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홈 피트니스 - 홈 피트니스 상품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삼성 홈 피트니스 - 홈 피트니스 상품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①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한 후 상품정보 페이지의 '바로구매' 버튼을 선택합니다.

② 결제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 주문을 완료합니다.

※ 프라이빗 이용권의 경우, 운동종목, 트레이너 및 프로그램을 선택/예약하여 주문을 완료합니다.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었을 경우 주문완료 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홈 피트니스 - 비회원도 홈 피트니스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나요?

삼성닷컴의 회원이 아닌 고객님께서는 상품을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상품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삼성 홈 피트니스 - 이용권 이용 기간 내에 추가로 다른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나요?
프리미엄과 프라이빗 상품은 서로 중복 구매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종목 및 트레이너의 수업을 함께 듣고자 하는 경우, 프라이빗 상품도 2개 이상 중복 구매 가능합니다.
단, VOD 이용기간은 누적되지 않으며 남은 일수가 많은 상품의 이용기간이 적용 됩니다.




삼성 홈 피트니스 - 정기 이용권을 해지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이용권의 해지는 나의 홈피트니스 페이지에서 나의 구독정보를 확인하시고 구독해지 버튼을 클릭하시면 안내에 따라 해지를 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홈 피트니스 - 이용권 해지 시 환불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카드 부분취소로 환불이 됩니다.
① 베이직, 프리미엄 이용권의 경우, 이용 후 잔여기간 이용 요금에서 수수료 10%를 공제한 금액이 부분취소 됩니다.

② 프라이빗 이용권의 경우, 결제금액에서 환불 요청시점까지 이용한 횟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수수료 10%를 공제한 금액이 부분취소 됩니다.  

 ※ 환불시점을 기준으로 24시간 이내 예약한 경우도 이용 횟수에 포함됩니다.





삼성 홈 피트니스 -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 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처리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삼성 홈 피트니스 - 프라이빗 이용권은 전체일정을 미리 예약해야만 구매가 가능한가요?
프라이빗 이용권은 구매 전, 트레이너와 일정까지 모두 선택해야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예약이 가능한 일정만 표시가 되며 원하는 일정 선택이 표시되지 않다면 모든 예약이 완료된 상태이니 다른 옵션을 선택해야 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삼성 홈 피트니스 - 베이직 프로그램 이용 시 화면 속도 조절은 어떻게 하나요?
"설정"-"재생 속도" 메뉴에서 원하는 재생 속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가 보이지 않는다면, 콘텐츠 제공자가 해당 기능을 비활성화한 것입니다.  






삼성 홈 피트니스 - 베이직 프로그램 이용 시 해상도 조절은 어떻게 하나요?
"설정"-"해상도" 메뉴에서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합니다.  

해당 메뉴가 보이지 않는다면, 콘텐츠 제공자가 고정 해상도로 화면을 보내고 있는 것입니다.  





삼성 홈 피트니스 - 화질이 나쁘면 영상이 끊기지 않는데, 화질을 높이면 영상이 중간중간 멈춥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해상도 영상으로 재생 중일 때 화면이 중간중간 끊기거나 멈춘다면 네트워크 속도가 해당 해상도를 재생할 수 있을 만큼 빠르지 않다는 것입니다.

인터넷 속도를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Wi-Fi 등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에서 이용 시 더 원활한 운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삼성 홈 피트니스 - 라이브 방송 시 이미 지나간 부분을 돌려보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현재 실시간 방송 중에 이미 지나간 영상을 재생하는 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삼성 홈 피트니스 - 특정 구간을 반복해서 보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간 반복 재생 기능은 현재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삼성 홈 피트니스 - 카메라, 마이크가 인식이 안됩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권한 설정이 제대로 적용되지 않은 문제일 수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 [설정] 에서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진행하고, [사이트 설정]에서 마이크, 카메라, 소리 권한을 '허용'으로 변경해주세요

일부 삼성 노트북에서 카메라 및 오디오가 인식되지 않으면

     samsung settings 에서 [사생활 보호] - [녹화/녹음 방지] 를 '낮음'으로 설정하고
     samsung security 에서 [녹화/녹음 방지]를 '꺼짐'으로 설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iOS기종에서 문제가 있는 경우 다음 절차를 따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설정 - 어플리케이션(사파리) - 카메라/마이크 권한 묻기/허용
     설정 - 어플리케이션(사파리) - 팝업차단 비허용
     설정 - 어플리케이션(사파리) - 고급 - javaScript 허용
     설정 - 어플리케이션(사파리) - 방문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사용하는 브라우저가 window 8 버전이면 카메라 인식 기능이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삼성 홈 피트니스 - 수업에 입장하면 계속 로딩중이에요.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할 경우일 수 있습니다. (예 : Internet Explorer)

크롬 기반의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예 : 크롬, 웨일, 엣지, 사파리 등)

PC에 설치된 보안프로그램의 실시간 감시로 인해 기능 서비스가 차단 될 수 있으므로 보안프로그램의 실시간 감시를 끄고 시도해보세요.

카메라나 마이크가 팝업 차단 되어있는 경우 팝업 차단을 해제해 주세요






삼성 홈 피트니스 - 설정에는 이상이 없는데 카메라가 안잡혀요.
웹캠을 연결했을 때 접촉불량이거나 포트에 이상이 있으면, 카메라가 정상적으로 인식되지 않습니다.

다른 정상적인 포트에 연결하고 장치 관리자에 인식되는지 확인해주세요.

노트북 내장 카메라가 2개로 나뉘어진 경우, 크롬에서 장치 인식이 불가능해 서비스 이용이 어렵습니다.
대체로 Realtek DMFT - IR/RGB 의 모델이 많습니다. 이 경우, 추가 웹캠을 구비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 홈 피트니스 - 영상이 계속 끊겨요.

기본적인 PC 성능이 낮으면 프레임 드랍(Frame Drop) 현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화상수업 이용 최소 사양은 수강생은 CPU i5, RAM 4G 이상, 강사의 경우 i5, RAM 8G 이상 입니다.)

크롬 옵션 중 하드웨어 가속 옵션을 끄고 진행해 보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작업관리자 – 성능 – CPU 탭에서 점유율이 과도한지 확인하시고,
이상이 있으면 해당 PC의 서비스 센터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삼성 홈 피트니스 - 수업 진행 시 하울링이 심해요.

하울링이 심할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합니다.
문제의 원인 : 스피커의 소리가 마이크로 들어가서 다시 방송되는 되돌이 현상이 원인입니다.

① 이어셋이나 헤드셋 사용하기
② 스피커와 마이크의 방향 바꾸기 (마주보지 않게)
③ 마이크를 스피커 뒤로 이동하기






삼성 홈 피트니스 - 스마트TV 기기도 사용 가능한가요?

미러링이 가능한 스마트TV나 미러링을 지원하는 장비와 노트북을 활용하면 보다 더 나은 환경에서 홈 피트니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구글 크로미엄 기반의 브라우저 사용이 가능한 기기(크롬, 엣지, 사파리, 웨일 등)로 연동 가능하며, 양방향 프로그램(프라이빗, 프리미엄) 참여를 위해서는 카메라 사용이 가능한 기기로 제한됩니다.


출처  samsung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