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케어솔루션/케어십] 케어솔루션 제품이 설치 전인데 제휴카드 신청이 따로 가능한지 궁금해요.
해당 카드사로 전화하여 개인적으로 제휴카드발급신청 가능합니다.
카드 발급 및 제품설치 후, 반드시 LG전자 홈페이지 또는 LG전자 멤버십 앱을 통해 발급 받은 카드로 납부 등록을 해야 청구 할인이 가능합니다.
단, 영업일 기준, 첫 결제일 3일 전까지 제휴카드로 납부 등록을 해주셔야 하며, 월요금은 설치일 또는 계약요청일 익월부터 정기출금일에 청구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회원 탈퇴를 하면 멤버십 포인트, 쿠폰 등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 탈퇴 시 모든 개인정보 및 멤버십 포인트, 쿠폰 등은 소멸되오니 신중히 생각하시고 탈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휴면 회원이 무엇인가요?
휴면 회원이란 LG전자 회원 아이디를 1년 이상 이용하지 않은 회원을 말합니다.
휴면 회원에게는 30일 전에 이메일 또는 SMS로 사전 안내해 드립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휴면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휴면 회원은 LG전자 회원 아이디 로그인을 통해 휴면 해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비밀번호 분실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밀번호 분실 시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클릭하시면 본인인증 절차를 통하여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LG전자 회원과 관련한 문의는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LG전자 회원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 고객지원 > 서비스 상담 > 이메일 문의] 또는 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이메일 문의] 에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LGE.COM 회원 아이디로 이용 중인 서비스는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LG전자 회원 아이디로 이용 중인 서비스를 확인하시려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 > 개인정보 수정]의 '이용 중인 서비스' 목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LG전자 서비스 계정이 통합되면서 기존과 무엇이 달라졌나요?
LG전자 회원 아이디로 기존에 이용하던 LGE.COM(엘지이닷컴), LG전자 베스트샵, LG전자 멤버십과 더불어 LG계정 서비스(LG ThinQ, LG 스마트월드 등)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로그인 시, 해외에서 가입되어 사용 불가하다는 알림이 나옵니다.
2021년 2월 2일에 LG전자 회원(舊 LG전자 홈페이지, LG전자 베스트샵, LG전자 멤버십)과 LG계정(LG ThinQ, LG 스마트월드 등)이 통합되어, 한 개의 계정으로 한 개의 국가에서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LG전자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다른 아이디로 LG전자 회원에 가입하시거나, 해당하는 해외 LG계정을 탈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누구나 LG전자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멤버십 회원은 내국인 또는 만 14세 이상의 외국인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외국인의 경우에는 신용평가기관에서 휴대폰 본인 인증을 하신 분에 한하여 가입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LG전자 멤버십 회원 탈퇴 시 포인트도 사라지나요?
회원을 탈퇴하는 경우 고객 개인정보와 포인트도 소멸됩니다.
회원 탈퇴는 관련된 모든 온라인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포인트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없게 되니 신중히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회원 탈퇴를 하시면 모든 무상 서비스 혜택도 함께 사라집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LG전자 멤버십 탈퇴 후, 재가입 할 수 있나요?
예, 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존 적립하신 포인트/무상 서비스 혜택은 다시 복원되지는 않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는 유효 기간이 얼마인가요?
LG전자 멤버십 포인트의 유효 기간은 적립일로 부터 3년입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는 얼마나 모아야 사용 가능한가요?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는 1포인트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LG전자 멤버십 포인트 사용에 대한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LG전자 멤버십 포인트 사용 분에 대한 현금영수증 발행은 불가 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LG전자 멤버십 포인트 적립 금액을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있나요?
아니오. LG전자 멤버십 포인트 적립 금액의 현금 환급은 불가능합니다.
멤버십 포인트는 포인트 사용처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LG전자 멤버십 앱은 어떻게 다운 받나요?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iOS 앱 스토어에 접속하시어 'LG전자 멤버십'으로 검색하시면 다운이 가능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멤버십 포인트 선물하기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별도의 제한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멤버십 포인트 선물하기는 LG전자 멤버십 앱에서만 가능하며, 멤버십 회원 누구에게나 선물이 가능합니다.
최대 월 2회, 연간 5회 가능하며, 1회 최대 선물 가능 금액은 30만원 입니다.
출처 LG전자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e.co.kr/support/usage-guide-faq
해당 카드사로 전화하여 개인적으로 제휴카드발급신청 가능합니다.
카드 발급 및 제품설치 후, 반드시 LG전자 홈페이지 또는 LG전자 멤버십 앱을 통해 발급 받은 카드로 납부 등록을 해야 청구 할인이 가능합니다.
단, 영업일 기준, 첫 결제일 3일 전까지 제휴카드로 납부 등록을 해주셔야 하며, 월요금은 설치일 또는 계약요청일 익월부터 정기출금일에 청구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회원 탈퇴를 하면 멤버십 포인트, 쿠폰 등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 탈퇴 시 모든 개인정보 및 멤버십 포인트, 쿠폰 등은 소멸되오니 신중히 생각하시고 탈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휴면 회원이 무엇인가요?
휴면 회원이란 LG전자 회원 아이디를 1년 이상 이용하지 않은 회원을 말합니다.
휴면 회원에게는 30일 전에 이메일 또는 SMS로 사전 안내해 드립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휴면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휴면 회원은 LG전자 회원 아이디 로그인을 통해 휴면 해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비밀번호 분실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밀번호 분실 시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클릭하시면 본인인증 절차를 통하여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LG전자 회원과 관련한 문의는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LG전자 회원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 고객지원 > 서비스 상담 > 이메일 문의] 또는 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이메일 문의] 에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LGE.COM 회원 아이디로 이용 중인 서비스는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LG전자 회원 아이디로 이용 중인 서비스를 확인하시려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 > 개인정보 수정]의 '이용 중인 서비스' 목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LG전자 서비스 계정이 통합되면서 기존과 무엇이 달라졌나요?
LG전자 회원 아이디로 기존에 이용하던 LGE.COM(엘지이닷컴), LG전자 베스트샵, LG전자 멤버십과 더불어 LG계정 서비스(LG ThinQ, LG 스마트월드 등)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로그인 시, 해외에서 가입되어 사용 불가하다는 알림이 나옵니다.
2021년 2월 2일에 LG전자 회원(舊 LG전자 홈페이지, LG전자 베스트샵, LG전자 멤버십)과 LG계정(LG ThinQ, LG 스마트월드 등)이 통합되어, 한 개의 계정으로 한 개의 국가에서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LG전자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다른 아이디로 LG전자 회원에 가입하시거나, 해당하는 해외 LG계정을 탈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누구나 LG전자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멤버십 회원은 내국인 또는 만 14세 이상의 외국인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외국인의 경우에는 신용평가기관에서 휴대폰 본인 인증을 하신 분에 한하여 가입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LG전자 멤버십 회원 탈퇴 시 포인트도 사라지나요?
회원을 탈퇴하는 경우 고객 개인정보와 포인트도 소멸됩니다.
회원 탈퇴는 관련된 모든 온라인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포인트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없게 되니 신중히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회원 탈퇴를 하시면 모든 무상 서비스 혜택도 함께 사라집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LG전자 멤버십 탈퇴 후, 재가입 할 수 있나요?
예, 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존 적립하신 포인트/무상 서비스 혜택은 다시 복원되지는 않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는 유효 기간이 얼마인가요?
LG전자 멤버십 포인트의 유효 기간은 적립일로 부터 3년입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는 얼마나 모아야 사용 가능한가요?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는 1포인트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LG전자 멤버십 포인트 사용에 대한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LG전자 멤버십 포인트 사용 분에 대한 현금영수증 발행은 불가 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LG전자 멤버십 포인트 적립 금액을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있나요?
아니오. LG전자 멤버십 포인트 적립 금액의 현금 환급은 불가능합니다.
멤버십 포인트는 포인트 사용처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LG전자 멤버십 앱은 어떻게 다운 받나요?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iOS 앱 스토어에 접속하시어 'LG전자 멤버십'으로 검색하시면 다운이 가능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이용안내 [회원/멤버십] 멤버십 포인트 선물하기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별도의 제한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멤버십 포인트 선물하기는 LG전자 멤버십 앱에서만 가능하며, 멤버십 회원 누구에게나 선물이 가능합니다.
최대 월 2회, 연간 5회 가능하며, 1회 최대 선물 가능 금액은 30만원 입니다.
출처 LG전자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e.co.kr/support/usage-guid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