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vve - (이용권/결제) 구글플레이 결제 금액과 원스토어의 결제 금액은 어떻게 다른가요?

웨이브 -  (이용권/결제) 구글플레이 결제 금액과 원스토어의 결제 금액은 어떻게 다른가요?
구글플레이 결제 및 원스토어 결제 금액은 아래와 같으며, 구글플레이 결제 이용권 가격은 부가세, 구글플레이 수수료, 해외 원화 수수료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구글 플레이 결제]
- Basic : 9,000원 / Standard : 12,500원 / Premium : 16,000원
※ 이용권과 코인의 구매 가격과 신규 구매 및 업그레이드, 결제 및 취소, 환불 방식의 변경, 개별구매 영화의 구매 방식 변경
[원스토어 플레이 결제]
- Wavve의 PC/Mobile web( www.wavve.com)와 동일한 가격으로 결제가 가능하며, 결제 및 취소, 환불 방식 변경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 -  (이용권/결제) 구글플레이 및 원스토어의 앱설치 마켓구분은 어떻게 확인이 가능한가요?
다운로드 마켓구분의 출처 표기는 아래 방법으로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 경로 : my>환경설정>앱버전 : G/O 표기 "G" 구글플레이스토어 / "O" 원스토어




웨이브 -  (서비스/콘텐츠) 고객센터 ARS 안내가 궁금해요.
Wavve 고객센터는 신속한 상담을 위해 ARS 사전 처리 단계를 없애고, 고객센터 연결 시 상담직원이 바로 도움드릴 수 있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ARS 안내] ☎ 1599-3709 통화 > 상담사 연결 (ARS 사전 처리 단계 없음)

※ 단, 문의량 과다로 인한 연결 지연 시 아래 1번 또는 2번 中 선택

   1번 상담원 연결 대기 : 상담사 연결이 지연될 경우 통화 중 멘트 2회 후 콜백 서비스로 안내

   2번 카카오 상담 톡 연결 안내 : 카카오 알림톡 수신 전화번호 입력 후 카카오 알림톡 URL 발송



웨이브 -  (서비스/콘텐츠) 크롬 캐스트 또는 AirPlay 연결이 안돼요.
크롬 캐스트 또는 AirPlay와 모바일 기기가 동일한 네트워크로 연결됐을 때 이용이 가능합니다.
연결된 와이파이가 동일한지 확인해 주세요.





웨이브 -  (이용권/결제) iOS에서 일부 최신 영화가 안 보여요.

앱 내부 결제 (코인 구매 불가)의 정책적인 문제와 DRM 플레이어 개발의 시스템적인 이슈로 인하여 iOS 앱에서 DRM 영화는 현재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 합니다.

단, 타 기기에서 구매한 DRM 영화의 경우, MY → 이용내역/구매콘텐츠 메뉴 또는 검색을 통해 확인 및 시청이 가능합니다.





웨이브 -  (서비스/콘텐츠) 특정 프로그램 전체회차 다시보기 하고 싶어요.
1. 플레이어 하단에 에피소드(리스트 모양) 클릭 또는 선택해 주세요. 현재 시청 중인 프로그램의 모든 에피소드를 볼 수 있습니다. 다시 보고 싶은 에피소드를 선택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2. '연속 재생' 을 설정해두면 프로그램의 모든 에피소드를 순서대로 이어볼 수 있습니
다.(단, VOD 이용권을 이용중인 회원)

※ PC/TV 다음회차 연속 재생설정 켜는 방법
    플레이어 재생 → 설정 버튼(톱니바퀴 모양) → 연속 재생 ON으로 변경

※ 모바일 APP 다음회차 연속 재생 설정 켜는 방법
    MY → 설정 버튼(톱니바퀴 모양) → 연속 재생 ON으로 변경




웨이브 -  (이용권/결제) 앱 마켓에서 업데이트시 미실행으로 업데이트가 안돼요?
앱버전에 G로 표기되어 있을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해야하며, 앱버전에 O로 표기되어있을 경우에는 원스토어에서 업데이트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웨이브 -  (로그인/회원) 1:1게시판 문의 내역 보관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법정 보유기간 3년을 준수합니다.

보존 연한 3년 초과분에 데이터는 일 배치하여 삭제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웨이브 -  (서비스/콘텐츠) 고화질(Dolby Vision 및 HDR10)로 콘텐츠를 시청하고 싶어요.
Dolby Vision 또는 HDR10 콘텐츠는
- 프리미엄 이용권 사용 시 시청이 가능합니다.
- Dolby Vision 또는 HDR10이 지원되면서 웨이브 시청이 가능한 디바이스가 필요합니다.
- 스트리밍 화질을 FHD 또는 자동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Dolby Vision 또는 HDR10을 지원하는 TV 프로그램 및 영화는
- 콘텐츠 제목 아래 영역에 Dolby Vision 또는 HDR10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 Dolby Vision 또는 HDR10을 지원하는 TV 프로그램이라도 일부 회차 또는 시즌에서는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참고1] 네트워크
고화질의 콘텐츠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이 필요합니다.
네트워크 사정에 따라 Dolby Vision 또는 HDR10이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참고2] 최소 지원 OS
모바일 : iOS 13.4 이상, Android 10 이상 / 안드로이드 TV : Android 9 이상 / 삼성 TV : Tizen 3.0 이상 부터 Dolby Vision 또는 HDR10 콘텐츠 시청이 가능합니다.
단, OS 버전이 최신 버전이어도 디바이스에 따라 시청에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
Dolby Vision 또는 HDR10이 지원되는 디바이스와 설정 방법에 대해서는 제조업체에 자세한 정보를 문의 바랍니다.





웨이브 -  (모바일) iOS AirPlay(에어플레이)가 안돼요.
iOS AirPlay(에어플레이)는 iOS 12 이후부터 지원하고 있습니다.

iOS 9,10,11은 AirPlay 재생이 불가하니, 원활한 이용을 위해 업데이트 이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wavve  많이찾는 질문  https://www.wavve.com/customer/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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