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이용가이드 [사이트 이용] 베스트샵 온라인몰에서 물건을 구매했었는데 지금은 찾을 수가 없어요.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사이트 이용] 베스트샵 온라인몰에서 물건을 구매했었는데 지금은 찾을 수가 없어요.
2021년 4월 15일 기준으로 베스트샵 온라인몰(lgbestshopmall.co.kr)은 폐쇄 되어 앞으로는 LGE.COM(엘지이닷컴)이 온라인 판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LGE.COM에서 기존과 동일하게 제품 상세 정보와 이벤트 등의 혜택 정보도 확인하시고, 편리하게 물건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주문/배송/취소] 배송일정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배송 예정일 2~3일 전에 고객님께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일부 제품 및 택배 배송건은 제외)
알림톡 수신 이전에 일정 확인을 희망하시면, 자세한 배송 일정은 고객센터 ☎ 1544-6351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회원/멤버십] 개별 사이트 하나씩 가입은 안되나요?
LG전자 회원은 회원 통합을 위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하나의 개별 사이트만 가입할 수 없습니다. 다만, 통합으로 가입한 후 회원 탈퇴에서 원하지 않는 서비스의 개별 탈퇴가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케어솔루션/케어십] 명의는 어떻게 변경하는지 궁금해요.
2014년 8월 7일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으로 케어솔루션/케어십 고객센터(☎ 1577-4090)를 통해 명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명의 변경은 계약자가 신청해야 하며 별도 서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사이트 이용] LGE.COM과 오프라인 베스트샵은 동일한가요?
LGE.COM은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서비스로 운영되나, 일부 서비스에서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LG전자 베스트샵은 LG전자에서 운영하는 오프라인 전문 매장으로서 원칙적으로 제품, 가격, 배송 등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만, 멤버십, 포인트 등의 일부 서비스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1:1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1544-635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주문/배송/취소]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주문하신 제품은 [마이페이지 > 쇼핑 관리 > 주문/배송 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회원/멤버십] 법인 명의 휴대폰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통신사를 통해 법인 명의로 등록한 휴대폰 번호가 있을 경우 법인 명의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추후 개인 명의 휴대폰 번호로 정보 변경을 원할 경우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개인 명의의 휴대폰 번호로 가입하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케어솔루션/케어십] 케어솔루션 계약기간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요.
케어솔루션 제품의 계약기간 및 의무사용기간은 최초 계약시 선택하는 계약 조건에 따라 달라지며, 현재 사용중인 제품의 계약기간 및 의무사용기간은
계약서 또는 홈페이지 內 마이페이지()> 렌탈/케어 > 계약현황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의무사용기간 이내 고객님 사정으로 해지 시에는 제품 회수 및 해약금이 부과되며, 총 계약기간 내 해지 시에도 제품이 회수되며 회수비가 부과됩니다.
※ 해약금: 위약금+회수비+사은품비용+미납/연체비용 등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사이트 이용] LGE.COM은 LG전자가 운영하나요?
LGE.COM은 LG전자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믿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주문/배송/취소] 결제 변경 가능한가요?
주문 후 결제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제품 배송 전인 경우, 기존 주문 취소 후 재주문하시기 바라며 제품 출고 이후인 경우에는 물류 기사를 통해 인수 거부 요청 후 재 주문 하셔야 합니다.
배송 상태 별 상세 확인은 고객센터 ☎ 1544-6351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회원/멤버십] 기존 멤버십 회원인데 멤버십앱에서 로그인하면 일치하는 아이디를 찾을 수 없다고 합니다.

LG전자 회원제(아이디/비밀번호 로그인)가 2020년 4월 14일부터 도입 되어 회원이 통합 되었습니다.
14일 이후에 LG전자 회원가입을 하지 않은 멤버십앱 고객님일 경우 LG전자 회원 가입하여 멤버십앱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가입하고 멤버십앱 로그인을 하면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멤버십 포인트 및 구매내역은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멤버십앱 회원가입 : [멤버십 가입] 메뉴에서 본인인증 절차를 통하여 가입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케어솔루션/케어십] 개명으로 인한 고객명 변경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요.
개명으로 인한 고객명 변경은 개명 시점에 따라 다음과 같이 달라집니다.

▶ 계약진행 후 개명 시
개명으로 인한 계약자 성함을 변경하셔야 하는 경우 별도 서류 확인 후 변경 가능합니다.
케어솔루션/케어십 고객센터(☎ 1577-4090)로 연락 주시면 자세한 안내 및 변경 가능하십니다.

▶ 계약진행 전 개명 시
개명 후 케어솔루션/케어십 가입 시 고객센터에서 인증이 불가한 경우에는 나이스신용정보에 실명등록(업데이트)을 하셔야 합니다.
실명등록이 완료 된 후 다시 케어솔루션/케어십 계약을 진행해주세요.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사이트 이용] 고객지원 내에서 봤던 제품들을 따로 모아 볼 수 있나요?
상담 또는 서비스를 신청하실 때 선택했던 모델과 제품 상세 내용을 조회하셨던 제품은 고객지원 화면 내 우측의 퀵메뉴에 담기게 됩니다.
제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제품의 상세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회원/멤버십]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LG전자 회원은 엘지이닷컴, LG전자 베스트샵, LG전자 멤버십(멤버십앱)을 한번에 가입할 수 있는 LG전자 회원서비스입니다.
가입은 각 개별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만 14세 미만은 LG전자 회원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케어솔루션/케어십] 케어솔루션 제품의 소유권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요.
■ 소유권
총 계약기간 동안 제품의 소유권은 ‘회사’에게 있습니다.
총 계약기간이 경과하면, 정기 방문서비스는 중단되고, ‘고객’은 월요금 납입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정기 방문서비스(케어십)를 원하는 경우는 별도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사이트 이용] 제품 리뷰 수정 및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멤버십 포인트가 지급된 리뷰는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작성해 주신 리뷰는 [마이페이지 > 활동 내역 > 리뷰 관리]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주문/배송/취소]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나요?
엘지이닷컴에서는 보유한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회원/멤버십] LG전자회원 아이디는 무엇인가요?
LG전자 회원 아이디는 LG전자에서 운영하는 LGE.COM(엘지이닷컴), 베스트샵, LG전자 멤버십(멤버십앱)을 이용할 수 있는 계정으로, 하나의 아이디로 각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회원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회원 아이디는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폰 번호로 설정 가능하며 1인당 1개의 아이디만 발급 가능합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케어솔루션/케어십] 다른 신모델이 나오면 기존 케어솔루션 제품을 바꿀 수 있는지 궁금해요.

신모델이 출시되더라도, 기존 케어솔루션 제품이 신모델로 변경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출처  LG전자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e.co.kr/support/usage-guid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