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정보변경] [주소/통보지/연락처] 거래내역을 E-mail로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안타증권 [주소/통보지/연락처] 거래내역을 E-mail로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잔고거래내역을 E-mail로 받고자 하시는 경우 지점 및 고객센터 유선 신청 또는 온라인에서 직접 우편통보지를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뱅킹/계좌/대출 > 개인정보/증명서관리 > 통보지 관리 > 잔고거래내역/매매보고서 통보지변경
※ 티레이더(HTS) > 온라인(뱅킹/업무) > 개인정보관리 > [8401] 개인정보조회/변경 > 통보지 변경
※ 티레이더M(MTS) > 뱅킹/업무/신용대출 > 개인정보변경 > 잔고통보지 변경

* 변경 신청하신 달의 익월부터 적용됩니다.

[참고]
주식 권리(유/무상, 배당 등)와 관련한 우편물은 당사가 아닌 해당종목의 명의개서대행기관에서 권리기준일의 고객님 정보에 따라 우편물이 발송됩니다.
권리 기준일 이후 우편통보지 및 주소를 변경을 하신 경우에는 변경전 우편통보지와 주소로 발송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우편통보지가 E-mail 또는 우편통보사절(불원)계좌의 경우 타기관에서 우편물 발송 시: 별도지 → 직장 → 자택 순서로 우편발송
* 명의개서대행기관 : 한국예탁결제원, 국민은행, 하나은행





유안타증권 [주소/통보지/연락처] 거래내역 우편물을 받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거래내역에 대한 통보를 받고 싶지 않을 경우 지점내방(유선신청 불가), 온라인을 통해 우편통보 사절(불원) 신청하여 일정기간 통보를 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 경로]
※ 홈페이지 > 뱅킹/계좌/대출 > 개인정보/증명서관리 > 통보지 관리 > 잔고거래내역/매매보고서 통보지변경 > 우편통보 사절원 신청/연장
※ 티레이더M(MTS) > 뱅킹/업무/신용대출 > 개인정보변경 > 잔고통보지 변경 > 사절원신청

[유의사항]
≫ 보안매체 및 휴대폰 본인명의 인증을 통한 본인확인 후 신청 가능
≫ 불원 신청은 월간 거래내역의 통보를 사절 하는 것으로 인감변경, 카드/통장 재발급, 통폐합 해제시 등기우편으로 수시 잔고는 발송되며고객 본인의 서명에 의한 직접잔고대사를 한 경우는 발송 생략

≫ 예탁기관 등에서 발송하는 주주권리 관련, 주주총회 관련 우편물에 대해서는불원신청이나 E-MAIL 신청이 불가하므로 이에 대한 우편물은 발송됨





유안타증권 [주소/통보지/연락처] 주소, 연락처 등 개인정보수정 어디서 하나요?

※ 홈페이지 > 뱅킹/계좌/대출 > 개인정보/증명서관리 > 개인정보관리 > 개인정보조회/변경
※ 티레이더(HTS) > 온라인(뱅킹/업무) > 개인정보관리 > [8401] 개인정보조회/변경
※ 티레이더M(MTS) > 뱅킹/업무/신용대출 > 개인정보변경 > 개인정보조회/변경

온라인에서 직접 변경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 유선으로 계좌인증 및 본인확인 후 업무처리 가능합니다.

 



유안타증권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전자서명(공동인증서) 비밀번호 분실 또는 7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안전한 온라인 거래를 위하여 전자서명(공동인증서) 비밀번호를 분실하셨거나 7회 연속하여 오류가 발생하였을 경우, 해당 인증서로 접속이 불가능하오니 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재발급 시 보안카드 또는 OTP를 소지하고 계신 경우에는 인증센터에서 바로 재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안카드 또는 OTP를 발급받지 않았거나 발급받은 보안카드/OTP를 소지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고객센터(1588-2600) 또는 당사 영업점으로 전화하시어 인증서 발급을 위한 본인확인 절차를 먼저 받으신 후 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시거나, 휴대폰 본인명의 인증을 통해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www.myasset.com) > 인증센터 > 인증서 발급/재발급]

[참고사항]
발급 과정에서 필요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보안카드 또는 OTP 발급고객
  ▶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 보안카드 또는 OTP 응답번호
※ 보안카드 또는 OTP 미발급고객(즉, 유선에 의한 본인확인 후 온라인상 재발급 받으시는 고객)
  ▶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
※ 휴대폰 본인명의 인증(2017년 4월 28일 시행)
단, 발급 받은 보안카드 또는 OTP를 소지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 고객센터 및 영업점에서 본인확인 절차를 진행 하신 후 인증서 발급을 진행하실 경우 보안카드 또는 OTP 응답번호 입력이 생략됩니다.





유안타증권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은행에서 발급받은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은행에서 발급 받은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가 상호연동용 범용(유료) 인증서인 경우 먼저 인증서 사용등록을 하신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 인증센터 > 타기관 인증서 등록]
그러나 보유하고 계신 은행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가 용도제한 전용(무료) 인증서인 경우에는 증권회사에서 이용이 불가하오니 인증서를 발급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 인증센터 > 인증서 발급/재발급]






유안타증권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PC를 포맷하거나 교체하여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가 없어졌습니다.

PC 교체 또는 포멧으로 인하여 사용하던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가 없어진 경우에는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재발급 시 보안카드 또는 OTP를 소지하고 계신 경우에는 인증센터에서 바로 재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안카드 또는 OTP를 발급받지 않았거나 발급받은 보안카드/OTP를 소지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고객센터(1588-2600) 또는 당사 영업점으로 전화하시어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발급을 위한 본인확인 절차를 먼저 받으신 후 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시거나, 휴대폰 본인명의 인증을 통해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www.myasset.com) > 인증센터 > 인증서 발급/재발급]

[참고사항]
발급 과정에서 필요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보안카드 또는 OTP 발급고객
  ▶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 보안카드 또는 OTP 응답번호
※ 보안카드 또는 OTP 미발급고객(즉, 유선에 의한 본인확인 후 온라인상 재발급 받으시는 고객)
  ▶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
※ 휴대폰 본인명의 인증(2017년 4월 28일 시행)
단, 발급 받은 보안카드 또는 OTP를 소지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 고객센터 및 영업점에서 본인확인 절차를 진행 하신 후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발급을 진행하실 경우 보안카드 또는 OTP 응답번호 입력이 생략됩니다.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를 재발급 하신 후에는 기존에 사용하던 인증서는 자동으로 폐기되어 더이상 사용하실 수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유안타증권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한 개의 인증서를 자택과 회사 등 여러 곳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아래와 같은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내보내기 / 가져오기
   인증서를 E-mail을 이용, 전송할 수 있는 파일로 변경하여 다른 PC에 설치하고자 할 때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 인증서가 저장된 매체 변경하기 (= 백업받기 / 백업복구)
   하드디스크에 있는 인증서를 외장하드, USB 등 다른 매체로 이동시키는 방법입니다.
   이동 마지막 단계에서 기존 매체의 인증서를 삭제할지 물어보는 물음에 [아니오] 선택 시 기존매체, 신규매체 양쪽에 인증서가 보관되어 동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백업받기/백업복구 기능에 해당됨)
   이전에 저장된 매체의 인증서를 삭제하겠다고 동의하실 경우 변경된 매체에만 인증서가 저장

※ 각 항목에 대한 절차는 홈페이지 [인증센터 > 인증서 관리] 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출처:  유안타증권  많이묻는 질문  https://www.myasset.com/myasset/customer/custPrtPlaza/CU_0507000_P1.cm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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