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서비스이용 안내 [주문/배송/취소] 반품/환불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주문/배송/취소] 반품/환불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 인수 완료 후 단순변심/감성불량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고객 인수완료란 : 제품을 설치/시운전하고 외관이 이상 없음을 고객과 상호 확인하여 고객으로부터 인수 완료 서명을 받은 이후의 상태를 말함.

- 택배 등 고객인수완료 전 제품의 경우에는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 다음 경우에는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본품의 전원을 연결하여 사용한 경우
- 반품/교환시 고객의 귀책사유로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제조사 사정(신모델 출시 등) 및 부품 가격 변동 등에 의해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반품 및 가격 보상을 불가 합니다.
- 본품을 반품할 경우 사은품도 반품 처리되며, 사은품을 사용한 경우 해당 비용 고객 부담 후 본품만 반품 처리 가능합니다.
- 환불 처리는 반품 확정 이후 가능하며, 처리 완료 시까지 통상적으로 영업일 기준 약 7일 정도가 소요 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반품/교환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44-6351)로 연락 바랍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비밀번호 변경 후 로그인이 안됩니다.
비밀번호를 분실 하였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의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본인인증 후 새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케어솔루션/케어십] 케어솔루션/케어십 월요금을 미리 결제 하는 경우, 어떤 혜택이 있는지 궁금해요.
■ 케어솔루션/케어십 월요금 선결제
케어솔루션/케어십 월요금 선결제를 신청하시면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정수기냉장고는 연선납 할인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021년 4월 기준)
※ 타 할인혜택과 중복적용 불가합니다.

▶ 1년치 케어솔루션 월요금 선결제시, 1개월 케어솔루션/케어십 월요금 할인 혜택
▶ 2년치 케어솔루션 월요금 선결제시, 2개월 케어솔루션/케어십 월요금 할인 혜택
▶ 3년치 케어솔루션 월요금 선결제시, 3개월 케어솔루션/케어십 월요금 할인 혜택

케어솔루션/케어십 월요금 선결제 신청 시 익월부터 반영되며, 선납 취소 요청 시에는 취소한 달의 월요금은 정상 케어솔루션 월요금으로 제외되어 환불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사이트 이용] LG전자 모바일 제품은 언제까지 구매할 수 있나요?
LG전자 모바일 제품 판매가 종료됨에 따라 모바일 제품은 판매처 별 재고 소진 시까지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주문/배송/취소] LG전자 제품의 A/S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 별 보증 기간은 엘지이닷컴 홈페이지 또는 앱의 '고객지원 > 서비스 안내 > 요금/보증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였는데, 이전 번호를 아이디로 계속 사용할 수 없나요?
휴대폰 번호 아이디는 휴대폰 인증을 통해 소유주 확인 후 부여되므로, 번호의 실 소유주가 아닐 경우 아이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휴대폰 번호가 변경됐을 경우에는 [로그인 > 회원정보 수정 > 아이디 변경]을 통해 변경된 번호로 아이디 변경한 후 사용하셔야 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케어솔루션/케어십] 케어솔루션 제품이 고장 났는데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지 궁금해요.
■ 케어솔루션 제품 고장
케어솔루션 계약 기간 동안 제품 문제로 A/S 요청 시 무상으로 A/S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제품 불량이 아닌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이나 외관 교체 요청은 일반 A/S 와 같이 유상 처리 됩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사용설명서 내 [사용 전 주의사항]을 필독 하시고 사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사이트 이용] LG전자 모바일 제품의 A/S를 사업 종료 이후에도 계속 받을 수 있나요?
LG전자는 사업 종료 이후에도 국가 별 기준/법령에 의거하여 안정적인 사후 서비스 제공 및 수리, 부품 공급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주문/배송/취소] 주문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는 결제 완료/배송 접수 상태에서만 진행 가능하며, 제품이 출고 된 이후에는 취소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주문 취소 가능 여부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 1544-6351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마케팅 수신 동의는 어디서 철회하나요?
마케팅 정보 수신 서비스에 대하여 수신 거부를 원하실 경우에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 > 개인정보 수정] 에서 '마케팅 수신동의'의 개별서비스에서 마케팅 수신동의 체크박스의 체크를 해제하시면 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케어솔루션/케어십] 케어솔루션 제품과 일반판매 제품은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해요.

케어솔루션 제품과 일반 제품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 케어솔루션으로 제품을 구매하시면 주기별로 유지관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어 늘 새것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제품별로 제공되는 유지관리 서비스는 상이함

▶ 일반제품을 구입한 경우에도 케어십에 가입하면 케어솔루션과 동일한 제품 유지관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일부 케어십 제공 모델에 한함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사이트 이용] 모바일 제품의 서비스 부품은 언제까지 구매할 수 있나요? 충전기, 배터리, 이어폰과 같은 액세서리도 계속 구매 가능한가요?
LG전자는 모바일 사업 종료 이후에도 고객님들의 제품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서비스 부품 공급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LG전자 모바일 제품의 소모품(배터리, 충전기, 전원케이블, 이어폰 등)은 서비스센터 등에서 부품 보유 기한에 따라 구매 가능합니다.
다만, 액세서리(케이스, 보호필름 등)의 경우는 업체의 재고가 소진된 후, 추가 지원은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국가별 서비스 부품 보유 기한은 상이할 수 있으니 지역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휴대폰 아이디로 가입했는데, 번호가 바뀌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신 경우 [로그인 > 회원정보 수정 > 아이디 변경]에서 휴대폰 본인 인증을 통해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변경이 정상 처리되지 않을 경우 [이메일 문의] 통해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케어솔루션/케어십] 유지관리는 어떻게 해주는지 궁금해요.
LG전자를 통해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한 가전 전문가가 주기적으로 고객님 댁에 방문하여 가전제품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마음을 담아 케어해주는 LG전자만의 차원이 다른 가전 관리 서비스입니다.
※ 제품별로 제공되는 유지관리 서비스는 상이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주문/배송/취소] 내부 비용 처리를 위한 견적서/계약서 등, 제공 가능한가요?

현금영수증, 신용카드 매출전표 외에는 별도의 견적서, 계약서는 제공이 어렵습니다.
[마이페이지 > 쇼핑 관리 > 주문/배송 조회]에서 출력을 원하시는 주문을 선택하신 후, 영수증 발급 내역 버튼을 선택하시면 영수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휴대폰번호 아이디를 이메일 아이디로 바꿀 수 있나요?

휴대폰 번호로 가입한 아이디를 이메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기존에 휴대폰 번호로 가입한 회원이 이메일로 아이디를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탈퇴 후 재가입 하여야 하나 최초 회원 가입 시 충분히 검토하신 후 아이디를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케어솔루션/케어십] 케어십에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는지 궁금해요.
케어십이란 제품을 이미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거나 케어솔루션 계약 기간이 끝난 고객이 신청할 수 있는 차원이 다른 가전 관리 서비스입니다.
가전 전문가가 주기적으로 고객님댁에 방문하여 제품 점검 서비스와 무상 필터 교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제품별로 제공되는 케어십 서비스는 상이합니다.


출처  LG전자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e.co.kr/support/usage-guid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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