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FAQ] [영업점/비대면/은행/인터넷] 제휴은행에서 개설한 계좌를 유안타증권 지점에서 개설한 계좌로 변경하려면?

[유안타증권] [영업점/비대면/은행/인터넷] 제휴은행에서 개설한 계좌를 유안타증권 지점에서 개설한 계좌로 변경하려면?
 당사의 지점 내점 시 변경 가능합니다.
제휴은행개설계좌 → 당사 지점 개설계좌로 변경(관리점 변경) 하시면 현금카드 발급이 가능하며,현금카드를 이용하여 LOTTE ATM(입출금 수수료 무료), CU편의점 CD(출금 수수료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 링크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 LOTTE ATM 서비스
www.myasset.com 로그인 > 고객센터 > 업무안내 > 입출금안내 > 자동화기기서비스 > LOTTE ATM 서비스 탭

※ CU편의점 CD기 서비스
www.myasset.com 로그인 > 고객센터 > 업무안내 > 입출금안내 > 자동화기기서비스 > CU편의점CD기 서비스 탭

아래 URL 클릭시 해당메뉴로 이동합니다.
https://www.myasset.com/myasset/static/customer/bzInfo/CU_0401003_T2.jsp

※ 관리점 변경 후 당사 홈페이지에서 은행계좌 잔고를 당사계좌로의 이체 서비스(즉, '제휴은행->유안타입금')이용이 불가하며 출금 금융기관에서 당사계좌로의 직접 이체만 가능합니다.

당사 → 타사, 타사 → 당사 이체 시 이체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사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위탁계좌 이용 시 은행연계계좌는 MY tRadar 서비스 이용이 불가 하며, 온라인 매매 수수료율과 대출/신용거래이자율이 지점계좌와 다르게 적용되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구비서류  
  - 본      인 : 본인 실명확인증표, 제휴은행 현금카드(또는 제휴은행통장), 거래인감

  - 가족대리인 : 거래인감, 제휴은행 현금카드(또는 제휴은행통장), 대리인 실명확인증표, 가족관계입증서류(3개월) 계좌비밀번호 인식, 거래인감

  - 3자 대리인 : 거래인감, 제휴은행 현금카드(또는 제휴은행통장), 본인 및 대리인 실명확인증표, 본인인감증명서(3개월), 본인위임장(인감도장 날인), 계좌비밀번호 인식, 거래인감

 ※ 제휴통장이나 제휴카드 미소지시, 서명계좌의 경우 인감변경 서류 필요(대리인의 경우)

  - 미성년자 계좌의 법정대리인: 법정대리인 실명확인증표, 제휴은행 현금카드(또는 제휴은행 통장), 거래인감, 가족관계입증서류(3개월), 최근 3개월이내 발급된 미성년자 본인명의 기본증명서

 ※ 가족대리인의 가족관계확인서류는 3개월 이내 발급된 가족관계입증서류(주민등록등본 or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 가족관계 입증서류로 3대가 표기된 주민등록등본이나 건강보험증을 제시하는 경우 업무처리별로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미성년자의 경우 본인외에 부모 중 어느 한 사람이 대신 신청할 수 있으며, 이때 부모의 실명확인증표와 친권자 확인을 위한 미성년자 본인명의 기본증명서 및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유안타증권] [영업점/비대면/은행/인터넷] 내점하여 계좌 개설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입니까?(개인, 법인)
하단의 당사지점 계좌개설 링크 참조 부탁드립니다.(링크 클릭 시 페이지 이동됩니다.)

※ 유의사항
- 제휴은행 내점 개설의 경우 은행별로 대리인 개설 가능여부, 필요 서류 등의 기준이 다를 수 있어

  방문하시려는 은행(지점)으로 필히 확인 후 내점을 권해드립니다.

- 법인의 경우 당사 내점 시 법인 구분에 따라 추가서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내점하실 지점으로 사전 문의 후 내점 부탁드립니다.

- 온라인서비스(HTS, 인터넷뱅킹) 이용신청은 대리인에 의한 신청이 불가합니다.
  (미성년자 계좌의 법정대리인에 의한 신청은 가능)

 ◆ 당사지점 계좌개설
 https://www.myasset.com/myasset/static/customer/beginner/CU_0102001_P1.jsp

 ◆ 지점안내 (※ 내선 0번)
 https://www.myasset.com/myasset/customer/beginner/CU_0104000_T1.jsp





[유안타증권] [영업점/비대면/은행/인터넷] 은행에서 선물옵션계좌를 개설했는데 이후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제휴은행에서 개설한 선물옵션계좌는 온라인상에서 위험고지문에 동의 → 은행에서 설정하신 당사계좌비밀번호를 변경 → 투자자정보확인서 등록 → 유선으로 위험고지 확인 의 절차를 거치신 후 사전교육, 모의투자 등을 등록하시면 이용가능합니다.

1) ID등록시 위험고지문[파생상품 설명서]를 읽고 동의 및 계좌비밀번호 변경.
(기등록된 HTS ID가 있으신 경우는 계좌비밀번호 변경화면에서 위험고지문을 읽고 동의)
 - 투자자정보확인서의 정보제공은 동의, 투자성향은 공격투자형인지 확인함

2) 고객지원센터(1588-2600) 유선연락 시 위험여부 재고지 후 거래여부를 최종적으로 확인함.

3) 사전교육, 모의투자 등 등록 후 거래가능



출처:  유안타증권    많이하는 질문  https://www.myasset.com/myasset/customer/custPrtPlaza/CU_0507000_P1.cmd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