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사이트 이용] LG전자 소모품을 온라인으로 어떻게 구입하나요?
LG전자 대표사이트의 제품/소모품 > 케어용품/소모품 메뉴에서 손쉽게 소모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 및 LG전자 회원가입 시 회원할인의 혜택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이벤트/혜택] 캐시백, 모바일 상품권, 사은품은 주문자와 수령자 중 누구에게 지급 되나요?
캐시백은 카드 결제 계좌로 입금되고, 모바일 상품권은 주문자 휴대폰으로 발송해 드리며, 사은품은 수령자 정보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각 행사 이벤트 페이지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주문/배송/취소] 택배 배송제품의 송장번호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주문하신 제품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LG전자 물류센터에서 출고 처리가 완료된 제품에 한해서만 배송제품의 송장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회원/멤버십] 베스트샵 온라인몰에서 회원 가입을 했는데, LGE.COM에서 회원 가입을 다시 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베스트샵 온라인몰에서 사용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 그대로 LGE.COM(엘지이닷컴)에서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케어솔루션/케어십] 케어솔루션 월 요금 외 발생비용이 있나요?
고객님의 케어솔루션 계약기간 중 아래와 같은 상황에서 요금 외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설치 시: 기본 설치비는 면제이나, 특수 타공이 필요한 제품의 경우에는 추가 설치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제품군: 정수기,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에어컨)
2. 이전 설치 시: 이전 설치 필요 시 철거비, 운송비, 재설치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제품마다 이전 설치 가능 여부 및 비용이 상이하므로 이전 설치 접수 시 콜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3. 계약 해지 시
- 의무사용기간 이내 해지 시: 위약금 + 회수비
- 계약기간 이내 해지 시: 회수비
- 위약금: 의무사용기간 내 고객 요청에 의한 임의 해지 시,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 위약금 산정 시, 월요금은 할인되기 전의 기본요금을 기준으로 합니다.
1년 내 : 잔여 의무사용기간 내 총 요금의 30%
1년 경과 후 2년 경과 이전 : 잔여 의무사용기간 내 총 요금의 20%
2년 경과 후 의무사용기간 이전 : 잔여 의무사용기간 내 총 요금의 10%
- 회수비 : 의무사용기간 경과 여부와 무관하게 총 계약기간 내 고객 요청에 의한 임의해지 시 회수비(인건비+운송비)가 부과됩니다.
※ 제품별 회수비 : 정수기/맥주제조기 50,000원, 공기청정기 35,000원, 스타일러 65,000원, 전기레인지 39,000원, 건조기 56,000원, 안마의자 144,000원, 식기세척기 39,000원,
얼음정수기냉장고 98,500원, 식물재배기 62,000원, 에어컨 100,000원, 노트북 35,000원, 세탁기 68,000원
※ 상기금액은 21년 11월 5일 계약부터의 회수비 금액, 이전 계약건의 회수비는 계약서에 명기 된 금액을 따름
- 소모성 부품비용: 소모성 부품비용은 설치 받으신 제품의 소모성 부품(ex.필터)금액의 합입니다.
※ 홈쇼핑, 온라인 구매 고객의 경우 14일 이내 청약 철회 시 소모성 부품 비용이 부과됩니다.
- 21년 11월 5일 이전 계약건의 경우, 14일 이내 철회 요구시 소모성 부품 비용 외 회수비도 부과 됨
※ 계약 후 고객의 임의 해지 시 위약금, 회수비 외 사은품 비용 및 미납/연체비용 등이 추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1:1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1544-6351)로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설치 비용에 대한 문의는 판매처 혹은 담당 설치 기사에게 문의하세요)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사이트 이용] 출장 또는 센터 방문 예약 신청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전문 엔지니어가 출장을 오거나 서비스 센터로 방문하시는 방법 중 선택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편하신 시간대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사이트 이용] 고객지원 메인에서 검색하면 결과가 다르게 나와요. 왜 그런가요?
검색 창에서 자동완성되는 모델명을 선택하시면, 해당 모델의 고객지원 정보와 서비스가 한 곳에 모여 있는 제품 지원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하지만, 모델명을 입력 후 검색 버튼을 선택하시면 검색 결과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원하시는 방법으로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주문/배송/취소] 주문 화면에서 카드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PC환경 [윈도우 10 이하 버전]에 따라서 결제 실행 화면이 나오지 않을 경우 수동으로 아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실행하시면 됩니다.
설치 화일 : https://15447772.tosspayments.com/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사이트 이용]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온라인 몰 구매 문의 [가전/소모품/케어솔루션 렌탈] : 1544-6351
제품/서비스 문의: 1544-7777
LG전자 대표 번호: 02-3777-1114
*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사이트 이용] 상담챗이 무엇인가요?
상담챗은 LG전자 챗봇으로 고객님의 다양한 문의를 24시간 대기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상담챗에서 지원하는 서비스는 제품 구매 상담과 고객서비스 상담입니다.
제품구매상담에서는 제품 구매, 케어솔루션, 이벤트 등과 관련된 상담을 진행하며, 구매 전문가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를 채팅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서비스 상담에서는 사용 중인 제품과 관련한 고장 증상 확인, 소모품 문의, 출장/방문 예약 신청 및 취소 등과 관련된 상담으로서 원하시는 업무를 빠르게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이벤트/혜택] 이벤트에 당첨되었는데, 사은품은 언제 오나요?
이벤트와 관련된 문의는 이벤트 상세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이벤트 운영처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마이페이지 > 활동 내역 > 참여 이벤트]에서 참여하신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주문/배송/취소] 배송희망일 지정이 가능한가요?
주문/결제 화면에서 원하시는 배송 희망일을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배송 희망일은 배송 시 참고 사항이며, 실제 배송 되는 날짜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회원/멤버십] 외국인이나 법인도 회원에 가입할 수 있나요?
LGE.COM 회원은 본인확인정보를 기준으로 관리/운영됩니다.
외국인의 경우는 신용평가기관에 등록된 외국인이 휴대폰 본인인증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법인등록번호 또는 사업자등록번호로는 가입이 불가하니 유의하세요.
출처 LG전자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e.co.kr/support/usage-guide-faq
LG전자 대표사이트의 제품/소모품 > 케어용품/소모품 메뉴에서 손쉽게 소모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 및 LG전자 회원가입 시 회원할인의 혜택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이벤트/혜택] 캐시백, 모바일 상품권, 사은품은 주문자와 수령자 중 누구에게 지급 되나요?
캐시백은 카드 결제 계좌로 입금되고, 모바일 상품권은 주문자 휴대폰으로 발송해 드리며, 사은품은 수령자 정보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각 행사 이벤트 페이지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주문/배송/취소] 택배 배송제품의 송장번호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주문하신 제품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LG전자 물류센터에서 출고 처리가 완료된 제품에 한해서만 배송제품의 송장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회원/멤버십] 베스트샵 온라인몰에서 회원 가입을 했는데, LGE.COM에서 회원 가입을 다시 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베스트샵 온라인몰에서 사용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 그대로 LGE.COM(엘지이닷컴)에서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케어솔루션/케어십] 케어솔루션 월 요금 외 발생비용이 있나요?
고객님의 케어솔루션 계약기간 중 아래와 같은 상황에서 요금 외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설치 시: 기본 설치비는 면제이나, 특수 타공이 필요한 제품의 경우에는 추가 설치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제품군: 정수기,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에어컨)
2. 이전 설치 시: 이전 설치 필요 시 철거비, 운송비, 재설치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제품마다 이전 설치 가능 여부 및 비용이 상이하므로 이전 설치 접수 시 콜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3. 계약 해지 시
- 의무사용기간 이내 해지 시: 위약금 + 회수비
- 계약기간 이내 해지 시: 회수비
- 위약금: 의무사용기간 내 고객 요청에 의한 임의 해지 시,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 위약금 산정 시, 월요금은 할인되기 전의 기본요금을 기준으로 합니다.
1년 내 : 잔여 의무사용기간 내 총 요금의 30%
1년 경과 후 2년 경과 이전 : 잔여 의무사용기간 내 총 요금의 20%
2년 경과 후 의무사용기간 이전 : 잔여 의무사용기간 내 총 요금의 10%
- 회수비 : 의무사용기간 경과 여부와 무관하게 총 계약기간 내 고객 요청에 의한 임의해지 시 회수비(인건비+운송비)가 부과됩니다.
※ 제품별 회수비 : 정수기/맥주제조기 50,000원, 공기청정기 35,000원, 스타일러 65,000원, 전기레인지 39,000원, 건조기 56,000원, 안마의자 144,000원, 식기세척기 39,000원,
얼음정수기냉장고 98,500원, 식물재배기 62,000원, 에어컨 100,000원, 노트북 35,000원, 세탁기 68,000원
※ 상기금액은 21년 11월 5일 계약부터의 회수비 금액, 이전 계약건의 회수비는 계약서에 명기 된 금액을 따름
- 소모성 부품비용: 소모성 부품비용은 설치 받으신 제품의 소모성 부품(ex.필터)금액의 합입니다.
※ 홈쇼핑, 온라인 구매 고객의 경우 14일 이내 청약 철회 시 소모성 부품 비용이 부과됩니다.
- 21년 11월 5일 이전 계약건의 경우, 14일 이내 철회 요구시 소모성 부품 비용 외 회수비도 부과 됨
※ 계약 후 고객의 임의 해지 시 위약금, 회수비 외 사은품 비용 및 미납/연체비용 등이 추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1:1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1544-6351)로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설치 비용에 대한 문의는 판매처 혹은 담당 설치 기사에게 문의하세요)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사이트 이용] 출장 또는 센터 방문 예약 신청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전문 엔지니어가 출장을 오거나 서비스 센터로 방문하시는 방법 중 선택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편하신 시간대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사이트 이용] 고객지원 메인에서 검색하면 결과가 다르게 나와요. 왜 그런가요?
검색 창에서 자동완성되는 모델명을 선택하시면, 해당 모델의 고객지원 정보와 서비스가 한 곳에 모여 있는 제품 지원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하지만, 모델명을 입력 후 검색 버튼을 선택하시면 검색 결과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원하시는 방법으로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주문/배송/취소] 주문 화면에서 카드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PC환경 [윈도우 10 이하 버전]에 따라서 결제 실행 화면이 나오지 않을 경우 수동으로 아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실행하시면 됩니다.
설치 화일 : https://15447772.tosspayments.com/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사이트 이용]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온라인 몰 구매 문의 [가전/소모품/케어솔루션 렌탈] : 1544-6351
제품/서비스 문의: 1544-7777
LG전자 대표 번호: 02-3777-1114
*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사이트 이용] 상담챗이 무엇인가요?
상담챗은 LG전자 챗봇으로 고객님의 다양한 문의를 24시간 대기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상담챗에서 지원하는 서비스는 제품 구매 상담과 고객서비스 상담입니다.
제품구매상담에서는 제품 구매, 케어솔루션, 이벤트 등과 관련된 상담을 진행하며, 구매 전문가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를 채팅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서비스 상담에서는 사용 중인 제품과 관련한 고장 증상 확인, 소모품 문의, 출장/방문 예약 신청 및 취소 등과 관련된 상담으로서 원하시는 업무를 빠르게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이벤트/혜택] 이벤트에 당첨되었는데, 사은품은 언제 오나요?
이벤트와 관련된 문의는 이벤트 상세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이벤트 운영처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마이페이지 > 활동 내역 > 참여 이벤트]에서 참여하신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주문/배송/취소] 배송희망일 지정이 가능한가요?
주문/결제 화면에서 원하시는 배송 희망일을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배송 희망일은 배송 시 참고 사항이며, 실제 배송 되는 날짜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이용가이드 [회원/멤버십] 외국인이나 법인도 회원에 가입할 수 있나요?
LGE.COM 회원은 본인확인정보를 기준으로 관리/운영됩니다.
외국인의 경우는 신용평가기관에 등록된 외국인이 휴대폰 본인인증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법인등록번호 또는 사업자등록번호로는 가입이 불가하니 유의하세요.
출처 LG전자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e.co.kr/support/usage-guid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