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주문/결제- 삼성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은 무엇인가요?
삼성닷컴에서는 아래 결제수단으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모바일 쿠폰 및 삼성전자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가능합니다.
1) 신용카드 결제
2) 간편결제(SAMSUNG Pay, SSGPAY, kakaopay, L.pay)
삼성 주문/결제-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결제수단으로 바꾸고 싶어요.
삼성닷컴에서 주문 후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결제수단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주문취소 후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재주문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취소 불가시 고객센터(☎1588-6084) 또는 1:1문의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주문/결제- 법인 카드는 할부가 되지 않나요?
법인카드는 할부결제가 되지 않으니, 일시불로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삼성 주문/결제- 주문 후 신용카드 할부 개월수 변경이 가능한가요?
삼성닷컴에서는 주문 후 신용카드 할부 개월수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세요.
삼성 주문/결제- 신용카드와 현금 복합결제가 가능한가요?
현재 삼성닷컴에서는 '삼성전자 포인트'+ 타 결제수단의 복합결제만 가능합니다.
삼성 주문/결제- 삼성닷컴에서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1.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한 후 상품정보 페이지에 있는 '장바구니' 버튼을 선택합니다.
2.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은 후 쇼핑을 계속 할 수 있으며, 쇼핑이 끝나면 장바구니 화면에서 '구매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3. 배송 정보 입력, 결제 정보 입력 및 확인 후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었을 경우 주문완료 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특정 상품을 단독으로 구매하실 경우에는 '바로구매'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주문/결제-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삼성닷컴의 회원이 아닌 고객님께서는 비회원 주문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1.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한 후 상품정보 페이지에 있는 '장바구니' 버튼을 선택하거나, '바로구매' 버튼을 선택합니다.
2.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은 후 쇼핑을 계속 할 수 있으며, 쇼핑이 끝나면 장바구니 화면에서 '구매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3. 비회원 약관에 동의 > 본인인증 진행(I-PIN, 휴대폰)
4. 배송 정보 입력, 결제 정보 입력 및 확인 후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었을 경우 주문완료 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주문번호와 함께 주문 확인을 위한 E-mail이 발송됩니다.
비회원 주문 시 일부 상품 등은 주문이 불가할 수 있으며, 이벤트 코드 및 할인쿠폰 등의 혜택은 제외됩니다.
삼성 주문/결제- 장바구니란 무엇인가요?
장바구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하시는 장바구니 또는 카트와 같이 쇼핑 중 원하시는 상품을 담아놓는 기능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모아 한 번에 함께 주문할 수 있습니다.
단종, 판매종료 및 보유상품 부족으로 구매가 불가능한 상품이 담긴 장바구니에서는 이를 제외하고 주문이 가능합니다.
한정판매/패키지 상품은 장바구니에 담을 수 없으므로, 이런 경우에는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을 삭제하시거나, 각 상품 상세정보 페이지에서 '바로구매'를 클릭하여 개별적으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주문/결제-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들이 사라졌어요. 보관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회원 장바구니는 최대 30일간 상품을 보관하며, 기간 경과 시 자동 삭제됩니다.
삼성 주문/결제-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삼성닷컴에서는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주문은 불가합니다.
삼성 주문/결제- 주문 후 주문내역을 변경할 수 있나요?
삼성닷컴에서 상품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주문 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주문 정보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주문을 취소 후 재주문 하시거나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주문/결제- 주문번호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회원>
주문/결제완료 후 E-mail 및 휴대폰으로 주문번호가 전송됩니다.
또한 삼성닷컴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주문/배송 조회에서 주문번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결제완료 후 E-mail 및 휴대폰으로 주문번호가 전송됩니다.
고객님의 E-mail 또는 휴대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삼성 주문/결제- 주문/배송상태 확인을 어떻게 하나요?
삼성닷컴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주문/배송 조회에서 배송상태 조회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의 경우 상단의 마이페이지 아이콘 > 주문/배송 조회 메뉴를 클릭 후, 비회원 주문/배송 조회를 선택하여 주문번호와 E-mail을 입력 후 배송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삼성 주문/결제- 신용카드 영수증을 증빙서류로 사용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 영수증(거래증빙서류)은 인감이 날인된 세금계산서와 동일하게 거래 및 결제의 증빙자료로 사용되오니, 삭제하지 마시고 5년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주문/결제- 신용카드 영수증(거래증빙서류)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삼성닷컴에서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영수증은 아래의 2가지 방법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확인 이메일 본문 확인]
신용카드 영수증은 상품 주문 시 이메일로 전송되며, 메일 본문에서 영수증 확인 및 출력 가능합니다.
1. 삼성닷컴 주문 시, 입력하신 메일함 접속
2. KG 이니시스에서 전송받으신 '결제확인' 이메일 확인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3. [신용카드 매출전표] 버튼 클릭
4. 매출전표에서 [프린트] 버튼 클릭
[가상계좌로 결제한 경우]
3. [세금계산서 신청] 버튼 클릭
4. 구매자 정보 입력 후 확인
5. 매출전표에서 [프린트] 버튼 클릭
[삼성닷컴 주문상세 페이지 확인]
삼성닷컴 주문/배송 조회 페이지에서 영수증 확인 및 출력 가능합니다. 주문/배송 조회 페이지 바로가기>
1. 삼성닷컴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주문/배송 조회 페이지 접속
2.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주문 상세 이동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3. [신용카드 매출전표] 버튼 클릭
4. 매출전표에서 [프린트] 버튼 클릭
[가상계좌로 결제한 경우]
3. [세금계산서 신청] 버튼 클릭
4. 구매자 정보 입력 후 확인
5. 매출전표에서 [프린트] 버튼 클릭
※ 전송받으신 이메일을 삭제하신 경우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 금액 전액을 포인트로 결제하신 경우 신용카드 실결제 금액이 없으므로 삼성닷컴에서 영수증 출력이 불가능합니다.
단, 거래명세서 발급은 가능하므로 발급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samsung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
삼성닷컴에서는 아래 결제수단으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모바일 쿠폰 및 삼성전자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가능합니다.
1) 신용카드 결제
2) 간편결제(SAMSUNG Pay, SSGPAY, kakaopay, L.pay)
삼성 주문/결제-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결제수단으로 바꾸고 싶어요.
삼성닷컴에서 주문 후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결제수단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주문취소 후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재주문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취소 불가시 고객센터(☎1588-6084) 또는 1:1문의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주문/결제- 법인 카드는 할부가 되지 않나요?
법인카드는 할부결제가 되지 않으니, 일시불로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삼성 주문/결제- 주문 후 신용카드 할부 개월수 변경이 가능한가요?
삼성닷컴에서는 주문 후 신용카드 할부 개월수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세요.
삼성 주문/결제- 신용카드와 현금 복합결제가 가능한가요?
현재 삼성닷컴에서는 '삼성전자 포인트'+ 타 결제수단의 복합결제만 가능합니다.
삼성 주문/결제- 삼성닷컴에서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1.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한 후 상품정보 페이지에 있는 '장바구니' 버튼을 선택합니다.
2.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은 후 쇼핑을 계속 할 수 있으며, 쇼핑이 끝나면 장바구니 화면에서 '구매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3. 배송 정보 입력, 결제 정보 입력 및 확인 후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었을 경우 주문완료 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특정 상품을 단독으로 구매하실 경우에는 '바로구매'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주문/결제-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삼성닷컴의 회원이 아닌 고객님께서는 비회원 주문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1.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한 후 상품정보 페이지에 있는 '장바구니' 버튼을 선택하거나, '바로구매' 버튼을 선택합니다.
2.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은 후 쇼핑을 계속 할 수 있으며, 쇼핑이 끝나면 장바구니 화면에서 '구매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3. 비회원 약관에 동의 > 본인인증 진행(I-PIN, 휴대폰)
4. 배송 정보 입력, 결제 정보 입력 및 확인 후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었을 경우 주문완료 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주문번호와 함께 주문 확인을 위한 E-mail이 발송됩니다.
비회원 주문 시 일부 상품 등은 주문이 불가할 수 있으며, 이벤트 코드 및 할인쿠폰 등의 혜택은 제외됩니다.
삼성 주문/결제- 장바구니란 무엇인가요?
장바구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하시는 장바구니 또는 카트와 같이 쇼핑 중 원하시는 상품을 담아놓는 기능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모아 한 번에 함께 주문할 수 있습니다.
단종, 판매종료 및 보유상품 부족으로 구매가 불가능한 상품이 담긴 장바구니에서는 이를 제외하고 주문이 가능합니다.
한정판매/패키지 상품은 장바구니에 담을 수 없으므로, 이런 경우에는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을 삭제하시거나, 각 상품 상세정보 페이지에서 '바로구매'를 클릭하여 개별적으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주문/결제-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들이 사라졌어요. 보관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회원 장바구니는 최대 30일간 상품을 보관하며, 기간 경과 시 자동 삭제됩니다.
삼성 주문/결제-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삼성닷컴에서는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주문은 불가합니다.
삼성 주문/결제- 주문 후 주문내역을 변경할 수 있나요?
삼성닷컴에서 상품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주문 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주문 정보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주문을 취소 후 재주문 하시거나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주문/결제- 주문번호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회원>
주문/결제완료 후 E-mail 및 휴대폰으로 주문번호가 전송됩니다.
또한 삼성닷컴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주문/배송 조회에서 주문번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결제완료 후 E-mail 및 휴대폰으로 주문번호가 전송됩니다.
고객님의 E-mail 또는 휴대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삼성 주문/결제- 주문/배송상태 확인을 어떻게 하나요?
삼성닷컴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주문/배송 조회에서 배송상태 조회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의 경우 상단의 마이페이지 아이콘 > 주문/배송 조회 메뉴를 클릭 후, 비회원 주문/배송 조회를 선택하여 주문번호와 E-mail을 입력 후 배송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삼성 주문/결제- 신용카드 영수증을 증빙서류로 사용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 영수증(거래증빙서류)은 인감이 날인된 세금계산서와 동일하게 거래 및 결제의 증빙자료로 사용되오니, 삭제하지 마시고 5년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주문/결제- 신용카드 영수증(거래증빙서류)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삼성닷컴에서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영수증은 아래의 2가지 방법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확인 이메일 본문 확인]
신용카드 영수증은 상품 주문 시 이메일로 전송되며, 메일 본문에서 영수증 확인 및 출력 가능합니다.
1. 삼성닷컴 주문 시, 입력하신 메일함 접속
2. KG 이니시스에서 전송받으신 '결제확인' 이메일 확인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3. [신용카드 매출전표] 버튼 클릭
4. 매출전표에서 [프린트] 버튼 클릭
[가상계좌로 결제한 경우]
3. [세금계산서 신청] 버튼 클릭
4. 구매자 정보 입력 후 확인
5. 매출전표에서 [프린트] 버튼 클릭
[삼성닷컴 주문상세 페이지 확인]
삼성닷컴 주문/배송 조회 페이지에서 영수증 확인 및 출력 가능합니다. 주문/배송 조회 페이지 바로가기>
1. 삼성닷컴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주문/배송 조회 페이지 접속
2.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주문 상세 이동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3. [신용카드 매출전표] 버튼 클릭
4. 매출전표에서 [프린트] 버튼 클릭
[가상계좌로 결제한 경우]
3. [세금계산서 신청] 버튼 클릭
4. 구매자 정보 입력 후 확인
5. 매출전표에서 [프린트] 버튼 클릭
※ 전송받으신 이메일을 삭제하신 경우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 금액 전액을 포인트로 결제하신 경우 신용카드 실결제 금액이 없으므로 삼성닷컴에서 영수증 출력이 불가능합니다.
단, 거래명세서 발급은 가능하므로 발급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samsung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