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취소/반품/교환-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주문취소 후 환불 소요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주문취소 시 결제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결제대행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 기간이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2. 쿠폰/이벤트 코드 : 주문 후 주문취소, 반품/환불의 경우 사용하신 쿠폰은 재발행되어 재사용 가능합니다.(단, 쿠폰/이벤트 코드 유효기간 내에만 가능)
3. 피해 보상 규정 :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제정, 고시)을 적용합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주문취소 방법을 알려주세요.
삼성닷컴에서 주문하신 내역은 주문상태가 '결제대기', '결제완료', '상품준비중'일 경우에 한하여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취소는 상품의 배송상태에 따라 즉시 취소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주문/배송 조회에서 '주문취소' 버튼 통해 가능
- 삼성닷컴 사이트에서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이메일 문의 또는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매장픽업 인수 상품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1) 반품 기한을 확인해 주세요.
매장 픽업하신 경우 수령 후+7일 (주말 포함)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 시에는 반드시 직접 방문이나 택배 등을 통해 상품을 반납해 주십시오. 반품 시의 배송비는 고객 부담 입니다.
(나의 쇼핑 ▶ 주문/배송조회 ▶ 반품 클릭 (반품 기한이 지난 경우 반품 버튼이 사라집니다.))
2) 단순 변심 및 사이즈/색상 불만에 관련된 반품 신청은 배송 완료+7일(주말 포함) 이내에 가능합니다.
교환의 경우 (☎ 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주문상품이 배송된 이후에 교환/환불 방법을 알려주세요.
· 반품 : 배송 완료일+7일 (주말 포함)이 내 삼성닷컴에서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나의쇼핑 ▶ 주문/배송조회 ▶ 반품 클릭 (반품 기한이 지난 경우 반품 버튼이 사라집니다.))
단, 모바일 제품의 경우 개통일+14일 이내 가까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하시어 불량 판정서 수령 후
고객센터 (☎ 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교환 : 제품 불량 시 주문하신 동일 모델로 맞교환 처리 진행 가능 합니다.
고객센터(☎ 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반품/교환 모두 배송비 무료 입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교환 또는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단순히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고객님의 사용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3. 패키지 상품의 경우 구성상품 일부의 개봉/설치/사용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상품 주문 전 호환 가능상품을 반드시 확인 후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4.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경우 그 원본인 상품의 포장이 훼손된 경우
6. 설치완료 상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
7.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 및 계약내용과 같고, 별도의 하자가 없음에도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을 요구하는 경우
8.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교환/반품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 자급제 제품의 경우 반품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부터 7일 이내, 통신사 개통 이전에만 가능합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배달설치기사가 주문상품을 가지고 왔는데 주문상품이 불량입니다. 교환 또는 환불 받으려 하는데 어떡해야 하나요?
고객센터(☎1588-6084)로 연락하여 교환 또는 환불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상담원이 동일모델 교환 또는 반품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배달설치기사가 주문상품을 가지고 왔는데 주문상품을 받고 싶지 않습니다.
포장Box를 개봉하지 마시고 고객센터(☎1588-6084)로 연락하여 주문상품 반품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상담원이 해당 주문의 반품 안내를 해드립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반품할 상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배달설치기사가 배송지에 직접 방문하여 회수합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교환/환불이 가능한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단순변심에 의한 상품의 교환ㆍ반품은 실제 상품 등을 수령하신 날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단, 상품안내 페이지에 표시된 교환/반품 기간이 7일 보다 긴 경우에는 그 기간을 따릅니다.
수령한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ㆍ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오배송 등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수령하신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반품 철회 시의 유의사항 안내
반품이 접수되면 해당 주문 건으로 인해 제공되었던 삼성전자 포인트는 차감 처리되며, 반품을 철회하시더라도 차감된 삼성전자 포인트는 다시 적립되지 않습니다.
출처 samsung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
주문취소 후 환불 소요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주문취소 시 결제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결제대행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 기간이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2. 쿠폰/이벤트 코드 : 주문 후 주문취소, 반품/환불의 경우 사용하신 쿠폰은 재발행되어 재사용 가능합니다.(단, 쿠폰/이벤트 코드 유효기간 내에만 가능)
3. 피해 보상 규정 :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제정, 고시)을 적용합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주문취소 방법을 알려주세요.
삼성닷컴에서 주문하신 내역은 주문상태가 '결제대기', '결제완료', '상품준비중'일 경우에 한하여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취소는 상품의 배송상태에 따라 즉시 취소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주문/배송 조회에서 '주문취소' 버튼 통해 가능
- 삼성닷컴 사이트에서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이메일 문의 또는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매장픽업 인수 상품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1) 반품 기한을 확인해 주세요.
매장 픽업하신 경우 수령 후+7일 (주말 포함)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 시에는 반드시 직접 방문이나 택배 등을 통해 상품을 반납해 주십시오. 반품 시의 배송비는 고객 부담 입니다.
(나의 쇼핑 ▶ 주문/배송조회 ▶ 반품 클릭 (반품 기한이 지난 경우 반품 버튼이 사라집니다.))
2) 단순 변심 및 사이즈/색상 불만에 관련된 반품 신청은 배송 완료+7일(주말 포함) 이내에 가능합니다.
교환의 경우 (☎ 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주문상품이 배송된 이후에 교환/환불 방법을 알려주세요.
· 반품 : 배송 완료일+7일 (주말 포함)이 내 삼성닷컴에서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나의쇼핑 ▶ 주문/배송조회 ▶ 반품 클릭 (반품 기한이 지난 경우 반품 버튼이 사라집니다.))
단, 모바일 제품의 경우 개통일+14일 이내 가까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하시어 불량 판정서 수령 후
고객센터 (☎ 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교환 : 제품 불량 시 주문하신 동일 모델로 맞교환 처리 진행 가능 합니다.
고객센터(☎ 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반품/교환 모두 배송비 무료 입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교환 또는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단순히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고객님의 사용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3. 패키지 상품의 경우 구성상품 일부의 개봉/설치/사용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상품 주문 전 호환 가능상품을 반드시 확인 후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4.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경우 그 원본인 상품의 포장이 훼손된 경우
6. 설치완료 상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
7.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 및 계약내용과 같고, 별도의 하자가 없음에도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을 요구하는 경우
8.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교환/반품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 자급제 제품의 경우 반품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부터 7일 이내, 통신사 개통 이전에만 가능합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배달설치기사가 주문상품을 가지고 왔는데 주문상품이 불량입니다. 교환 또는 환불 받으려 하는데 어떡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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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상담원이 동일모델 교환 또는 반품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배달설치기사가 주문상품을 가지고 왔는데 주문상품을 받고 싶지 않습니다.
포장Box를 개봉하지 마시고 고객센터(☎1588-6084)로 연락하여 주문상품 반품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상담원이 해당 주문의 반품 안내를 해드립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반품할 상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배달설치기사가 배송지에 직접 방문하여 회수합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교환/환불이 가능한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단순변심에 의한 상품의 교환ㆍ반품은 실제 상품 등을 수령하신 날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단, 상품안내 페이지에 표시된 교환/반품 기간이 7일 보다 긴 경우에는 그 기간을 따릅니다.
수령한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ㆍ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오배송 등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수령하신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반품 철회 시의 유의사항 안내
반품이 접수되면 해당 주문 건으로 인해 제공되었던 삼성전자 포인트는 차감 처리되며, 반품을 철회하시더라도 차감된 삼성전자 포인트는 다시 적립되지 않습니다.
출처 samsung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