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배송 - 주문상품은 어떻게 배송되나요?
삼성전자 물류 전문업체를 통해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 드립니다.
단, 배송방법을 매장픽업으로 선택하신 경우, 선택하신 픽업매장에서 직접 수령 할 수 있습니다.
필수 설치 품목은 반드시 설치 전문가가 직접 설치, 시운전 후 이상 여부를 점검하고 있습니다. 미설치 단순 수령이 불가한 제품이오니, 고객님의 사정으로 미설치 시 배송 보류 또는 반품될 수 있습니다.
* 필수 설치 품목 : TV 138cm 이상, 양문형 냉장고, 비스포크 냉장고,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세탁기 7kg 이상, 건조기, 에어드레서
삼성 배송 - 배송가능한 지역은 어떻게 되나요?
전국 모든 지역의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도서지역과 울릉도는 배송/설치가 제한되며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차도선이 운영되는 도서지역은 7대 제품 'TV, 홈씨어터, 세탁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IT제품(PC/모니터/프린터)' 외에는
설치가 불가능하며, 배송/설치 일자는 요청일 보다 15일 이상 지연될 수 있습니다.
※ 82cm 미만 TV/모니터, 노트북은 배송기사에게 요청하시는 경우에만 설치 가능합니다.
※ 138cm 이상 TV, 양문형 냉장고, 비스포크 냉장고,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세탁기 7kg 이상, 건조기, 에어드레서의 경우 설치 전문가의 직접 설치 및 시운전이 반드시 필요한 필수 설치 품목 입니다.
단, 차도선이 운영되지 않는 도서지역은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택배로 배송이 가능하며, 배송된 제품은 구매자께서 직접 설치하셔야 합니다.
※ 도서지역 기준 : 승선 후 섬까지 소요시간 15분 초과 또는 선박 운항회수가 일5회 이하 섬 지역
2. 울릉도는 모든 제품의 설치가 불가능하며, 제품 구매시 도선료 외 일체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또한, 배송된 제품은 구매자께서 직접 설치하셔야 합니다.
3. 도서지역 및 울릉도에서 제품 구매시 사전에 고객센터(1588-6084)통해 배송/설치 가능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삼성 배송 - 매장픽업 주문에 대해 알고 싶어요.
매장픽업은 삼성닷컴에서 주문, 결제 후에 최단 2시간 이후에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전국 삼성전자 매장(디지털프라자, 모바일스토어)에서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매장픽업은
- 전자제품을 온라인에서 주문하시고, 매장에서 당일 수령 할 수 있습니다.
- 주문상품을 주문고객이 직접 수령하실 수도, 수령인을 따로 지정하실 수도 있습니다.
매장픽업은 이렇게 활용하시면 매우 편리합니다.
- 온라인 쇼핑으로 간편하게 구매하시고, 구매하신 상품을 구매 당일 바로 찾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여행 시 사용하실 상품을 집이나 직장에서 구매하시고, 여행지에서 바로 찾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해외여행 가실 때, 집이나 직장에서 주문하시고 공항 인근에서 주문 상품을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 부모님께 선물하실 때, 주문고객께서는 삼성닷컴에서 간편하게 주문/결제하고, 부모님은 매장에서 상품을 찾아가시면서 매장직원에게 사용 설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택배 수령이 어려운 경우,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인근 매장에서 직접 수령 할 수 있습니다. (매장 영업시간 내 방문)
- 삼성닷컴 쿠폰으로 저렴하게 구매하시고, 인근 매장에서 상품을 빠르게 수령 할 수 있습니다.
<매장픽업 주문 절차>
1. 매장픽업 플래그가 적용된 상품의 상세 화면에서 배송방법으로 ‘매장픽업’을 선택
2. 상품을 수령할 픽업매장을 선택한 후 주문/결제
3. 매장픽업 주문접수 안내 메시지 수신
4. 방문수령코드 및 매장조회코드가 포함된 주문접수 완료 안내 메시지 수신
5. 해당 매장으로 상품 준비 여부 확인 및 상품 픽업시간 예약
6. 방문수령코드/매장조회코드가 기재된 방문수령증을 지참하고 해당 매장을 방문하여 상품 수령
※ 매장픽업 유의사항
- 삼성닷컴 회원만 매장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여 주문 가능합니다.
- 매장픽업 플래그가 적용되어 있는 상품만 매장픽업 서비스가 가능하며, 재고가 있는 매장만 상품 픽업 매장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 매장픽업 주문 후 2주 이내 수령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삼성 배송 - 매장픽업 주문 후에 상품 수령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매장픽업은 주문 당일이나 다음날 상품을 빠르게 찾아갈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바로 상품 인수가 어려우신 경우, 지정하신 매장에 방문 예정일을 말씀해 주시면 주문 이후 5일간은 주문상품을 매장에서 보관해 드립니다.
매장픽업 주문 후 2주 이내 수령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삼성 배송 - 매장픽업으로 주문한 상품을 수령하기 위해 매장 방문 시 필요한 정보는 무엇인가요?
삼성닷컴에서 주문/결제 완료 > 방문수령코드 및 매장조회코드가 포함된 주문 접수 완료 안내 메시지 수신 > 상품 픽업 매장에 해당 상품 보유 여부를 확인 후 방문하시면 수령 가능합니다. 상품 픽업 매장 전화번호는 방문수령증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방문수령증을 지참한 후 픽업 매장에 방문하여야 상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방문수령증은 주문 완료 후 출력 가능하며, 문자나 e-mail로도 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 수령인을 주문자와 다르게 지정하신 경우에는 수령인의 핸드폰과 e-mail로 발송됩니다.
문자나 e-mail로 방문수령증을 받으신 경우, 픽업 매장에서 핸드폰이나 모바일 기기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상품을 대리인이 수령하고자 할 경우, 주문시 반드시 방문하실 고객의 인적사항을 수령인 정보에 입력해야 합니다.
고가상품의 경우 픽업 매장에서 수령인 신분 확인이 필요합니다.
삼성 배송 - 해외에서도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있나요?
삼성닷컴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국내에 한해 배송이 가능하며, 해외배송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삼성 배송 - 휴일 배송은 안되나요?
토요일은 배송이 가능하나, 일요일 및 공휴일은 배송이 어렵습니다.
삼성 배송 - 주문한 상품이 언제쯤 배송되나요?
일반적으로 주문결제 후 1~2일 이내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산간/도서지역은 배송일이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으며, 명절 및 폭우, 폭설 등 천재지변의 경우에도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삼성 배송 -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 완료 후 배송 시작 전까지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주문/배송 조회 > 주문상세에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송이 시작 된 '배송중' 단계 이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며, 기타 문의는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배송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삼성닷컴에서 구매하신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됩니다.
(단, 제주도 등 일부 도서/산간 지역은 별도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 설치상품의 경우 설치 환경 등에 따라 추가 설치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삼성 배송 -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이메일문의,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배송 -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수량이 다르면 어떻게 하나요?
배송 완료 후 상품확인 시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배송된 상품의 수량이 다를 경우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배송 - 배달설치기사 연락처를 알고 싶습니다.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주문/배송 조회 > 주문상세에서 배송상태 및 배달 설치기사 전화번호 조회가 가능하며, 기타 다른 문의사항은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배송 - 배송 안내 문자는 받을 수 있나요?
배송 전일 배송 예정을 알리는 문자를 발송해드리며, 배송지에 도착하기전 배달 설치기사가 연락드립니다.
(스팸처리 등으로 인해 문자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니 주문내역에서 배송 상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삼성 배송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삼성닷컴에서 구매하신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됩니다.
(단, 제주도 등 일부 도서/산간 지역은 별도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 설치상품의 경우 설치 환경 등에 따라 추가 설치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출처 samsung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
삼성전자 물류 전문업체를 통해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 드립니다.
단, 배송방법을 매장픽업으로 선택하신 경우, 선택하신 픽업매장에서 직접 수령 할 수 있습니다.
필수 설치 품목은 반드시 설치 전문가가 직접 설치, 시운전 후 이상 여부를 점검하고 있습니다. 미설치 단순 수령이 불가한 제품이오니, 고객님의 사정으로 미설치 시 배송 보류 또는 반품될 수 있습니다.
* 필수 설치 품목 : TV 138cm 이상, 양문형 냉장고, 비스포크 냉장고,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세탁기 7kg 이상, 건조기, 에어드레서
삼성 배송 - 배송가능한 지역은 어떻게 되나요?
전국 모든 지역의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도서지역과 울릉도는 배송/설치가 제한되며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차도선이 운영되는 도서지역은 7대 제품 'TV, 홈씨어터, 세탁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IT제품(PC/모니터/프린터)' 외에는
설치가 불가능하며, 배송/설치 일자는 요청일 보다 15일 이상 지연될 수 있습니다.
※ 82cm 미만 TV/모니터, 노트북은 배송기사에게 요청하시는 경우에만 설치 가능합니다.
※ 138cm 이상 TV, 양문형 냉장고, 비스포크 냉장고,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세탁기 7kg 이상, 건조기, 에어드레서의 경우 설치 전문가의 직접 설치 및 시운전이 반드시 필요한 필수 설치 품목 입니다.
단, 차도선이 운영되지 않는 도서지역은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택배로 배송이 가능하며, 배송된 제품은 구매자께서 직접 설치하셔야 합니다.
※ 도서지역 기준 : 승선 후 섬까지 소요시간 15분 초과 또는 선박 운항회수가 일5회 이하 섬 지역
2. 울릉도는 모든 제품의 설치가 불가능하며, 제품 구매시 도선료 외 일체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또한, 배송된 제품은 구매자께서 직접 설치하셔야 합니다.
3. 도서지역 및 울릉도에서 제품 구매시 사전에 고객센터(1588-6084)통해 배송/설치 가능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삼성 배송 - 매장픽업 주문에 대해 알고 싶어요.
매장픽업은 삼성닷컴에서 주문, 결제 후에 최단 2시간 이후에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전국 삼성전자 매장(디지털프라자, 모바일스토어)에서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매장픽업은
- 전자제품을 온라인에서 주문하시고, 매장에서 당일 수령 할 수 있습니다.
- 주문상품을 주문고객이 직접 수령하실 수도, 수령인을 따로 지정하실 수도 있습니다.
매장픽업은 이렇게 활용하시면 매우 편리합니다.
- 온라인 쇼핑으로 간편하게 구매하시고, 구매하신 상품을 구매 당일 바로 찾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여행 시 사용하실 상품을 집이나 직장에서 구매하시고, 여행지에서 바로 찾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해외여행 가실 때, 집이나 직장에서 주문하시고 공항 인근에서 주문 상품을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 부모님께 선물하실 때, 주문고객께서는 삼성닷컴에서 간편하게 주문/결제하고, 부모님은 매장에서 상품을 찾아가시면서 매장직원에게 사용 설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택배 수령이 어려운 경우,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인근 매장에서 직접 수령 할 수 있습니다. (매장 영업시간 내 방문)
- 삼성닷컴 쿠폰으로 저렴하게 구매하시고, 인근 매장에서 상품을 빠르게 수령 할 수 있습니다.
<매장픽업 주문 절차>
1. 매장픽업 플래그가 적용된 상품의 상세 화면에서 배송방법으로 ‘매장픽업’을 선택
2. 상품을 수령할 픽업매장을 선택한 후 주문/결제
3. 매장픽업 주문접수 안내 메시지 수신
4. 방문수령코드 및 매장조회코드가 포함된 주문접수 완료 안내 메시지 수신
5. 해당 매장으로 상품 준비 여부 확인 및 상품 픽업시간 예약
6. 방문수령코드/매장조회코드가 기재된 방문수령증을 지참하고 해당 매장을 방문하여 상품 수령
※ 매장픽업 유의사항
- 삼성닷컴 회원만 매장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여 주문 가능합니다.
- 매장픽업 플래그가 적용되어 있는 상품만 매장픽업 서비스가 가능하며, 재고가 있는 매장만 상품 픽업 매장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 매장픽업 주문 후 2주 이내 수령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삼성 배송 - 매장픽업 주문 후에 상품 수령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매장픽업은 주문 당일이나 다음날 상품을 빠르게 찾아갈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바로 상품 인수가 어려우신 경우, 지정하신 매장에 방문 예정일을 말씀해 주시면 주문 이후 5일간은 주문상품을 매장에서 보관해 드립니다.
매장픽업 주문 후 2주 이내 수령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삼성 배송 - 매장픽업으로 주문한 상품을 수령하기 위해 매장 방문 시 필요한 정보는 무엇인가요?
삼성닷컴에서 주문/결제 완료 > 방문수령코드 및 매장조회코드가 포함된 주문 접수 완료 안내 메시지 수신 > 상품 픽업 매장에 해당 상품 보유 여부를 확인 후 방문하시면 수령 가능합니다. 상품 픽업 매장 전화번호는 방문수령증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방문수령증을 지참한 후 픽업 매장에 방문하여야 상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방문수령증은 주문 완료 후 출력 가능하며, 문자나 e-mail로도 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 수령인을 주문자와 다르게 지정하신 경우에는 수령인의 핸드폰과 e-mail로 발송됩니다.
문자나 e-mail로 방문수령증을 받으신 경우, 픽업 매장에서 핸드폰이나 모바일 기기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상품을 대리인이 수령하고자 할 경우, 주문시 반드시 방문하실 고객의 인적사항을 수령인 정보에 입력해야 합니다.
고가상품의 경우 픽업 매장에서 수령인 신분 확인이 필요합니다.
삼성 배송 - 해외에서도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있나요?
삼성닷컴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국내에 한해 배송이 가능하며, 해외배송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삼성 배송 - 휴일 배송은 안되나요?
토요일은 배송이 가능하나, 일요일 및 공휴일은 배송이 어렵습니다.
삼성 배송 - 주문한 상품이 언제쯤 배송되나요?
일반적으로 주문결제 후 1~2일 이내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산간/도서지역은 배송일이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으며, 명절 및 폭우, 폭설 등 천재지변의 경우에도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삼성 배송 -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 완료 후 배송 시작 전까지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주문/배송 조회 > 주문상세에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송이 시작 된 '배송중' 단계 이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며, 기타 문의는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배송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삼성닷컴에서 구매하신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됩니다.
(단, 제주도 등 일부 도서/산간 지역은 별도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 설치상품의 경우 설치 환경 등에 따라 추가 설치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삼성 배송 -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이메일문의,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배송 -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수량이 다르면 어떻게 하나요?
배송 완료 후 상품확인 시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배송된 상품의 수량이 다를 경우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배송 - 배달설치기사 연락처를 알고 싶습니다.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주문/배송 조회 > 주문상세에서 배송상태 및 배달 설치기사 전화번호 조회가 가능하며, 기타 다른 문의사항은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배송 - 배송 안내 문자는 받을 수 있나요?
배송 전일 배송 예정을 알리는 문자를 발송해드리며, 배송지에 도착하기전 배달 설치기사가 연락드립니다.
(스팸처리 등으로 인해 문자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니 주문내역에서 배송 상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삼성 배송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삼성닷컴에서 구매하신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됩니다.
(단, 제주도 등 일부 도서/산간 지역은 별도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 설치상품의 경우 설치 환경 등에 따라 추가 설치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출처 samsung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