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회원/멤버십- 삼성계정에 대한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삼성 회원 멤버십- 삼성계정에 대한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삼성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가입/로그인 등 삼성계정 관련 문의는 ☎ 1588-336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회원 멤버십- 삼성계정(Samsung Account)이란?

삼성계정(Samsung Account)은 하나의 계정을 통해 Samsung Apps, Find My Mobile, 그리고 다양한 삼성 Mobile/TV/Web 기반의 삼성 서비스를 방문/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통합 계정 서비스이며, 삼성계정(Samsung Account)을 기반으로 하는 다른 서비스들을 추가 가입 절차 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삼성닷컴 이용 외 다른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성계정 홈페이지(https://account.samsung.com/)를 방문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회원 멤버십- 삼성계정에 가입한 ID(E-mail)를 찾고 싶어요.

삼성계정을 찾기 위해서는 로그인 페이지의 'ID 찾기 및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를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1. 링크를 선택하여 열리는 삼성계정 페이지에서 'ID 찾기' 탭을 선택합니다.

2. 'ID 찾기' 화면에서 성, 이름, 생년월일을 입력합니다.

3. 'ID 찾기' 버튼을 선택하면 가입하실 때 입력하신 삼성계정의 ID(E-mail)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 회원 멤버십- 삼성닷컴 회원가입 시 혜택이 있나요?
삼성닷컴의 회원이 되시면 상품 구매 시 3% 할인과 구매 금액에 따라 삼성전자 포인트 적립 혜택을 드립니다.

(단, 휴대폰/태블릿/기어 및 일부 제품은 회원 3% 할인 제외)

또한 상품 결제 시 쿠폰과 이벤트 코드 및 삼성전자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삼성 회원 멤버십- 삼성닷컴의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삼성닷컴의 회원은 삼성계정 가입하여 ID와 PASSWORD를 만듭니다.

회원가입 방법은 삼성닷컴에서 로그인 > 회원가입 바로가기를 통해 삼성계정 회원가입에서 개인정보 제공, 본인 인증, 이용약관 동의 등의 절차를 거쳐 ID와 PASSWORD를 생성합니다.





삼성 회원 멤버십- 삼성계정의 ID는 무엇인가요?

삼성계정에 가입하실 때 입력하신 E-mail 주소, 또는 전화번호로 가입하신 경우에는 전화번호가 삼성계정의 ID로 활용됩니다.




삼성 회원 멤버십- 회원가입에 연령 제한이 있나요?
삼성닷컴 회원가입은 삼성전자 멤버십 혜택 제공을 위해 만 14세 이상으로 제한됩니다.

 



삼성 회원 멤버십- 인증 E-mail을 받지 못했어요.인증 E-mail을 다시 받고 싶어요.
삼성계정에서 보내드린 인증 E-mail이 수신함에 없다면, 스팸E-mail 함에 있는지 먼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받은 E-mail 함, 스팸E-mail 함에서도 인증 E-mail을 찾으실 수 없다면,아래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인증 E-mail을 다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스마트폰, 태블릿에서 재전송 기능
삼성계정 로그인 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시면, 인증되지 않은 계정인 경우 재전송 링크('인증 E-mail을 다시 받고 싶으시면, 여기를 탭 하세요' 혹은 '인증 E-mail을 찾을 수 없습니까?')를 누르실 수 있습니다.

2. PC 웹사이트에서 재전송 기능
삼성계정 사이트(https://account.samsung.com)에서 가입하신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면, 인증되지 않은 계정인 경우 '재전송' 버튼을 누르실 수 있습니다.





삼성 회원 멤버십- E-mail 인증이 성공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E-mail 인증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으시면, 가입하신 E-mail과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시도해 보세요.
로그인이 되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계정은 E-mail 인증이 성공적으로 완료된 계정입니다.

인증을 완료했는데도 계정을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회원 멤버십- 인증 E-mail을 여러 개 받았어요.
인증 E-mail을 여러 개 받으신 경우, 가장 나중에 받으신 E-mail이 유효한 인증 E-mail입니다.





삼성 회원 멤버십- E-mail 인증이란 무엇인가요?

삼성계정은 E-mail 주소의 주인 이외의 다른 이용자가 E-mail 주소를 사용하여 삼성계정에 가입할 수 없도록 'E-mail 인증'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가입 시 입력한 E-mail 주소로 보내진 인증 링크를 클릭한 삼성계정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삼성 회원 멤버십- 한 사람이 여러 개의 E-mail 주소로 가입할 수 있나요?

여러 개의 E-mail 주소로 각각 다른 삼성계정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각 E-mail 주소는 서로 다른 계정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회원정보, 서비스 이용 내역, 다운로드 내역, 컨텐츠 구매 내역 등이 계정에 따라 별도로 관리됩니다.




삼성 회원 멤버십- 삼성계정에서 E-mail 주소를 입력받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입력하신 E-mail 주소는 삼성계정에 로그인하실 때 ID로 사용됩니다.

입력하신 E-mail 주소로 회원가입 인증 메일이 발송되며, 비밀번호 변경을 요청하신 경우 비밀번호 변경 메일도 해당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기존에 삼성계정에서 이용 중이던 E-mail 주소를 삼성계정에서 탈퇴한 후에, 동일한 E-mail 주소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삼성계정을 탈퇴한 후 동일한 E-mail 주소로 삼성계정에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계정 탈퇴 시에는 사용자의 모든 정보를 일정기간 별도 보관 후 삭제하기 때문에, 동일한 E-mail 주소로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새로운 식별코드가 부여된 신규 가입자로 간주되어 탈퇴 전의 구매내역, 다운로드 내역, 회원정보 등 기존 정보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회원탈퇴 시 유의해야 하는점이 무엇인가요?

회원에서 탈퇴하면 삼성계정으로 가입된 모든 서비스에서 일괄 탈퇴되며 이에 따라 서비스 이용 내역, 다운로드 내역, 구매 내역, 멤버십 등급 및 포인트, 쿠폰 등이 모두 삭제됩니다.

단, 상품평, 댓글 등 회원이 작성한 컨텐츠는 삼성닷컴에서 삭제되지 않습니다.
진행중인 주문, 교환, 반품이 있거나 미수금이 남아 있는 경우 탈퇴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출처  samsung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