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 (서비스/콘텐츠) Wavve을 원활하게 이용하기 위한 인터넷 환경을 알려주세요.
Wavve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소 2Mbps 이상의 인터넷 회선이 필요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가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10Mbps급 이상의 인터넷 회선이 필요합니다.
웨이브 - (로그인/회원) 아이디를 잊어 버렸어요.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사이트 오른쪽 상단 [로그인] 클릭
(2) 로그인 페이지 하단 [아이디찾기] 클릭
(3) 간편찾기 또는 본인 인증으로 찾기로 확인 가능
- 간편찾기와 본인 인증 찾기 모두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웨이브 - (로그인/회원) 아이핀(i-PIN) 발급 시 신원 확인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아이핀 발급을 위해서는 신용정보회사를 통해 본인확인을 해야 합니다. 아이핀 발급기관에서 본인확인 수단(휴대폰, 금융인증서, 공동인증서)을 지원하고 있으므로, 이중 편리한 인증수단으로 본인확인을 한 후 아이핀을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웨이브 - (서비스/콘텐츠) 상품구매 전에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나요?
Wavve는 로그인을 하지 않더라도 미리보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IVE와 VOD의 경우 1분, 영화는 3분 미리보기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채널에 따라서 미리보기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일부 LIVE와 일부 VOD 서비스를 무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웨이브 - (서비스/콘텐츠) 쿠폰 등록 시 유효하지 않은 쿠폰번호라고 나와요
쿠폰은 총 16자리 영문과 숫자로 되어 있으며, 오입력을 방지하기 위해 쿠폰 번호에 숫자 0 과 1 은 제외하였습니다. 영문자 O, I 로 입력해 주세요.
웨이브 - (이용권/결제) iOS 내부결제(In-app purchasing) 에서 구매한 이용권을 환불 받고 싶어요.
iOS 내부결제(In-app purchasing)한 이용권은 애플 정책에 따라 Wavve 에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환불 방법
1. 앱 구매 영수증 메일 에서 접수하는 방법
① iTunes store 에서 발송한 영수증 메일을 연다
② 영수증 내용에서 문제 신고 버튼을 클릭한다
③ 열리는 팝업에서 애플리케이션 시작 버튼을 눌러 iTunes 을 실행시킨다
④ 조회되는 구입 내역에서 해당하는 앱 결제 내역의 문제 신고 버튼을 클릭
⑤ 문제 신고 에서 문제 를 하나 선택하고 의견을 작성하여 제출
2. 웹 브라우저에서 iTunes 지원 사이트로 이동하여 문의 메일 바로 보내기
이 방법은 앱을 구매한 날짜, 구매 금액 등 상세 내역을 알고 있어야 가능합니다
구입 내역 확인 방법 : http://support.apple.com/kb/HT2727?viewlocale=ko_KR
① apple.com/kr > 고객지원 > iTunes 아이콘 클릭 http://www.apple.com/kr/support/itunes/
② 제일 하단 지원문의 클릭 http://www.apple.com/kr/support/itunes/contact/
③ iTunes Store 지원 문의 클릭
④ 구입, 청구 및 교환 > 구입한 콘텐츠의 품질 클릭
⑤ 해결 방법에서 이메일 클릭 하여 상세 내용을 작성한다
2-1. apple 지원 문의 바로가기
① 모든 제품 및 서비스 > iTunes > iTunes store 클릭
2-④ 와 동일하게 선택하여, 이메일 상세 내용 작성
이후 환불 진행 상황은 apple 에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웨이브 - (로그인/회원) 불량 이용자는 어떻게 되나요?
Wavve 약관에 명시된 불량 이용자는 사전경고 없이 서비스 사용이 중지 또는 계정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웨이브 - (로그인/회원) 로그인이 안 돼요.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는 아래 항목을 우선 확인 부탁드립니다.
1. 회원 구분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2. 아이디/비밀번호 입력이 정상적으로 기입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입력 시 대소문자가 정확히 구분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사용하시는 PC의 설정된 시간이 현재 시간인지 확인해 주세요.
- PC의 설정된 시간을 금일 또는 현재 시간으로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비밀번호를 5회 이상 틀리셨나요?
- 비밀번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하신 경우 자동가입 방지 문구도 함께 입력하셔야 합니다.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99-3709)으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웨이브 - (로그인/회원) 이용 중에 동일한 ID 이용 중이라는 메시지가 뜨고 로그아웃됐습니다.
Wavve는 보유하신 이용권 종류에 따라 동시 시청 가능한 인원수(회선수)가 다릅니다.
- Basic : 1회선
- Standard : 2회선
- Premium : 4회선
가능한 인원수를 초과하여 동일 계정으로 이용한다면 중복 시청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중복 시청을 시도하는 경우 아래와 같은 안내가 나오게 됩니다.
"다른 기기(디바이스)에서 이용 중이므로 시청이 불가합니다. 비밀번호 변경 후 이용해 주세요.(재이용 시 최대 15초간 시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유출이 의심될 경우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웨이브 - (로그인/회원) 법인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Wavve는 개인고객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법인으로 회원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Wavve와의 제휴를 원하실 경우 partner@wavve.com로 이메일 주시거나 간편회원가입을 통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사업장의 유선 및 무선인터넷(Wi-Fi)에 접속한 고객들에게 Wavve의 방송 LIVE와 VOD를 제공하고자 하는 사업주의 경우 "Wavve on(웨이브온)" 가입을 통해 웨이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가 Wavve on(웨이브온) 서비스 가입 및 전용상품을 구매하면 Wavve on(웨이브온) 사업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고객은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매장내의 Wi-Fi를 통해 Wavve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및 상품 설명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가능 합니다.
출처: wavve 많이찾는 질문 https://www.wavve.com/customer/faq
Wavve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소 2Mbps 이상의 인터넷 회선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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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이트 오른쪽 상단 [로그인] 클릭
(2) 로그인 페이지 하단 [아이디찾기]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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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핀 발급을 위해서는 신용정보회사를 통해 본인확인을 해야 합니다. 아이핀 발급기관에서 본인확인 수단(휴대폰, 금융인증서, 공동인증서)을 지원하고 있으므로, 이중 편리한 인증수단으로 본인확인을 한 후 아이핀을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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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vve는 로그인을 하지 않더라도 미리보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IVE와 VOD의 경우 1분, 영화는 3분 미리보기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채널에 따라서 미리보기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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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앱 구매 영수증 메일 에서 접수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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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웹 브라우저에서 iTunes 지원 사이트로 이동하여 문의 메일 바로 보내기
이 방법은 앱을 구매한 날짜, 구매 금액 등 상세 내역을 알고 있어야 가능합니다
구입 내역 확인 방법 : http://support.apple.com/kb/HT2727?viewlocale=ko_KR
① apple.com/kr > 고객지원 > iTunes 아이콘 클릭 http://www.apple.com/kr/support/itunes/
② 제일 하단 지원문의 클릭 http://www.apple.com/kr/support/itunes/contact/
③ iTunes Store 지원 문의 클릭
④ 구입, 청구 및 교환 > 구입한 콘텐츠의 품질 클릭
⑤ 해결 방법에서 이메일 클릭 하여 상세 내용을 작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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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vve는 개인고객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법인으로 회원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Wavve와의 제휴를 원하실 경우 partner@wavve.com로 이메일 주시거나 간편회원가입을 통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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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가 Wavve on(웨이브온) 서비스 가입 및 전용상품을 구매하면 Wavve on(웨이브온) 사업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고객은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매장내의 Wi-Fi를 통해 Wavve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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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wavve 많이찾는 질문 https://www.wavve.com/custome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