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vve - (로그인/회원) 본인확인제를 관리.감독하는 기관은 어디인가요?

웨이브 - (로그인/회원) 본인확인제를 관리.감독하는 기관은 어디인가요?
방송통신위원회에서 게시판 이용자의 본인확인제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관리 및 감독을 수행합니다.




웨이브 - (이용권/결제) 환불 받고 싶어요.
Wavve 상품은 구매 후 7일 이내에 결제 취소 요청이 가능하나, 이 기간 내에 상품에 해당하는 콘텐츠 제공을 개시하는 등의 사유가 있을 경우 환불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유료상품 이용약관' 제 10조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 고객문의, 혹은 고객센터(1599-3709)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웨이브 - (재생) 소리가 들리지 않아요.
Wavve APP에서 화면만 나오고 소리가 안 나오는 경우 단말기의 무음 스위치가 ON되어 있을 때가 많습니다. 해당 스위치를 OFF 하신 후 다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웨이브 - (서비스/콘텐츠) 어떤 LIVE 채널을 볼 수 있나요?
Wavve에서는 130여개의 지상파,케이블 및 Wavve에서 자체 편성하는 채널들의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권 보유 유무에 따라 시청 가능한 채널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웨이브 - Wavve 고객센터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전화 : 1599-3709




웨이브 - (이용권/결제) 벅스(Bugs) 제휴상품은 무엇인가요?
음원 서비스 벅스(Bugs)와 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가 제휴하여 출시한 상품으로, 음원과 영상 서비스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상품입니다.
구매 및 해지는 구매하신 Wavve, bugs 각 구매처에서 가능합니다.

 - Wavve 에서 Wavve 회원 로그인 후 벅스 제휴 상품 구매 시 Wavve 로 문의
 - 벅스에서 벅스 회원 로그인 후 Wavve 제휴 상품 구매 시 벅스로 문의

현재 Wavve 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상품은 아래 한가지 입니다.

※ Basic x Bugs 듣기
모바일, PC(HD 화질, 1회선)
LIVE, 방송, 해외시리즈, wavvie영화 시청 + 벅스 모바일 듣기

[Wavve 구매 이용권 주의 사항]

 - Wavve Basic X Bugs 번들 상품은 FHD 및 다회선 상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번들 상품은 Basic 기반으로 HD 화질이며, 모바일+PC 에서만 시청 가능합니다.

[벅스에서 직접 구매한 이용권 주의 사항]
- 벅스에서 직접 구매한 상품은 벅스에서만 해지가 가능하며, 구매 시 웨이브 회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회원가입 필요)
- 벅스 결합상품 중도 해지 및 취소는 벅스 이용 정책에 따릅니다. 관련 문의는 벅스 1:1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벅스 결합상품 구매 시에는 웨이브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웨이브 LIVE 혹은 VOD가 포함된 이용권을 사용중이라면 벅스 결합상품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 벅스 결합상품 보유 시 웨이브의 이용권은 구매 불가합니다.
- 벅스 결합상품 보유 시에는 웨이브 회원 탈퇴가 불가하오니, 탈퇴를 원하시면 벅스 홈페이지에서 상품 해지를 하셔야합니다.




웨이브 - (이용권/결제) 자동결제는 무엇인가요?
LIVE 혹은 VOD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1개월 마다 자동으로 결제되는 서비스입니다.
최초 결제 시 등록하신 정보를 통해서 정기 결제가 이뤄지기 때문에 다시 결제하는 번거로움 없이 Wavve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최초 결제 시 등록하신 결제 정보가 변경될 경우 서비스가 중지될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휴대폰 통신사 변경, 번호 변경, 신용카드 만료, 분실, 교체 등)







웨이브 - (이용권/결제) 스마트TV 이용권은 웹, 모바일용과 연동이 되나요?
2015년 6월 1일 이후 출시한 Wavve 이용권 중 이용가능 기기에 TV가 포함된 이용권을 구매하신 경우 Wavve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스마트TV에서도 Wavve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스마트TV는 아래의 기기를 지원합니다.
*삼성 스마트TV 2016년형 이후 국내 출시 모델, LG스마트 TV Web OS 탑재 국내 출시 모델, 안드로이드TV 5.0이상 2015년 6월 1일 이전에 판매했던 기존 1.0 앱에서 구매하신 스마트TV 전용 이용권은 스마트TV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며,기 존 웹 및 모바일 이용권으로 스마트TV에서 이용도 불가능합니다.

또한, 해당 이용권은 현재 판매가 종료되었기에 자동 결재 해지 및 결제 실패 시 추가 구매 불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웨이브 - (이용권/결제)    자동결제를 해지하고 싶어요

이용권 해지 방법입니다.
자동결제해지의 경우 결제일 전날까지 이루어져야 정상 반영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PC : MY → 이용 중 이용권 →  이용권내역 →  자동결제해지

2. 안드로이드 앱 : 우측 하단 MY →  상단 프로필(이름) 선택 →  나의 이용권 →  자동결제해지
* 구글 플레이 결제의 경우 구글에서 구독 취소 진행 필요

① 구글 플레이 App 기준
- 플레이스토어 App → 왼쪽 상단 계정 이미지 선택 → 결제 및 정기 결제 → 정기 결제 → Wavve선택 → 하단(구독취소) 클릭

② Wavve App 기준

- MY→ 프로필 이미지 → 나의 이용권 → 구독 해지 → Google Play 페이지로 이동 →  구독 취소  

3. iOS 앱 (원화구매) : 우측 하단 MY →  상단 프로필(이름) 선택 →  나의 이용권 →  자동결제해지

4. iOS 앱 (달러구매)
1) 아이폰 기본 설정-iTunes 및 App Store-Apple ID 탭-Apple ID 보기-구독-구독 중인 이용권 선택-구독해지 선택(또는 아이튠즈에서 구독정보변경 가능)
2) iOS 11 기준 : 앱 스토어 앱 실행 - 투데이 탭 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 선택 - 프로필 메뉴 선택 - 구독 - 구독 중인 이용권 선택 - 구독해지 선택

5. 스마트티비 : PC, 모바일에서 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는 경우 본인 외에 처리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웨이브 - (이용권/결제) 와이파이 환경에서 데이터요금
와이파이 환경에서는 데이터요금이 나가지않습니다. Wi-Fi/3G/LTE 네트워크 이동 환경에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사오니 요금 부과 방지를 위해서는 단말 자체 3G/LTE 설정 OFF 바랍니다.


출처: wavve  많이찾는 질문  https://www.wavve.com/customer/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