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co [투자서비스] 채권 상품을 투자하고 싶은데, 투자신청이 되지 않아요.

페이코 [투자서비스] 채권 상품을 투자하고 싶은데, 투자신청이 되지 않아요.
채권은 일반적으로 정규거래준비시간(08:30~09:00)과 정규장마감처리시간(17:00~17:10)에는 거래가 되지 않습니다.
또한 채권의 이자지급에 따른 채권가격이 변동되는 '이표락기간(이자지급 2영업일전~이자지급날)' 외 매매제한 혹시 이벤트 발생 시 거래가(투자/팔기) 불가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080-851-8282)로 연락바랍니다.





페이코 [투자서비스] 투자를 했는데 CMA 잔액과 포인트가 차감되지 않아요.
예약거래시간에 투자 신청시에는 실제거래가 이루어지는 익영업일 주문실행 시간까지 CMA잔액과 포인트 차감이 되지 않습니다.
- 펀드예약거래 시간: 17:00 ~ 익영업일 08:30 (익영업일 11:00 주문 실행)
- 채권예약거래 시간: 17:10 ~ 익역업일 08:30 (익영업일 08:30 주문 실행)







페이코 [PAYCO 인증서] 국세청 홈택스(연말정산)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홈택스 로그인 화면에서 [간편서명 로그인] 버튼을 선택하시면 PAYCO 인증서로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순서는 아래 내용을 참조해 주세요.

1. 홈택스 로그인 페이지에서 [간편서명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2. 간편서명 업체중 PAYCO를 선택해 주세요.
3. 로그인 하실 페이코 아이디에 매칭되는 정보(이름,주민등록번호,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4. 정보를 다 입력하셨으면 [인증 요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5. 입력하신 정보에 해당되는 페이코 아이디로 인증 요청 PUSH가 발송됩니다.
   (페이코 회원이 아니시라면 페이코 회원가입 후 인증을 다시 요청해 주세요.)
6. 전달 받은 PUSH를 선택하여 인증요청 내용을 확인하시고, 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발급받은 인증서가 없다면 인증서 발급 후 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7. 인증서 발급시 등록한 패턴을 그려주세요.
8. 인증이 완료되면 홈택스로 돌아가서 [인증 완료]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코 [투자서비스] 투자를 위해서는 계좌개설이 필수인가요?
네, 투자를 위해서는 한화 Smart CMA(PAYCO 제휴) 계좌를 필수로 개설해야합니다.
또한 계좌의 4자리 비밀번호는 투자상품을 사고, 팔때 꼭 필요합니다.






페이코 [투자서비스] 계좌 비밀번호를 잊어버리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080-851-8282)로 연락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페이코 [투자서비스] 정기투자를 신청하면 언제부터 적용되나요?

정기투자는 신청 후 바로 다음날부터 적용이 됩니다.
예를 들어, 신청일 다음날 부터 이체되도록 신청하셨다면 다음날이 영업일인 경우 바로 이체가 실행됩니다.
단, 이체실행 시간은 14시 입니다.
① 이체일이 휴일인 경우 최초 도래 영업일에 처리되며,
② 매주 월요일에 이체신청을 한 경우, 해당 월요일이 공유일이고 최초 도래 영업일이 다음 주 월요일인 경우 2번 이체가 실행됩니다




페이코 [공통] 각각 다른 결제수단으로 복합결제 할 수 있나요?
하나의 결제에서 하나의 결제 수단만 사용 가능합니다.
단, 쿠폰의 경우 복합결제가 가능합니다.





페이코 [온라인결제] 온라인 간편결제 이용 방법을 알려주세요.
온라인 간편결제는 PAYCO 온라인 가맹점에서 상품 결제 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가맹점에서 'PAYCO간편결제'를 선택합니다.
2. 간편 결제 수단을 선택한 후 결제수단 정보를 입력합니다.
3. 결제완료 시 자동으로 간편결제 등록이 됩니다.
4. 다음 구매시에는 최근 사용한 결제수단이 자동 선택되며, 결제비밀번호 입력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 간편결제 수단으로 신용카드, PAYCO포인트, 휴대폰, 계좌(결제/송금) 수단이 있습니다.
가맹점에 따라 제공되는 결제수단은 다를 수 있습니다.





페이코 [쿠폰 이용] 쿠폰을 적용하지 않고 결제했어요. 쿠폰을 사용하려면 다시 결제해야 하나요?
오프라인 결제의 경우 쿠폰을 별도로 적용하는 과정 없이, 해당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높은 금액의 쿠폰이 사용됩니다.
단 일부 쿠폰의 경우 가맹점에서 자체적으로 할인되는 과정을 거치고 있어 이 경우 쿠폰을 먼저 제시하여 할인을 우선 적용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쿠폰에 기재된 유의사항을 참고바랍니다.

온라인 쿠폰 역시 해당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높은 금액의 쿠폰이 적용되나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쿠폰을 적용하지 않거나 다른 쿠폰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 의사에 따라 쿠폰을 적용하지 않았으나, 이후 적용을 원한다면 대상 결제건을 취소한 뒤 다시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페이코 [쿠폰 이용] 결제 취소 시 사용한 쿠폰은 다시 사용가능한가요?

쿠폰을 사용하여 결제한 거래건을 취소하면 쿠폰은 복구됩니다.
단, 쿠폰 발급에 만족하지 않을 경우 자동 발급되지 않으며, 쿠폰은 다운 받았으나 조건 미충족 시 할인적용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쿠폰의 유의사항 및 사용 조건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코 [쿠폰 이용] 쿠폰 사용 제한조건이 있나요?

각 쿠폰마다 유효기간, 첫 결제 여부, 대상 신용카드, 사용처 제한, 최소주문금액, 최대할인금액 등의 제한 조건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카드사의 앱카드 결제 및 PAYCO티머니, PAYCO삼성페이를 통한 결제 및 제로페이 결제시에는 쿠폰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상세한 내역은 해당 이벤트 내역 및 쿠폰에 명시된 유의사항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 명시된 이벤트 주의사항 등을 참고 바랍니다.






페이코 [쿠폰 이용] 쿠폰의 유효기간은 언제 인가요?

쿠폰의 유효기간은 받은쿠폰 목록 및 쿠폰 상세 내역의 사용기간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은 지난 쿠폰·교환권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부 쿠폰의 경우 별도의 사용시간, 혹은 선착순 이벤트 조건 등으로
유효기간이 남아있더라도 더 이상 사용이 불가할 수 있으니
이벤트 내용이나 쿠폰의 유의사항 및 사용 조건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코 [공통] 미성년자 송금/결제한도가 어떻게 되나요?

PAYCO 결제/송금 한도 안내드립니다.

1. 결제
- 1회 30만원 / 1일 30만원 / 월 30만원

2. 송금
- 제휴 계좌: 1회 30만원 / 1일 30만원 / 월 200만원
- 일반 계좌: 1회 30만원 / 1일 30만원 / 월 100만원

3. 금융거래한도계좌
- 1회 30만원 / 1일 30만원 (월 한도 없음)
- 금융거래한도계좌 한도는 송금, 결제, 환전 통합 한도입니다.

4. 송금 가능한 최소 금액
- 1,000원





페이코 [아이디l비밀번호l내정보]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비밀번호는 안전한 이용을 위해 3개월에 한 번씩 변경해 주세요.
비밀번호 변경은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 PC
PAYCO 홈페이지 우측 상단 [MY PAYCO > 회원정보 > 가입정보 > 비밀번호 변경]

* 모바일
PAYCO 앱 실행 후 [메인 > 더 보기 > 계정 정보 > 가입정보 > 비밀번호 변경]

※ 로그인 및 결제 비밀번호는 안전하게 관리해 주세요

비밀번호의 경우 타인에게 노출 등의 위험성이 존재하므로 다음과 같이 비밀번호를 안전하게 관리하여 주세요.
 
√ 각종 비밀번호를 수첩, 지갑 등에 기록하거나 PC에 저장하여 보관하지 않습니다.
√ 비밀번호는 정기적(가급적 3개월 주기)으로 변경하고 동일한 비밀번호를 재사용하지 않습니다.
√ 비밀번호는 제3자가 쉽게 추측이 가능한 번호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추측하기 쉬운 비밀번호 예
- 동일한 숫자 또는 연속적으로 증감되는 숫자 사용
- 주민등록번호(사업자등록번호), 가족이름, 생일, 주소 사용
- 계좌번호상의 숫자, 차량번호 사용
- 휴대전화번호, 팩스번호 및 기타 연락처 번호 사용
- 한글, 영어 등을 포함한 사전적 단어로 구성된 문자 사용

안전한 비밀번호 조합
- 두 가지(영문+숫자) 이상 조합 시: 10자리 이상
- 세 가지 이상(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시: 8자리 이상






페이코 [교통카드] 모바일 유심(USIM)이 없으면 티머니 잔액을 환불 받을수 없나요?

모바일티머니 잔액은 휴대폰에 삽입되어 있는 "유심(USIM)"에 저장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유심(USIM)을 분실또는 폐기하신 경우에는 잔액을 환불 받으실 수 없습니다.
휴대폰 기기 변경 및 해지시 환불하지 않고 유심(USIM)을 폐기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페이코 [오프라인결제] PAYCO 삼성 페이 결제는 무엇이며 지원되는 카드 종류는 무엇인가요?

PAYCO 삼성 페이와 제휴한 카드사의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스마트폰에 등록하여, 간편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현재 PAYCO 삼성 페이 이용이 가능한 카드사는 삼성, 신한, 국민, 롯데, 현대, 하나, BC, 카카오카드, 광주, 전북, 수협, 제주 카드이며 순차 확대 예정입니다.

※ 일부 BC카드(신한, 국민, 하나)는 삼성페이 결제가 불가합니다.
※ 제휴카드는 순차적으로 적용되고 있어 일부 제휴카드에서 결제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PAYCO 인증서] 법인도 이용할 수 있나요?

법인용 인증 서비스는 현재 제공하지 않습니다.





페이코 [PAYCO 인증서]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국내에서 인증서를 발급 받으신 후, 해외에 체류하시는 경우에는 제한적으로 개별 인증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PAYCO 인증서] 인증서 발급 또는 인증 이력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PAYCO 앱 > 더보기 > PAYCO 인증서 > 사용내역"을 터치하면 사용내역과 발급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사용내역에는 인증을 완료한 내역만 보여며 실패한 내역은 보이지 않습니다.)





페이코 [PAYCO 인증서] 인증서 유효기간을 연장하고 싶어요

유효기간 만료 30일 전부터 인증서 내 또는 유효기간 만료 메시지를 통해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코 [PAYCO 인증서] 인증서는 발급 후 얼마동안 이용이 가능한가요?

PAYCO 인증서는 발급일로부터 2년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효기간 만료 30일 전부터 갱신이 가능하며 갱신 후 다시 2년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코 [PAYCO 인증서] 인증서는 어떨 때 삭제되나요?

인증서는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삭제가 되며 삭제된 인증서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1. PAYCO 앱 삭제시 인증서도 삭제됩니다.
2. 현재 발급된 기기가 아닌 다른 기기에서 인증서를 발급하는 경우 이전 기기에 발급된 인증서는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3. 콜센터로 전화하여 본인확인 후 인증서 삭제를 요청하시면 인증서 삭제가 가능합니다.
4. PAYCO 앱 > 더보기 > PAYCO 인증서 메뉴에서 휴지통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인증서 삭제가 가능합니다.



출처  payco  자주묻는 질문    https://www.payco.com/cs/faq.nhn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