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회원/멤버십- 탈퇴는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회원탈퇴는 삼성계정 사이트(https://account.samsung.com/)에 로그인하신 후에 프로필 > 계정 탈퇴클릭 > 비밀번호 재입력 > 동의 >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탈퇴할 수 있습니다.
삼성계정으로 이용 중이던 삼성 서비스는 삼성계정 사이트(https://account.samsung.com/)의 '서비스'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위 절차를 거쳐도 탈퇴가 되지 않는 경우는 ☎ 1588-336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삼성닷컴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나의 정보에서 '회원 정보' 영역을 클릭 시 삼성계정 사이트 로그인 후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로 이동하여 변경하거나 삼성계정 사이트(https://account.samsung.com/)를 직접 방문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비밀번호를 찾고 싶어요.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 삼성닷컴 로그인 페이지의 'ID 찾기 및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를 통해 삼성계정 사이트로 이동하여 비밀번호 변경 E-mail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링크를 선택하여 열리는 삼성계정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탭을 선택하세요.
2. 비밀번호 재설정 화면에서 가입하실 때 입력하셨던 ID(E-mail 주소 또는 전화번호 ID 가입자인 경우 전화번호)를 입력하세요. '다음' 버튼을 누르면 휴대폰 인증, E-mail 인증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인증]
휴대폰 인증 선택 시 '본인 인증' 페이지로 이동 > 필수사항 입력, 약관 동의 후 '인증요청' 버튼 클릭 > 'SMS인증' 페이지로 이동 후 휴대폰에 발송된 인증번호 입력 후 '인증' 버튼 클릭 > '비밀번호 재설정' 페이지로 이동하여 비밀번호 재설정
[E-mail 인증]
E-mail 인증 선택 후 '계속' 버튼을 클릭 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E-mail 전송 > 수신된 E-mail 안내에 따라 비밀번호 재설정 가능 만약 E-mail을 받지 못하셨다면, 스팸 E-mail함을 확인해주세요.
만약 가입하실 때 입력하신 E-mail 주소가 현재 사용중인 E-mail 주소가 아니거나, 기타 사유로 비밀번호 변경 E-mail을 받지 못하시는 경우에는 ☎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내 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배송지 관리 메뉴에서 배송지를 추가/변경하실 수 있으며,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수정은 삼성계정 사이트(https://account.samsung.com/)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내 회원정보는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나의 정보는 삼성닷컴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나의 정보에서 '회원 정보' 영역을 클릭시 삼성계정 사이트 로그인 후 삼성계정의 가입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 배송지 주소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배송지 관리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이란?
삼성전자 멤버십은 삼성전자 고객을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이 되시면 포인트 적립, 사용 및 이벤트 참여 기회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 실적에 따라 로열블루, 프레스티지 등급으로 선정 시 프리미엄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신규 가입은 삼성계정 가입 시 자동으로 가입 처리되며, 기존 삼성계정 회원은 신규 약관에 동의 및 본인인증하시면 멤버십 가입으로 처리됩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대상 매장은 삼성닷컴, 전국 디지털프라자, 모바일 스토어, 이마트 및 홈플러스 내 삼성전자 매장 등이며, 일부 매장에서는 혜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등급이 있나요?
삼성전자 멤버십의 등급은 일반과 프리미엄 등급(로열블루, 프레스티지)로 구분됩니다.
삼성전자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은 누구나 일반회원이며, 프리미엄 등급은 삼성전자가 정하는 기준에 의해 정해집니다.
프리미엄 등급 기준 및 혜택은 삼성닷컴 홈페이지 내 나의 멤버십 탭 메뉴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등급 기준은 삼성전자의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나요?
만 14세 이상 고객은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본인 명의의 휴대폰인증, 아이핀/마이핀 등 실명인증이 되지 않는 고객은 제외)
삼성 회원/멤버십- 외국인이나 법인도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에 가입할 수 있나요?
외국인 이용자의 경우 외국인등록증 (외국인이 3개월 이상 국내에 체류할 경우 사전에 신청해서 발급),
국내거소신고증(외국국적의 동포가 국내에 체류할 경우 발급)을 통해 본인 명의 휴대폰 개통을 하신 경우 가입 가능합니다. (단, 타인명의 휴대폰 및 선불폰 제외)
법인등록번호 또는 사업자등록번호로 가입은 불가능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가입은 무료인가요?
별도의 가입비는 필요치 않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 정보 조회/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삼성닷컴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나의 정보 내 멤버십 정보 확인 버튼을 눌러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APP의 경우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회원정보]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으며, 삼성전자 콜센터(1588-3366)를 통해서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삼성전자 멤버십 고객은 삼성닷컴 홈페이지 및 삼성전자 멤버십 콜센터(1588-3366)를 통해서 탈회할 수 있습니다.
단, 삼성카드의 제휴선불카드 및 제휴신용카드 보유 고객은 삼성카드 콜센터(1588-8700)를 통해 제휴선불카드 및 제휴신용카드를 먼저 해지해 주셔야만 회원 탈회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삼성어카운트의 모든 계정 탈회 시에도 삼성전자 멤버십 탈회됩니다.
회원을 탈회하는 경우 구매이력, 등급 및 보유 포인트 등 모든 멤버십 혜택이 소멸되고 관련된 모든 홈페이지와 지정 매장에서 혜택 및 서비스 이용을 받을 수 없으니 신중히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samsung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
회원탈퇴는 삼성계정 사이트(https://account.samsung.com/)에 로그인하신 후에 프로필 > 계정 탈퇴클릭 > 비밀번호 재입력 > 동의 >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탈퇴할 수 있습니다.
삼성계정으로 이용 중이던 삼성 서비스는 삼성계정 사이트(https://account.samsung.com/)의 '서비스'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위 절차를 거쳐도 탈퇴가 되지 않는 경우는 ☎ 1588-336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삼성닷컴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나의 정보에서 '회원 정보' 영역을 클릭 시 삼성계정 사이트 로그인 후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로 이동하여 변경하거나 삼성계정 사이트(https://account.samsung.com/)를 직접 방문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비밀번호를 찾고 싶어요.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 삼성닷컴 로그인 페이지의 'ID 찾기 및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를 통해 삼성계정 사이트로 이동하여 비밀번호 변경 E-mail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링크를 선택하여 열리는 삼성계정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탭을 선택하세요.
2. 비밀번호 재설정 화면에서 가입하실 때 입력하셨던 ID(E-mail 주소 또는 전화번호 ID 가입자인 경우 전화번호)를 입력하세요. '다음' 버튼을 누르면 휴대폰 인증, E-mail 인증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인증]
휴대폰 인증 선택 시 '본인 인증' 페이지로 이동 > 필수사항 입력, 약관 동의 후 '인증요청' 버튼 클릭 > 'SMS인증' 페이지로 이동 후 휴대폰에 발송된 인증번호 입력 후 '인증' 버튼 클릭 > '비밀번호 재설정' 페이지로 이동하여 비밀번호 재설정
[E-mail 인증]
E-mail 인증 선택 후 '계속' 버튼을 클릭 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E-mail 전송 > 수신된 E-mail 안내에 따라 비밀번호 재설정 가능 만약 E-mail을 받지 못하셨다면, 스팸 E-mail함을 확인해주세요.
만약 가입하실 때 입력하신 E-mail 주소가 현재 사용중인 E-mail 주소가 아니거나, 기타 사유로 비밀번호 변경 E-mail을 받지 못하시는 경우에는 ☎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내 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배송지 관리 메뉴에서 배송지를 추가/변경하실 수 있으며,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수정은 삼성계정 사이트(https://account.samsung.com/)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내 회원정보는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나의 정보는 삼성닷컴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나의 정보에서 '회원 정보' 영역을 클릭시 삼성계정 사이트 로그인 후 삼성계정의 가입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 배송지 주소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배송지 관리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이란?
삼성전자 멤버십은 삼성전자 고객을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이 되시면 포인트 적립, 사용 및 이벤트 참여 기회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 실적에 따라 로열블루, 프레스티지 등급으로 선정 시 프리미엄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신규 가입은 삼성계정 가입 시 자동으로 가입 처리되며, 기존 삼성계정 회원은 신규 약관에 동의 및 본인인증하시면 멤버십 가입으로 처리됩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대상 매장은 삼성닷컴, 전국 디지털프라자, 모바일 스토어, 이마트 및 홈플러스 내 삼성전자 매장 등이며, 일부 매장에서는 혜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등급이 있나요?
삼성전자 멤버십의 등급은 일반과 프리미엄 등급(로열블루, 프레스티지)로 구분됩니다.
삼성전자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은 누구나 일반회원이며, 프리미엄 등급은 삼성전자가 정하는 기준에 의해 정해집니다.
프리미엄 등급 기준 및 혜택은 삼성닷컴 홈페이지 내 나의 멤버십 탭 메뉴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등급 기준은 삼성전자의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나요?
만 14세 이상 고객은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본인 명의의 휴대폰인증, 아이핀/마이핀 등 실명인증이 되지 않는 고객은 제외)
삼성 회원/멤버십- 외국인이나 법인도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에 가입할 수 있나요?
외국인 이용자의 경우 외국인등록증 (외국인이 3개월 이상 국내에 체류할 경우 사전에 신청해서 발급),
국내거소신고증(외국국적의 동포가 국내에 체류할 경우 발급)을 통해 본인 명의 휴대폰 개통을 하신 경우 가입 가능합니다. (단, 타인명의 휴대폰 및 선불폰 제외)
법인등록번호 또는 사업자등록번호로 가입은 불가능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가입은 무료인가요?
별도의 가입비는 필요치 않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 정보 조회/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삼성닷컴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나의 정보 내 멤버십 정보 확인 버튼을 눌러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APP의 경우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회원정보]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으며, 삼성전자 콜센터(1588-3366)를 통해서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삼성전자 멤버십 고객은 삼성닷컴 홈페이지 및 삼성전자 멤버십 콜센터(1588-3366)를 통해서 탈회할 수 있습니다.
단, 삼성카드의 제휴선불카드 및 제휴신용카드 보유 고객은 삼성카드 콜센터(1588-8700)를 통해 제휴선불카드 및 제휴신용카드를 먼저 해지해 주셔야만 회원 탈회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삼성어카운트의 모든 계정 탈회 시에도 삼성전자 멤버십 탈회됩니다.
회원을 탈회하는 경우 구매이력, 등급 및 보유 포인트 등 모든 멤버십 혜택이 소멸되고 관련된 모든 홈페이지와 지정 매장에서 혜택 및 서비스 이용을 받을 수 없으니 신중히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samsung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