이브 - (로그인/회원) PC와 모바일, TV 중복 로그인 가능한가요?
Wavve는 N-screen 플랫폼서비스로 다양한 단말에서 이어보기로 이용이 가능하며 PC 웹, 앱, 스마트티비 등 로그인은 중복으로 가능합니다.
단, 2016년 2월 1일 부터 서비스 이용약관에 의거 아이디 제3자 이용 및 도용을 방지하고자 동시시청이 차단 되었습니다.
(1계정당 동시에 1대의 기기만 시청 가능)
멀티 디바이스를 사용하시거나, 하나의 계정을 가족과 공유하여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은 2회선, 혹은 4회선 동시접속 상품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웨이브 - (이용권/결제) 과금은 됐는데 구매함에는 구매내역이 없습니다.
이용권이나 VOD를 결제 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였을 수 있습니다. 과금이 되었으나 구매내역에서 확인이 되지 않으시면 고객센터(1599-3709)나 고객문의에 상세한 내용을 남겨주시면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웨이브 - (서비스/콘텐츠) 웨이브온(Wavveon) 서비스란?
Wavve on(웨이브온) 은 사업장의 유선 및 무선인터넷(Wi-Fi)에 접속한 고객들에게 Wavve의 방송 LIVE와 VOD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뜻합니다.
사업자가 Wavve on(웨이브온) 서비스 가입 및 전용상품을 구매하면 Wavve on 사업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매장내의 Wi-Fi를 통해 Wavve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및 상품 설명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가능 합니다.
웨이브 - (이용권/결제) 인증SMS가 오지 않아요.
인증 SMS는 웨이브 고객센터(1599-3709)로 발송 됩니다. 이 경우 스팸 메시지함을 확인하시거나, 114를 통해 각 통신사에 문의하여 웨이브 고객센터(1599-3709) 번호 수신이 가능하도록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웨이브 - (서비스/콘텐츠) 다시보기가 업로드가 늦거나 업로드가 되지 않아요
Wavve의 다시보기 업로드는 직접 인코딩하는 방식이 아니라 각 해당 방송사에서 업로드한 파일을 받아와서 제공하는 방식으로 해당 방송사 사정으로 업로드 지연 또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경우, MBC SBS 의 경우 5~30분 이내 KBS 의 경우 60~90분 이내 에 업로드가 완료되며 해당 시간보다 지연되는 경우는 저작권 제한, 기타 문제로 인한 재편집, 방송사 시스템 오류 등의 사유로 익일 업로드 또는 업로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Wavve는 자체적으로 콘텐츠 계약을 하고 있지 않고, 방송사의 정책을 따르기 때문에 방송사 사정에 의해 콘텐츠 제공에 제한이 있을수 있습니다. (저작권, 판권 등)
출처: wavve 많이찾는 질문 https://www.wavve.com/customer/faq
최신회차가 없거나 보이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저작권 문제로 다시보기가 중단된 경우
2. 검색 정확도 및 우선 순위에서 제외되어 후순위로 리스트업 되는 경우. 입니다.
프로그램명으로 검색을 했을 때 모바일, 태블릿에서는 검색결과가 정확도순으로 리스트업 되기 때문에, 간혹 최신회차가 최상단에 노출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선 검색결과 최상단의 회차를 눌러 재생하신 뒤에,
재생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에 전체회차 보기 클릭 하시면 최신회차 순으로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웨이브 - (이용권/결제) 상품 구매내역과 이용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상품 구매내역과 이용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로그인
(2) 사이트 오른쪽 상단 [MY] 클릭
(3) [이용권내역] 클릭: 이용권 결제내역 확인
(4) [이용내역] 클릭: VOD 시청 내역 / 영화 시청 내역 / 다운로드 내역 확인
웨이브 - (이용권/결제) 휴대폰 및 ARS 오류로 인한 결제오류
휴대폰 등으로 결제를 할 시에 간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오류가 발생하면 결제는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게 됩니다. 또한 결제시에 주민등록 번호 및 인증번호를 제대로 입력하지 않으면 인증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입자의 개인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웨이브 - (로그인/회원) 아이디를 바꾸고 싶어요.
아이디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으며, 이메일 형식으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web]
(1) 로그인
(2) 사이트 오른쪽 상단 [프로필명] 마우스 오버
(3) [회원정보수정] 클릭
(4) 현재 비밀번호 1회 입력
(5) 이메일(아이디) 변경하기 클릭
(6) 이메일(아이디) 입력 후 [인증 코드 전송] 클릭
(7) 인증코드 입력 후 [확인]
[app]
(1) Wavve 접속
(2) 로그인 상태
(3) 하단 [MY] 클릭 → 상단 [프로필 이미지] 클릭
(4) [회원정보수정] 클릭
(5) 현재 비밀번호 1회 입력
(6) 이메일(아이디) 변경하기 클릭
(7) 이메일(아이디) 입력 후 [인증 코드 전송] 클릭
(8) 인증코드 입력 후 [확인]
웨이브 - (서비스/콘텐츠) OTT기기는 어떤 이용권이 있어야 이용할 수 있나요?
OTT : CJ헬로 뷰잉, 우노큐브, 미박스, 구글 크롬캐스트 4세대 이상, SKT PlayZ, 애플TV 등 OTT기기를 HDMI를 통해 TV에 연결하여 시청이 가능하며, 이용권은 TV까지 이용 가능한 이용권을 구매해주시면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스마트TV, OTT 기기에서는 LIVE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제공사 정책)
웨이브 - (로그인/회원) PC와 모바일, TV 중복 로그인 가능한가요?
Wavve는 N-screen 플랫폼서비스로 다양한 단말에서 이어보기로 이용이 가능하며 PC 웹, 앱, 스마트티비 등 로그인은 중복으로 가능합니다.
단, 2016년 2월 1일 부터 서비스 이용약관에 의거 아이디 제3자 이용 및 도용을 방지하고자 동시시청이 차단 되었습니다.
(1계정당 동시에 1대의 기기만 시청 가능)
멀티 디바이스를 사용하시거나, 하나의 계정을 가족과 공유하여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은 2회선, 혹은 4회선 동시접속 상품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웨이브 - (이용권/결제) 과금은 됐는데 구매함에는 구매내역이 없습니다.
이용권이나 VOD를 결제 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였을 수 있습니다. 과금이 되었으나 구매내역에서 확인이 되지 않으시면 고객센터(1599-3709)나 고객문의에 상세한 내용을 남겨주시면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웨이브 - (서비스/콘텐츠) 웨이브온(Wavveon) 서비스란?
Wavve on(웨이브온) 은 사업장의 유선 및 무선인터넷(Wi-Fi)에 접속한 고객들에게 Wavve의 방송 LIVE와 VOD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뜻합니다.
사업자가 Wavve on(웨이브온) 서비스 가입 및 전용상품을 구매하면 Wavve on 사업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매장내의 Wi-Fi를 통해 Wavve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및 상품 설명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가능 합니다.
웨이브 - (이용권/결제) 인증SMS가 오지 않아요.
인증 SMS는 웨이브 고객센터(1599-3709)로 발송 됩니다. 이 경우 스팸 메시지함을 확인하시거나, 114를 통해 각 통신사에 문의하여 웨이브 고객센터(1599-3709) 번호 수신이 가능하도록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웨이브 - (서비스/콘텐츠) 다시보기가 업로드가 늦거나 업로드가 되지 않아요
Wavve의 다시보기 업로드는 직접 인코딩하는 방식이 아니라 각 해당 방송사에서 업로드한 파일을 받아와서 제공하는 방식으로 해당 방송사 사정으로 업로드 지연 또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경우, MBC SBS 의 경우 5~30분 이내 KBS 의 경우 60~90분 이내 에 업로드가 완료되며 해당 시간보다 지연되는 경우는 저작권 제한, 기타 문제로 인한 재편집, 방송사 시스템 오류 등의 사유로 익일 업로드 또는 업로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Wavve는 자체적으로 콘텐츠 계약을 하고 있지 않고, 방송사의 정책을 따르기 때문에 방송사 사정에 의해 콘텐츠 제공에 제한이 있을수 있습니다. (저작권, 판권 등)
출처: wavve 많이찾는 질문 https://www.wavve.com/custome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