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탈퇴 후, 재가입 할 수 있나요?
네, 재가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탈회로 인해 소멸된 멤버십 포인트 및 각종 혜택은 다시 복원되지 않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에 회원가입하려고 했는데 [이미 등록된 회원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본인이 가입한 내역이 없으나, 등록된 상태로 확인이 된다면 멤버십 콜센터 ☎ 1588-3366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가입 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왜 그럴까요?
삼성전자 멤버십은 반드시 실명으로 가입하셔야 하며, 본인이 실명임에도 불구하고 일치하지 않는 경우는 실명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용평가업체에 회원님의 성명 또는 개인정보가 잘못 등록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한국신용평가정보에서 실명으로 등록내용을 확인/수정하셔야 합니다.(Tel: 1600-1522 Fax : 02-3771-4818)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회원 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는 멤버십 콜센터 ☎ 1588-3366 로 문의바랍니다.
삼성전자는 회원 정보 보호를 위해,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인증과 본인인증, 데이터의 암호화 등을 적용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정보 보호 강화에 노력하겠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포인트란?
삼성전자 포인트는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포인트로, 상품 구매, 활동 등 지급 조건을 충족할 경우 적립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닷컴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삼성전자 포인트는 삼성계정의 '국가 또는 지역' 정보가 대한민국인 14세 이상 고객님만 적립 및 사용 가능합니다. 내 계정정보 확인하기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닷컴에서 상품을 구매했어요. 삼성전자 포인트는 언제 적립되나요?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는 결제 및 배송완료일로부터 3일 후에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삼성전자 포인트는 삼성계정의 '국가 또는 지역' 정보가 대한민국인 14세 이상 고객님만 적립 및 사용 가능합니다. 내 계정정보 확인하기
제품구매/포인트 적립 시점 이후에도 거래내역/적립내역이 보이지 않는다면,멤버십 콜센터 ☎ 1588-3366 에 문의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보유 중인 삼성전자 포인트는 결제 화면에서 조회하실 수 있으며, 5,000포인트 이상부터 1포인트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포인트=1원)
OK캐쉬백 합산 사용 동의 고객의 경우, 합산사용 가능 사용처에서 OK캐쉬백 포인트와 합산하여 5,000포인트 이상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단, 삼성전자 포인트는 다음의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
- 주문 수량이 2개 이상이거나 구매 상품이 2가지 이상인 경우
- 주문 상품이 패키지인 경우
- 모바일 쿠폰을 사용하는 경우
(단, 일부 사용처에 따라 사용 단위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삼성갤럭시스토어에서 콘텐츠 구매 시에는 1포인트 이상부터 1포인트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자동 결제 상품은 삼성전자 포인트로 결제 불가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삼성전자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2년입니다.
단, 일부 포인트에 한해 유효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포인트 잔액과 적립/사용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삼성전자 포인트의 잔액은 결제 화면에서 조회하실 수 있으며, 포인트의 조회 및 자세한 이용 내역은 삼성닷컴 홈페이지(https://www.samsung.com/sec/)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 나의 정보 > 멤버십 포인트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구매 후 적립된 포인트가 적립 예정 포인트와 달라요. 삼성전자 포인트의 적립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적립 예정 포인트는 회원의 등급과 적립한도를 고려하지 않은 기본 포인트로, 회원의 멤버십 등급과 등급별 최대 적립 한도에 따라 실제 적립 포인트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적립 예정 포인트는 크게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모델별 포인트, 금액대별 포인트로 구분되며 각 포인트별 적립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회원 구매 시 결제 금액의 0.2% 기본 적립 (월 적립한도 6만 포인트) + 멤버십 등급에 따라 추가 포인트 적립
- 프레스티지 : 1% 추가 포인트 적립 (2년 적립한도 5만 포인트)
- 로열블루 : 2% 추가 포인트 적립 (2년 적립한도 10만 포인트)
[모델별 포인트]
상품에 따라 추가 모델별 포인트 적립 (기간에 따라 지급 포인트 상이)
[금액대별 포인트]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포인트 적립
- 100만원 이상 : 2만 포인트
- 200만원 이상 : 4만 포인트
- 300만원 이상 : 8만 포인트
- 400만원 이상 : 12만 포인트
- 500만원 이상 : 구매 금액의 4%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장기 미 이용 고객이라고 뜹니다. 포인트를 조회∙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삼성전자는 정보통신망법 제29조 및 시행령 제16조에 따라, 1년 또는 고객님이 설정하신 유효기간 동안 삼성전자 멤버십을 이용하지 않으신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분리보관 되어 있습니다.
접속하신 계정은 삼성전자 멤버십 장기 미 이용으로 개인정보가 분리 보관되어 삼성전자 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됩니다.
개인정보 분리보관 해제를 원하시면 아래의 절차에 따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분리보관 해제 절차 ]
1. 삼성닷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나의 정보>분리보관 해제 신청
2. 포인트 적립 및 사용
※ 해제 신청은 멤버십 콜센터(1588-3366) 또는 멤버십 지정매장에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본인확인 증빙 필요)
※ 개인정보 분리보관 해제 후 실제 멤버십 등급과 포인트 정보가 반영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로 구매한 제품금액에 대해서도 포인트 적립 가능한가요?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가 일어난 제품금액에 대해서도 포인트는 적립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사용에 대한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사용 분에 대해서는 현금영수증 발행은 불가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제품구매에 사용한 이후에 제품구매를 취소할 때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포인트는 사용취소처리가 되어 복원됩니다.
단, 제품구매 취소 프로세스가 진행되는 시간은 감안해 주시길 바랍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오늘 제품구매를 하면서 포인트 적립을 받았는데, 집에 와서 멤버십 홈페이지를 확인해보니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는 수금/배송완료일로부터 3일 후에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제품구매/포인트 적립 시점 이후에도 거래내역/적립내역이 보이지 않는다면, 멤버십 콜센터☎ 1588-3366 에 문의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1일 적립 및 사용 횟수 제한이 있나요?
포인트 적립 및 사용 횟수에 제한은 없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적립/사용현황을 확인할 수 있나요?
네, 삼성닷컴 홈페이지 및 앱과 멤버십 콜센터☎ 1588-3366 을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는 탈퇴시 어떻게 되나요?
삼성전자 멤버십 탈회시, 모든 포인트는 소멸되며, 재 가입시에도 복원되지 않습니다.
출처 samsung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
네, 재가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탈회로 인해 소멸된 멤버십 포인트 및 각종 혜택은 다시 복원되지 않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에 회원가입하려고 했는데 [이미 등록된 회원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본인이 가입한 내역이 없으나, 등록된 상태로 확인이 된다면 멤버십 콜센터 ☎ 1588-3366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가입 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왜 그럴까요?
삼성전자 멤버십은 반드시 실명으로 가입하셔야 하며, 본인이 실명임에도 불구하고 일치하지 않는 경우는 실명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용평가업체에 회원님의 성명 또는 개인정보가 잘못 등록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한국신용평가정보에서 실명으로 등록내용을 확인/수정하셔야 합니다.(Tel: 1600-1522 Fax : 02-3771-4818)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회원 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는 멤버십 콜센터 ☎ 1588-3366 로 문의바랍니다.
삼성전자는 회원 정보 보호를 위해,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인증과 본인인증, 데이터의 암호화 등을 적용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정보 보호 강화에 노력하겠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포인트란?
삼성전자 포인트는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포인트로, 상품 구매, 활동 등 지급 조건을 충족할 경우 적립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닷컴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삼성전자 포인트는 삼성계정의 '국가 또는 지역' 정보가 대한민국인 14세 이상 고객님만 적립 및 사용 가능합니다. 내 계정정보 확인하기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닷컴에서 상품을 구매했어요. 삼성전자 포인트는 언제 적립되나요?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는 결제 및 배송완료일로부터 3일 후에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삼성전자 포인트는 삼성계정의 '국가 또는 지역' 정보가 대한민국인 14세 이상 고객님만 적립 및 사용 가능합니다. 내 계정정보 확인하기
제품구매/포인트 적립 시점 이후에도 거래내역/적립내역이 보이지 않는다면,멤버십 콜센터 ☎ 1588-3366 에 문의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보유 중인 삼성전자 포인트는 결제 화면에서 조회하실 수 있으며, 5,000포인트 이상부터 1포인트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포인트=1원)
OK캐쉬백 합산 사용 동의 고객의 경우, 합산사용 가능 사용처에서 OK캐쉬백 포인트와 합산하여 5,000포인트 이상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단, 삼성전자 포인트는 다음의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
- 주문 수량이 2개 이상이거나 구매 상품이 2가지 이상인 경우
- 주문 상품이 패키지인 경우
- 모바일 쿠폰을 사용하는 경우
(단, 일부 사용처에 따라 사용 단위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삼성갤럭시스토어에서 콘텐츠 구매 시에는 1포인트 이상부터 1포인트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자동 결제 상품은 삼성전자 포인트로 결제 불가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삼성전자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2년입니다.
단, 일부 포인트에 한해 유효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포인트 잔액과 적립/사용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삼성전자 포인트의 잔액은 결제 화면에서 조회하실 수 있으며, 포인트의 조회 및 자세한 이용 내역은 삼성닷컴 홈페이지(https://www.samsung.com/sec/)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 나의 정보 > 멤버십 포인트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구매 후 적립된 포인트가 적립 예정 포인트와 달라요. 삼성전자 포인트의 적립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적립 예정 포인트는 회원의 등급과 적립한도를 고려하지 않은 기본 포인트로, 회원의 멤버십 등급과 등급별 최대 적립 한도에 따라 실제 적립 포인트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적립 예정 포인트는 크게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모델별 포인트, 금액대별 포인트로 구분되며 각 포인트별 적립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회원 구매 시 결제 금액의 0.2% 기본 적립 (월 적립한도 6만 포인트) + 멤버십 등급에 따라 추가 포인트 적립
- 프레스티지 : 1% 추가 포인트 적립 (2년 적립한도 5만 포인트)
- 로열블루 : 2% 추가 포인트 적립 (2년 적립한도 10만 포인트)
[모델별 포인트]
상품에 따라 추가 모델별 포인트 적립 (기간에 따라 지급 포인트 상이)
[금액대별 포인트]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포인트 적립
- 100만원 이상 : 2만 포인트
- 200만원 이상 : 4만 포인트
- 300만원 이상 : 8만 포인트
- 400만원 이상 : 12만 포인트
- 500만원 이상 : 구매 금액의 4%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장기 미 이용 고객이라고 뜹니다. 포인트를 조회∙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삼성전자는 정보통신망법 제29조 및 시행령 제16조에 따라, 1년 또는 고객님이 설정하신 유효기간 동안 삼성전자 멤버십을 이용하지 않으신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분리보관 되어 있습니다.
접속하신 계정은 삼성전자 멤버십 장기 미 이용으로 개인정보가 분리 보관되어 삼성전자 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됩니다.
개인정보 분리보관 해제를 원하시면 아래의 절차에 따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분리보관 해제 절차 ]
1. 삼성닷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나의 정보>분리보관 해제 신청
2. 포인트 적립 및 사용
※ 해제 신청은 멤버십 콜센터(1588-3366) 또는 멤버십 지정매장에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본인확인 증빙 필요)
※ 개인정보 분리보관 해제 후 실제 멤버십 등급과 포인트 정보가 반영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로 구매한 제품금액에 대해서도 포인트 적립 가능한가요?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가 일어난 제품금액에 대해서도 포인트는 적립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사용에 대한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사용 분에 대해서는 현금영수증 발행은 불가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제품구매에 사용한 이후에 제품구매를 취소할 때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포인트는 사용취소처리가 되어 복원됩니다.
단, 제품구매 취소 프로세스가 진행되는 시간은 감안해 주시길 바랍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오늘 제품구매를 하면서 포인트 적립을 받았는데, 집에 와서 멤버십 홈페이지를 확인해보니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는 수금/배송완료일로부터 3일 후에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제품구매/포인트 적립 시점 이후에도 거래내역/적립내역이 보이지 않는다면, 멤버십 콜센터☎ 1588-3366 에 문의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1일 적립 및 사용 횟수 제한이 있나요?
포인트 적립 및 사용 횟수에 제한은 없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적립/사용현황을 확인할 수 있나요?
네, 삼성닷컴 홈페이지 및 앱과 멤버십 콜센터☎ 1588-3366 을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는 탈퇴시 어떻게 되나요?
삼성전자 멤버십 탈회시, 모든 포인트는 소멸되며, 재 가입시에도 복원되지 않습니다.
출처 samsung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