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주문/배송/취소] 제품 가격이 변경될 수 있나요?
LG전자의 가격 정책으로 제품 판매가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개명으로 인해 이름 변경이 되었는데 어떻게 변경 해야 하나요?
LG전자 회원 이름은 최초 가입 시 본인인증을 통해 나이스 신용평가에 등록된 정보를 사용하고 있으므로 가입 이후에는 이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이메일 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케어솔루션/케어십] 케어솔루션 월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가 있는지 궁금해요.
■ 제휴카드 발급 방법
1. 케어솔루션제품 구매시점에 구매처(매장)에서 특정 제휴카드로 발급 신청하신 경우, 카드 발급 및 제품 설치 후 자동으로 납부 등록이 되며 전월 실적에 따라 청구 할인이 이루어집니다.
* 매장: LG전자 베스트샵(하이프라자, LG전문점)
* 대상카드 : 신한/롯데/하나 제휴카드 자동발급 신청 건
2.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케어솔루션 제휴카드 간편 발급신청 가능합니다.
* 대상카드 : 신한/롯데/하나 제휴카드 자동발급 신청 건
※ 홈페이지: 멤버십/이벤트 > 카드혜택 > 케어솔루션 카드 혜택 > 간편 신청하기
3.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전화하시어, 개인적으로 제휴카드발급신청 가능합니다.
카드 발급 및 제품설치 후, 반드시 LG전자 홈페이지 / LG전자 멤버십 앱 / 케어솔루션 고객센터(☎ 1577-4090)를 통해 발급 받은 카드로 납부 등록을 해야 청구 할인이 가능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주문/배송/취소]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엘지이닷컴(LG전자) 회원이 아닌 고객님께서는 비회원 주문을 통해서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 시 일부 제품은 주문이 불가할 수 있으며, 회원할인, 즉시할인 및 쿠폰할인 등의 혜택이 제외됩니다.
1.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을 선택하신 후, '장바구니'버튼 또는 '바로구매' 버튼을 선택합니다.
2. 장바구니에 제품을 담은 후 다른 제품을 추가로 담으실 수 있으며, 모든 제품을 담으신 후 '주문하기'버튼을 선택합니다.
3. 비회원 구매 약관 동의 및 비회원 구매를 위한 휴대폰 본인 인증을 진행합니다.
4. 배송 정보 및 결제 정보를 입력하신 후,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면 주문 완료 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비회원 주문/배송 조회를 통해 주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정보 수정 방법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 > 개인정보 수정] 메뉴를 클릭하여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케어솔루션/케어십] 케어솔루션 월요금 할인이 안되었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해요.
1. 제휴카드로 납부 등록 하셨나요?
카드 발급 및 제품설치 후, 반드시 LG전자 홈페이지 / LG전자멤버십 앱 / 케어솔루션 고객센터(☎ 1577-4090)를 통해 발급받은 카드로 납부 등록을 해야 청구 할인이 가능합니다.
단, 영업일 기준, 첫 결제일 3일 전까지 제휴카드로 납부 등록을 해주셔야 하며, 월요금은 설치일 또는 계약요청일 익월부터 정기출금일에 청구됩니다.
※ 매월 출금일은 케어솔루션은 매월 10일 / 케어십의 경우 매월 15일입니다. (21년 12월 17일 이전 케어십 계약건의 경우, 정기출금일은 매월 10일)
※ 구매처(매장)에서 특정 제휴카드로 발급신청하신 경우, 카드 발급 및 제품설치 후 자동으로 납부 등록이 이루어집니다.
* 매장: LG전자 베스트샵(하이프라자, LG전문점)
* 대상카드: 신한/롯데/하나 제휴카드 자동발급 신청 건
2. 청구서 금액을 확인해보셨나요?
제휴카드 할인은 LG전자가 아닌 카드사에서 사용실적에 따라 할인해주는 '청구할인' 방식입니다.
따라서 케어솔루션 월요금 출금일에는 정상요금이 출금되고, 카드대금 청구 시점에 사용실적 기준이 충족되면 할인됩니다.
3. 카드 전월 실적이 충족 되셨나요?
각 카드별 전월 실적 조건이 충족되어야 하며, 해당 내용은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제휴카드 무실적 기간 및 실적 제외 항목 보기
4. 베스트샵 멤버십 포인트 차감에 "동의" 하셨나요?
케어솔루션 월요금이 베스트샵 멥버십 포인트로 결제되고 있을 경우, 매월 9일 베스트샵 멤버십 포인트로 케어솔루션 월요금이 선 차감 된 후 나머지 금액안에서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장기 할부 구매하시고 캐시백을 받으셨나요?
해당 카드로 타제품을 장기 할부로 구매하고 캐시백 혜택을 받으신 경우, 동일한 카드로는 케어솔루션 월요금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해당 카드 : [광주/전북] 베스트케어 / [KB국민] LG전자 KB국민 / [NH농협] 올원 LG전자 BEST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탈퇴 후 재가입할 수 있나요?
LG전자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희망할 경우, 계정 복구가 어려우므로 신규 회원으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케어솔루션/케어십] 여러 대의 케어솔루션 제품을 사용중인데, 모두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이 적용되는지 궁금해요.
1. 하나의 제휴카드로 한가지 제품(계약)을 청구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휴카드로는 여러 개의 케어솔루션 제품(계약)의 중복 할인이 불가능하며, 한 개의 카드로 한 개의 제품(계약)만 할인 가능합니다.
두 제품 중 케어솔루션 월요금 납부일이 빠른 계정(계약)이 할인됩니다.
2. 청구수금그룹 (계약자 본인 명의로 된 두개 이상의 계약을 묶어 총 요금을 카드사에 한번에 청구하여 결제하는 방법)을 신청하시면 카드사별 적용 가능한 혜택이 자동 적용됩니다.
※ 청구수금그룹 신청은 해당 사무소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3. 다른 제휴카드를 하나 더 발급하셔서 추가 청구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등록한 제휴카드 외에 다른 제휴카드를 하나 더 발급하고, 제품(계약)마다 해당카드로 납부 등록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각 카드별 실적 충족 시 각각 케어솔루션 월요금이 할인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케어솔루션/케어십] 여러 대의 케어솔루션 제품을 사용중인데, 모두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이 적용되는지 궁금해요.
1. 하나의 제휴카드로 한가지 제품(계약)을 청구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휴카드로는 여러 개의 케어솔루션 제품(계약)의 중복 할인이 불가능하며, 한 개의 카드로 한 개의 제품(계약)만 할인 가능합니다.
두 제품 중 케어솔루션 월요금 납부일이 빠른 계정(계약)이 할인됩니다.
2. 청구수금그룹 (계약자 본인 명의로 된 두개 이상의 계약을 묶어 총 요금을 카드사에 한번에 청구하여 결제하는 방법)을 신청하시면 카드사별 적용 가능한 혜택이 자동 적용됩니다.
※ 청구수금그룹 신청은 해당 사무소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3. 다른 제휴카드를 하나 더 발급하셔서 추가 청구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등록한 제휴카드 외에 다른 제휴카드를 하나 더 발급하고, 제품(계약)마다 해당카드로 납부 등록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각 카드별 실적 충족 시 각각 케어솔루션 월요금이 할인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고객 본인이 직접 회원 정보 수정 화면에서 탈퇴를 희망하는 개별 서비스를 선택하여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용 중인 모든 개별 서비스를 선택하고 탈퇴 시 모든 회원 정보를 즉시 삭제하며 LG전자 회원에서 탈퇴 처리가 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개별사이트 회원 탈퇴 후 재가입 할 수 있나요?
개별 서비스의 경우, 탈퇴 후 사용 중인 LG전자 회원 아이디 정보로 약관 동의 후 재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케어솔루션/케어십] 케어솔루션 월요금 면제행사때 가입하였는데,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해요.
케어솔루션 월요금 면제 프로모션 시기의 경우, LG전자에서 케어솔루션 월요금을 청구하지 않으므로 청구할인이 불가능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회원 탈퇴 시,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나요?
모든 서비스에 대하여 LG전자 회원 탈퇴를 할 경우, 회원가입 시 입력하였던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탈퇴와 동시에 즉각 삭제됩니다.
단,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규정상 사후 문제 발생 가능성에 대비하여 아래에 안내 된 최소한의 기본 정보와 거래 내역은 명시한 기간 동안 보관하게 됩니다.
-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출처 LG전자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e.co.kr/support/usage-guide-faq
LG전자의 가격 정책으로 제품 판매가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개명으로 인해 이름 변경이 되었는데 어떻게 변경 해야 하나요?
LG전자 회원 이름은 최초 가입 시 본인인증을 통해 나이스 신용평가에 등록된 정보를 사용하고 있으므로 가입 이후에는 이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이메일 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케어솔루션/케어십] 케어솔루션 월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가 있는지 궁금해요.
■ 제휴카드 발급 방법
1. 케어솔루션제품 구매시점에 구매처(매장)에서 특정 제휴카드로 발급 신청하신 경우, 카드 발급 및 제품 설치 후 자동으로 납부 등록이 되며 전월 실적에 따라 청구 할인이 이루어집니다.
* 매장: LG전자 베스트샵(하이프라자, LG전문점)
* 대상카드 : 신한/롯데/하나 제휴카드 자동발급 신청 건
2.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케어솔루션 제휴카드 간편 발급신청 가능합니다.
* 대상카드 : 신한/롯데/하나 제휴카드 자동발급 신청 건
※ 홈페이지: 멤버십/이벤트 > 카드혜택 > 케어솔루션 카드 혜택 > 간편 신청하기
3.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전화하시어, 개인적으로 제휴카드발급신청 가능합니다.
카드 발급 및 제품설치 후, 반드시 LG전자 홈페이지 / LG전자 멤버십 앱 / 케어솔루션 고객센터(☎ 1577-4090)를 통해 발급 받은 카드로 납부 등록을 해야 청구 할인이 가능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주문/배송/취소]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엘지이닷컴(LG전자) 회원이 아닌 고객님께서는 비회원 주문을 통해서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 시 일부 제품은 주문이 불가할 수 있으며, 회원할인, 즉시할인 및 쿠폰할인 등의 혜택이 제외됩니다.
1.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을 선택하신 후, '장바구니'버튼 또는 '바로구매' 버튼을 선택합니다.
2. 장바구니에 제품을 담은 후 다른 제품을 추가로 담으실 수 있으며, 모든 제품을 담으신 후 '주문하기'버튼을 선택합니다.
3. 비회원 구매 약관 동의 및 비회원 구매를 위한 휴대폰 본인 인증을 진행합니다.
4. 배송 정보 및 결제 정보를 입력하신 후,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면 주문 완료 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비회원 주문/배송 조회를 통해 주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정보 수정 방법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 > 개인정보 수정] 메뉴를 클릭하여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케어솔루션/케어십] 케어솔루션 월요금 할인이 안되었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해요.
1. 제휴카드로 납부 등록 하셨나요?
카드 발급 및 제품설치 후, 반드시 LG전자 홈페이지 / LG전자멤버십 앱 / 케어솔루션 고객센터(☎ 1577-4090)를 통해 발급받은 카드로 납부 등록을 해야 청구 할인이 가능합니다.
단, 영업일 기준, 첫 결제일 3일 전까지 제휴카드로 납부 등록을 해주셔야 하며, 월요금은 설치일 또는 계약요청일 익월부터 정기출금일에 청구됩니다.
※ 매월 출금일은 케어솔루션은 매월 10일 / 케어십의 경우 매월 15일입니다. (21년 12월 17일 이전 케어십 계약건의 경우, 정기출금일은 매월 10일)
※ 구매처(매장)에서 특정 제휴카드로 발급신청하신 경우, 카드 발급 및 제품설치 후 자동으로 납부 등록이 이루어집니다.
* 매장: LG전자 베스트샵(하이프라자, LG전문점)
* 대상카드: 신한/롯데/하나 제휴카드 자동발급 신청 건
2. 청구서 금액을 확인해보셨나요?
제휴카드 할인은 LG전자가 아닌 카드사에서 사용실적에 따라 할인해주는 '청구할인' 방식입니다.
따라서 케어솔루션 월요금 출금일에는 정상요금이 출금되고, 카드대금 청구 시점에 사용실적 기준이 충족되면 할인됩니다.
3. 카드 전월 실적이 충족 되셨나요?
각 카드별 전월 실적 조건이 충족되어야 하며, 해당 내용은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제휴카드 무실적 기간 및 실적 제외 항목 보기
4. 베스트샵 멤버십 포인트 차감에 "동의" 하셨나요?
케어솔루션 월요금이 베스트샵 멥버십 포인트로 결제되고 있을 경우, 매월 9일 베스트샵 멤버십 포인트로 케어솔루션 월요금이 선 차감 된 후 나머지 금액안에서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장기 할부 구매하시고 캐시백을 받으셨나요?
해당 카드로 타제품을 장기 할부로 구매하고 캐시백 혜택을 받으신 경우, 동일한 카드로는 케어솔루션 월요금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해당 카드 : [광주/전북] 베스트케어 / [KB국민] LG전자 KB국민 / [NH농협] 올원 LG전자 BEST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탈퇴 후 재가입할 수 있나요?
LG전자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희망할 경우, 계정 복구가 어려우므로 신규 회원으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케어솔루션/케어십] 여러 대의 케어솔루션 제품을 사용중인데, 모두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이 적용되는지 궁금해요.
1. 하나의 제휴카드로 한가지 제품(계약)을 청구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휴카드로는 여러 개의 케어솔루션 제품(계약)의 중복 할인이 불가능하며, 한 개의 카드로 한 개의 제품(계약)만 할인 가능합니다.
두 제품 중 케어솔루션 월요금 납부일이 빠른 계정(계약)이 할인됩니다.
2. 청구수금그룹 (계약자 본인 명의로 된 두개 이상의 계약을 묶어 총 요금을 카드사에 한번에 청구하여 결제하는 방법)을 신청하시면 카드사별 적용 가능한 혜택이 자동 적용됩니다.
※ 청구수금그룹 신청은 해당 사무소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3. 다른 제휴카드를 하나 더 발급하셔서 추가 청구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등록한 제휴카드 외에 다른 제휴카드를 하나 더 발급하고, 제품(계약)마다 해당카드로 납부 등록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각 카드별 실적 충족 시 각각 케어솔루션 월요금이 할인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케어솔루션/케어십] 여러 대의 케어솔루션 제품을 사용중인데, 모두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이 적용되는지 궁금해요.
1. 하나의 제휴카드로 한가지 제품(계약)을 청구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휴카드로는 여러 개의 케어솔루션 제품(계약)의 중복 할인이 불가능하며, 한 개의 카드로 한 개의 제품(계약)만 할인 가능합니다.
두 제품 중 케어솔루션 월요금 납부일이 빠른 계정(계약)이 할인됩니다.
2. 청구수금그룹 (계약자 본인 명의로 된 두개 이상의 계약을 묶어 총 요금을 카드사에 한번에 청구하여 결제하는 방법)을 신청하시면 카드사별 적용 가능한 혜택이 자동 적용됩니다.
※ 청구수금그룹 신청은 해당 사무소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3. 다른 제휴카드를 하나 더 발급하셔서 추가 청구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등록한 제휴카드 외에 다른 제휴카드를 하나 더 발급하고, 제품(계약)마다 해당카드로 납부 등록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각 카드별 실적 충족 시 각각 케어솔루션 월요금이 할인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고객 본인이 직접 회원 정보 수정 화면에서 탈퇴를 희망하는 개별 서비스를 선택하여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용 중인 모든 개별 서비스를 선택하고 탈퇴 시 모든 회원 정보를 즉시 삭제하며 LG전자 회원에서 탈퇴 처리가 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개별사이트 회원 탈퇴 후 재가입 할 수 있나요?
개별 서비스의 경우, 탈퇴 후 사용 중인 LG전자 회원 아이디 정보로 약관 동의 후 재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케어솔루션/케어십] 케어솔루션 월요금 면제행사때 가입하였는데,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해요.
케어솔루션 월요금 면제 프로모션 시기의 경우, LG전자에서 케어솔루션 월요금을 청구하지 않으므로 청구할인이 불가능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회원 탈퇴 시,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나요?
모든 서비스에 대하여 LG전자 회원 탈퇴를 할 경우, 회원가입 시 입력하였던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탈퇴와 동시에 즉각 삭제됩니다.
단,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규정상 사후 문제 발생 가능성에 대비하여 아래에 안내 된 최소한의 기본 정보와 거래 내역은 명시한 기간 동안 보관하게 됩니다.
-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출처 LG전자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e.co.kr/support/usage-guid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