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서비스] [현금카드] CD기에서 출금하려고 하는데 “해당기관 업무종료”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유안타증권 [현금카드] CD기에서 출금하려고 하는데 “해당기관 업무종료”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입출금 가능시간]
※ 온라인서비스(HTS), ARS(텔레뱅킹), CD/ATM기 이용 : 365일 24시간 가능
  (단, 영업일자 전환시간대(23:55 ~ 00:05)에는 시스템 작업으로 거래가 제한될 수 있음)

※ 은행개설계좌 및 법인계좌 : 07:00 ~ 22:00
※ 해외선물계좌 08:00 ~ 익일06:00
※ 온라인서비스(HTS), CD/ATM기 이용 시 평일 17:00 ~ 17:30 사이에 결제작업으로 인하여 일정시간(약10분)동안 처리가 안될 수 있습니다.






유안타증권 [현금카드] 자동화기기(CD/ATM기) 이용한도, 수수료 등은 어떻게 되나요?

자동화기기 이용한도, 수수료 등은 이용하시는 기기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세부사항은 아래 URL 클릭하시어 홈페이지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myasset.com/myasset/static/customer/bzInfo/CU_0401003_T1.jsp

※ 금융감독원의 지침에 따라 장기 미사용계좌의 1일 인출한도가 아래와 같이 하향조정 됩니다.
  - 대상 : 예탁자산 평가금액이 10만원 미만이면서, 1년간 자동화기기(CD/ATM) 에서 입출금, 이체거래가 없는 계좌
  - 거래제한 : 1일 인출한도가 출금/이체출금 각각 70만원으로 하향조정 됨




유안타증권 [현금카드] 기존에 발급받은 현금카드 은행을 다른은행으로 변경 가능 한가요?
현금카드 출금 수수료 면제적용 은행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당사 지점내방 시 변경 신청 가능합니다.
(이용중인 현금카드와 주매체가 통장인 경우에는 통장, 거래인감, 신분증 지참)

출금수수료 면제은행은 [국민, 우리, 신한, 농협] 중 1가지 은행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수수료 면제 은행의 자동화기기에서 출금거래를 하실 경우 영업시간내/외 수수료 면제 되며, 이체출금 또는 입금거래 시에는 수수료 발생됩니다.





유안타증권 [기타서비스] 잔고증명서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
잔고증명서는 온라인, 지점 또는 고객센터 유선, 지점내방을 통해 발급 신청 가능합니다.

▶ 온라인
  ※ 홈페이지 > 뱅킹/계좌/대출 > 개인정보/증명서관리 > 증명서관리 > 잔고증명서발급
  ※ 티레이더(HTS) > 온라인(뱅킹/업무) > 서비스신청/변경 > [8507] 증명서발급

▶ 유선신청 (본인만 가능)
1. 지점유선 : 우편발송, e-mail, FAX 가능
2. 고객센터유선 : e-mail, FAX 가능




유안타증권 [기타서비스] 해외에서 고객센터 또는 ARS이용 하려면?
해외에서 고객센터 또는 ARS를 이용하시는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센터 (ARS) : 82-2-2012-8002
  (상담가능시간 : 평일 8:00~18:00)






유안타증권 [기타서비스] 단말기지정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단말기지정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이용하실 단말기(PC,노트북,스마트폰,태블릿 등)를 사전에 지정하는 서비스 입니다. 단말기를 지정하시면 지정된 단말기에서만 대상거래가 가능하고, 지정하지 않은 일반 단말기에서는 대상거래가 제한 됩니다.

▶ 대상거래
  - 인증서 발급 및 재발급/ 타기관인증서 사용등록
  - 인터넷뱅킹을 통한 자금이체

▶ 신청절차
  ① 창구 : 창구 직접 등록 불가, 창구에서는 온라인에서 단말기 지정이 가능한 인증수단을 신청
  ② 온라인
    ※ 홈페이지 > 뱅킹/계좌/대출 > 보안/금융사기예방 > 전자금융사기예방 > 단말기지정신청
    ※ 티레이더(HTS) > 온라인(뱅킹/업무) > 전자금융사기 예방서비스 > [8411] 단말기지정서비스
    ※ 티레이더M(MTS) > 뱅킹/업무/신용대출 > 단말기지정서비스






유안타증권 [기타서비스] ARS서비스를 신청하지 않아도 잔고조회 가능한가요?

ARS서비스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사고등록, 시세조회 및 잔고조회 등의 조회성 업무는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이체, 주문, 청약, 금융상품 매매 등의 서비스는 이용이 불가하오니, 해당 서비스의 이용을 원하실 경우,  ARS서비스 신청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 뱅킹/계좌/대출 > 온라인서비스관리 > ARS신청/해지
※ 티레이더(HTS) > 온라인(뱅킹/업무) > 서비스신청/변경 > [8506] ARS신청/해지





유안타증권 [기타서비스] 고객우대제도란? 나의 우대등급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의 예탁자산, 거래실적 등을 기준으로 산정한 우대구분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아래의 홈페이지 URL 클릭 시 세부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myasset.com/myasset/static/customer/bzInfo/CU_0407000_P1.jsp

고객님의 현재 우대등급은
※ 홈페이지 > 뱅킹/계좌/대출 > 개인정보관리 > 개인정보조회/변경 화면 하단 부가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유안타증권 [기타서비스] 해외에 거주하고 있어 추가인증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경우 주요거래 진행 시 추가인증 단계에서 해외출국사실확인(출입국사무소 온라인 확인)이 완료 된 경우에는 추가인증 없이 거래가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거래하시는 고객님은 추가인증 창 우측 하단에 버튼으로 제공되는 '해외출국정보확인'을 클릭하여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시 거래를 시도하여 추가인증 없이 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시간으로 24:00 까지 유효합니다.)

※ 홈페이지 > 뱅킹/계좌/대출 > 보안/금융사기예방 > 전자금융사기예방 > 해외출국정보확인

해외출국정보확인이 정상적으로 안되는 경우 지점 및 고객센터 유선으로 본인확인을 통해 전자금융사기 예방서비스 적용제외 유선 신청이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유선신청 시 지점 전화번호 확인 경로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초보자가이드 > 지점안내
   고객센터 : 82-2-2012-8002





유안타증권 [MYPOINT] MyPoint란 무엇이며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MyPoint란 고객님의 거래실적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해드리는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2012년 2월 1일부터 MyPoint 신규 가입이 불가 합니다.
▶ MyPoint 적립 계좌 및 대상상품 (2009.11.2 적립계좌 및 상품 확대)
  - 적립대상 계좌 : W-CMA계좌, 위탁계좌, 증권저축계좌, 랩계좌
  - 적립대상 상품 : 수익증권, 뮤추얼펀드, 채권, CP, CD, 수시입출금 금융상품(RP, CMA-RP, CMA-MMF, CMA-MMW, W-CMA 미지정 계좌의 예수금) , ELS/DLS

▶ MyPoint 사용방법
1.  제휴사 포인트 이전
  OK캐쉬백, 포인트파크, 굿네이버스 등 제휴사로 포인트를 이전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캐시백
  W-CMA 캐시백 서비스를 신청 시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으로 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직계가족 포인트 이전
  직계가족의 포인트를 이전하여 모아서 사용하세요. 포인트가 높을수록 혜택이 다양해 집니다.
 (가족범위 대상 : 직계가족(부모, 자녀) 및 배우자, 배우자 부모)

4. 업무수수료 납부
  매체(통장 또는 카드)재발급, 보안카드 및 OTP 재발급, 증명서 발급, 은행이체출금, 타사대체출고 등의 업무수수료 발생 시 수수료 징수 금액만큼의 포인트가 충족되는 경우에 한하여 MyPoint로 납부 가능합니다

MyPoint 관련하여 아래의 홈페이지 URL 클릭 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뱅킹/계좌/대출 > 나의자산 > 기타거래내역 > My포인트 관리
https://www.myasset.com/myasset/bank/mywm/asstevt/myPoint/BA_0105007_P1.cmd





유안타증권 [MYPOINT] 포인트는 어떻게 조회하나요?
MyPoint 적립 및 사용내역 등 포인트 관련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지점 또는 고객센터 유선 및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뱅킹/계좌/대출 > 나의자산 > 기타거래내역 > My 포인트관리






유안타증권 [MYPOINT] 적립된 MyPoint의 사용 기간이 정해져 있나요?
적립된 MyPoint는 5년간 유효하며, 선입선출의 방식으로 5년째 되는 해당월 마지막 영업일에 미사용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포인트 가입된 계좌를 모두 해지하시면 적립된 포인트가 모두 소멸되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유안타증권 [MYPOINT] 가족 간에 MyPoint 합산이 가능한가요?
MyPoint 가족간에 합산은 고객님의 배우자 또는 직계존비속(부모,자녀)만 가능합니다.(형제, 친구 불가)
가족간의 포인트 이전은 등록된 가족 범위안에서만 유선으로 신청 가능하며 미등록계좌의 경우는 가족등록 후 이전 가능합니다.

※ 가족 계좌로 포인트 이전은 최소 포인트 제한 없이 이전 가능합니다.
※ 가족간의 포인트 이전을 위해서는 가족관계에 있는 고객이 모두 MyPoint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 가족 계좌 등록 방법 : 당사 지점에 내방하시거나 고객센터 우편 및 FAX로 등록 하실 수 있습니다.
※ 업무처리 시 필요한 서류는 지점 또는 고객센터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유안타증권  많이묻는 질문  https://www.myasset.com/myasset/customer/custPrtPlaza/CU_0507000_P1.cm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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