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OINT | 롯데오너스 해지 시 회비 환불이 되나요?

엘포인트 | 롯데오너스 해지 시 회비 환불이 되나요?
월간형/연간형 모두 가입 후 7일 이내 해지신청 시 환불 가능하며, 환불은 영업일 기준 2~3일 내 완료됩니다.
결제 당일 해지 시, 결제 다음날 오전 환불 처리 됩니다.
결제일 다음날부터 가입 후 7일 이내 해지 시, 영업일 기준 2~3일 내 환불이 완료되나, 환불까지 소요 기간은 카드사별로 상이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월간결제/연간결제 모두 가입 후 8일부터는 즉시 해지는 어려우며, 해지신청 후 다음 달 또는 다음 해 결제가 취소되어 정기결제가 발생하지 않고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월간결제/연간결제 모두 오너스 회원 전용으로 발급된 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해지는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연간결제로 가입하여 연회비 20,000원을 결제하고 지급 받은 결제리워드 L.POINT 20,000P을 사용하시어 L.POINT 잔액이 20,000점 미만이신 경우에는 해지가 불가하오니 L.POINT 충전 서비스를 이용 후 다시 해지를 시도해주세요.




엘포인트 | L.POINT로 롯데상품권 구매 가능한가요?
L.POINT로 롯데상품권 구매 가능합니다. 단, 제휴사 정책에 따라 증정용 상품권으로 배부됩니다.

포인트 사용 정책에 준하여 롯데상품권 구매는 본인만 가능함에 따라, 신분증(성함+생년월일만 확인) 제시 또는 휴대폰 인증을 통한 본인 확인 후 롯데상품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상품권 구매처: 전국 롯데백화점 상품권데스크(*상품권 데스크가 없는 관악점 제외)




엘포인트 | L.POINT 적립 및 사용 시 제한사항이 있나요?
사용처의 판매 상품 및 일부 서비스의 경우 포인트 적립/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용처 상세 내용 확인 바랍니다.




엘포인트 | 해지 후 재가입할 수 있나요?

롯데오너스 해지 완료 직후 언제나 재가입 가능합니다.
단, 최근 12개월 이내 3회 이상 환불받은 이력이 있을 경우, 6개월간 재가입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만약 해지 신청 상태라면, 롯데오너스 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해지 신청 취소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롯데오너스 결제/환불 자세히 알아보기 :
https://www.lotteon.com/display/plan/planDetail/4786




엘포인트 | 회비의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롯데오너스 회비 결제수단은 마이롯데 > 롯데오너스 > 정보관리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오너스 정보관리 페이지는 아래 롯데오너스 페이지 우측상단의 정보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진입해주세요.
*롯데오너스 바로가기 : https://www.lotteon.com/member/oners/common




엘포인트 | L.PAY 결제 중 ARS 고액인증 화면에서 오류가 발생하는데 해결방법이 있나요?
ARS 인증은 결제계좌등록과 고액인증(30만원이상 결제시)시에만 사용되고 있습니다.
1. 고액인증의 경우 ARS 인증이 완료되기 전 화면의 인증완료 버튼을 누르거나, 통화 중 안내음성이 끝나기 전 인증번호 입력시 오류가 발생되어 정상결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은 경우로 결제 진행이 되지 않는다면, 앱종료후 결제단계부터 재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2. 결제계좌등록의 경우 ARS 인증이 완료되기 전 화면의 인증완료 버튼을 누를 경우에도, 오류는 발생하지 않으나, 안내음성을 모두 듣고 생년월일 입력하셔야 정상 인증이 가능합니다.








엘포인트 | 등록 가능한 카드사는 어디인가요?
L.pay는 국내 전 카드사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이용가능 카드사가 확대될 예정입니다.

현재 이용가능한 신용카드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  롯데카드, 신한카드, 국민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 우리카드, 하나카드, BC카드(*), 농협카드(**)
 
 * BC카드의 경우 발급사별 등록 지원 여부가 다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빠른 시일 내로 지원 발급사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  등록 지원 발급사(총 30개): 우리카드, IBK기업은행, SC은행, 신한BC, 국민BC, 농협BC, 하나BC, 씨티BC,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바로카드, 케이뱅크, 유진투자증권, 전북은행, 유안타증권, 신용협동조합, 카카오페이, 광주은행, 미래에셋대우, 수협은행, 토스(BC), 새마을, 산림조합중앙회, 차이코퍼레이션, 디셈버앤컴퍼니, KG모빌리언스, 한국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페이코

-  등록 미지원 발급사(총 8개): 저축은행, 우체국, 산업은행, 현대증권, 교보증권, 제주은행 ,토스(국민, 하나), KB증권
 
 * 농협카드는 현재 L.pay 앱으로만 등록 가능하며, 웹 버전으로는 등록이 지원되지 않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빠른 시일 내 등록 지원 예정입니다.




엘포인트 | 물건살 때 포인트 적립을 못했는데 영수증 가지고 가면 적립 해주나요?

백화점(한달이내) 구매영수증 지참하여 카드센터 방문 시 사후적립 가능합니다.
그외 제휴사에 경우 별도 기준에 따르며, 자세한 사항은 각 제휴사 고객센터로 확인바랍니다.
 



엘포인트 | 적립된 L.DREAM POINT를 현금으로 환불 받거나 L.POINT로 전환이 가능한가요?
L.DREAM POINT의 현금 환불이나 L.POINT로의 전환은 불가하며, 현금 영수증이 발행되지 않습니다.





엘포인트 | 로그인 2단계 인증이 무엇인가요?

온라인 서비스 이용 시 엘포인트 계정으로 로그인 시도 시 보안을 위해 엘포인트 APP에서 한번 더 인증을 하는 이중 보안 서비스입니다.

1. 설정 안내
L.POINT APP > 설정 > 인증 및 보안 > 로그인 보안 설정
2단계 인증 ON / OFF 옆에 '이동하기' 버튼을 선택하여 화면 이동 후 설정합니다.
엘포인트 앱 다운로드

2. 이용 안내
1)(로그인) 아이디 및 패스워드를 입력 → [로그인] 버튼 클릭합니다.
2)'2단계 인증 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2단계 인증화면으로 이동합니다.'팝업이 제공되고, [확인] 버튼 선택하면 엘포인트 APP이 설치된 디바이스에 2단계 인증요청을 합니다.
3)(L.POINT APP 푸시) L.POINT 로그인 2단계 인증 요청을 승인하시겠습니까? 선택합니다.
4)'○○○'에서 로그인을 시도하엿습니다. 2단계 로그인 인증하시겠습니까? [인증] 버튼 선택합니다.
5)다시 화면으로 돌아와서 [인증확인] 버튼 선택하면 로그인됩니다.



엘포인트 | 미성년자의 경우 부모 명의로 별도 소득공제 신청해야 할까요?
미성년자 자녀의 소득공제는 부모(보호자)가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에 자녀 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 자동으로 보호자에게 소득공제 금액이 신청되기에 별도 소득공제 신청 절차가 없습니다.




엘포인트 |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대상내역을 어디서 조회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소득공제대상내역이 있으실 경우, 그 다음해 1월 국세청 연말정산 조회 기간에 홈택스 홈페이지에서 신고된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홈택스 홈페이지(www.hometax.go.kr) > 소득/세액공제 자료 조회 > 직불카드등’에서 롯데멤버스 선택 시 ‘선불카드(기명식)/직불카드’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당해 연도 말일까지 소득공제 신청해주셔야 당해 소득공제대상내역이 국세청에 자동 신고되어 조회 가능합니다.





엘포인트 | L.DREAM POINT 포인트 사용 방법?
휴대폰번호 조회 가능하나, 사용시에는 실물카드 또는 바코드(L.POINT APP 등)가 반드시 필요




엘포인트 | L.DREAM POINT의 상세 내역이 조회되지 않습니다.
보유하고 계신 L.DREAM POINT는 L.POINT 홈페이지 또는 앱의 MY L.POINT>L.DREAM POINT에서 조회가 가능하며, 유효기간이 경과되어 소멸 된 L.DREAM POINT는 조회가 불가합니다.





엘포인트 | L.DREAM POINT가 적립되었다는 LMS를 받았으나 포인트가 조회되지 않습니다.
L.DREAM POINT는 휴대전화번호 기반이 아닌 L.POINT 회원번호를 기반으로 적립됩니다.
LMS 수신 후 포인트 조회가 되지 않으시는 경우 고객 센터를 통해 오류 등록된 개인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엘포인트 | L.DREAM POINT 사용 후 구매를 취소한 경우 포인트는 반환되나요?
구매 취소시 사용한 L.DREAM POINT의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경우 포인트가 반환되나,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소멸됩니다.





엘포인트 | L.POINT와 L.DREAM POINT의 동시 사용이 가능한가요?
L.POINT와 L.DREAM POINT는 별개의 서비스로서 동시 사용이 가능하나, 제휴사의 정책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엘포인트 | L.DREAM POINT를 적립 받은 후 회원을 탈회했을 때, 포인트는 소멸되나요?
회원 탈회시 포인트는 즉시 소멸되며, 반환되지 않습니다.




엘포인트 | 결제 금액이 L.DREAM POINT 미만인 경우에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결제 금액이 적립된 L.DREAM POINT 보다 작을 경우 포인트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용 예 : 적립 받으신 L.DREAM POINT가 10,000P인 경우, 결제 금액이 5,000인 상품 또는 서비스 구매시 사용 불가)





엘포인트 | 적립된 L.DREAM POINT를 여러 번 나눠 사용이 가능한가요?
L.DREAM POINT는 분할 사용이 불가하며 1회 사용만 가능합니다.
(사용 예 : 적립 받으신 L.DREAM POINT가 10,000P인 경우, 3,000P와 7,000P로 나눠 2회에 걸쳐 사용 불가, 10,000P 1회 사용만 가능)





엘포인트 | L.DREAM POINT의 어디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L.DREAM POINT는 특정 제휴사의 지정된 사용처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므로 포인트 적립시 사용 가능한 사용처가 개별적으로 안내됩니다. L.POINT 홈페이지 또는 앱의 L.DREAM POINT 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부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제휴사 사정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해당 제휴사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






엘포인트 | L.DREAM POINT는 어떻게 적립이 가능한가요?

L.DREAM POINT는 특정 조건에 따라 사전 타겟팅된 회원에게 적립 후 LMS로 안내드리며, 타겟팅 이벤트의 경우 선정 조건은
별도 안내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엘포인트 | L.DREAM POINT의 유효기간은 무엇인가요?
L.DREAM POINT는 제휴사의 이벤트별로 사용 가능한 기간이 상이합니다.
L.DREAM POINT 내역에 안내된 유효기간 내에만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며, 기간 경과시 자동 소멸됩니다.




엘포인트 | L.DREAM POINT는 무엇인가요?
유효기간 내에 적립 대상 제휴사의 지정된 사용처에서만 사용 가능한 L.POINT입니다.





엘포인트 | 롯데오너스 월간결제에서 연간결제로 변경하고 싶어요.
롯데오너스 변경은 마이롯데 롯데오너스 페이지의 정보관리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롯데오너스 정보관리 페이지는 아래 롯데오너스 페이지 우측상단의 정보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진입해주세요.
*롯데오너스 바로가기 : https://www.lotteon.com/member/oners/common

-회비결제/가입 후 7일 이내 : 즉시 연간형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기존에 결제하신 월간결제 회비는 환불됩니다. (환불수단 및 카드사에 따라 2~3영업일 소요)

-회비결제/가입 후 8일 이후 : 즉시 변경이 가능하지 않고, 변경 신청이 완료됩니다. 다음 결제일까지 월간형으로 롯데오너스를 이용하시다가, 다음 결제일에 연회비 20,000원이 결제되며 연간형으로 변경이 완료됩니다. 기존에 결제하신 월회비 2,900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엘포인트 | 롯데오너스카드는 무엇이고 어떤 혜택이 있나요?

LOTTEONers카드(롯데오너스카드)는 롯데ON에서 결제 시 L.POINT 3% 특별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드입니다. (전월 실적 30만원 충족 시 건당 2,000P, 월 2만P까지)
상시 적립 혜택 외 LOTTEONers카드가 제공하는 프로모션 혜택(롯데오너스 연회비 및 결제금액 캐시백 이벤트 등)은 매월 변경될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내 조건을 충복하는 고객에게만 제공되며 기존 캐시백 혜택과 함께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 LOTTEONers 카드 기존 LOTTEONers카드를 발급받아 LOTTEONers 월회비를 정상 납부하고 매월 2,900원, 1년간(무료체험 1개월 + 결제일 청구할인 11개월) 캐시백 혜택을 제공 받기로 한 고객의 경우, LOTTEONers 월간형을 유지하시면 본 프로모션과 별개로 1년 동안 캐시백 혜택이 적용됩니다.

LOTTEONers카드 발급/이용 문의는 롯데카드 고객센터 (1588-8100)를 이용해주세요.




엘포인트 | 가입에 제한이 있나요?
L.POINT 미가입회원 또는 14세 미만 회원은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한 대리 주문/상업적 목적의 대량 주문과 같은 부정 주문 사례가 발견된 경우, 혜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간편회원 고객인 경우 L.POINT 가입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엘포인트 | 회비결제에 실패해서 해지되었어요.
가입 시 등록하신 결제수단이 유효기간 만료, 정지, 삭제 되었거나 연결된 계좌의 잔액이 부족할 경우 자동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결제 수단의 변경이 필요하실 경우 정보관리>결제수단변경 메뉴에서 가능하십니다.




엘포인트 | 한 달 무료체험하기는 무엇인가요?

회비 결제 리워드를 제외한 모든 혜택을 1개월동안 무료로 체험하실 수 있는 무료체험 서비스 입니다.
 - 무료체험이더라도 서비스 가입 후 정기결제수단 등록까지 완료한 고객만 가능합니다.
 - 무료체험 혜택은 최초 1회만 제공합니다.
 - 무료체험 기간이 종료되면 등록하신 결제수단으로 자동으로 회비가 결제됩니다.
 - 무료체험 기간은 프로모션 등 당사 사정으로 일정 기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엘포인트 | 롯데오너스 이용권은 무엇이고,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롯데오너스 이용권을 사용하실 경우, 일정 기간 동안 무료로 롯데오너스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롯데오너스 이용권은 롯데ON, 하이마트,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하는 롯데오너스 전용 이벤트에 참여하시거나 타 사에서 제공하는 이벤트를 통해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등록하시거나, 지급된 이용권을 확인하려면 롯데오너스 정보수정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롯데오너스 정보수정 페이지 바로 가기 : https://www.lotteon.com/member/myGrade/common





엘포인트 | 제휴혜택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롯데오너스 제휴혜택별 사용 페이지에서 사용 방법을 확인하시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오너스의 제휴혜택은 수시로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제휴혜택은 롯데ON 롯데오너스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오너스 제휴 혜택 바로 가기 : https://www.lotteon.com/display/shop/seltDpShop/13404





엘포인트 | 롯데오너스는 상품 구매 시 L.POINT 를 얼마나 추가 적립 받나요?

롯데ON에서 롯데오너스는 0.5% 적립됩니다.
*일부 상품의 경우 추가 적립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자세한 적립액은 상품상세 혜택보기를 확인하세요.
제휴사별 적립률은 각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포인트 | 롯데오너스 이용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롯데오너스 이용권은 가입 시 또는 가입 후 이용권을 등록/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오너스 가입 시,
미리 제공 받으신 이용권을 이용권 등록 단계에서 등록하면 해당 기간 동안 무료로 롯데오너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오너스 가입 후,
롯데오너스 정보관리페이지에서 이용권을 등록 후 사용하시면 다음달 서비스 시작일부터 이용권이 적용되어 무료로 롯데오너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오너스 정보관리 페이지는 아래 롯데오너스 페이지 우측상단의 정보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진입해주세요.
*롯데오너스 바로가기 : https://www.lotteon.com/member/oners/common

롯데오너스 이용권은 동일 기간 내 중복으로 사용하실 수 없으며, 사용 등록하신 이용권은 현재 이용 중인 이용권의 기간이 종료된 이후부터 적용됩니다.
롯데오너스 이용권은 원칙적으로 1개 당 1명의 회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포인트 | 롯데오너스 가입 상태에서 사이트 탈퇴가 가능한가요?
롯데오너스를 이용 중이시라면 롯데ON, 롯데하이마트, 롯데홈쇼핑 사이트 각 개별 탈퇴를 할 수 없습니다.
롯데오너스 해지 후 사이트 탈퇴가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엘포인트 | 무료배송 혜택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롯데ON에서 10회의 무료 배송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롯데홈쇼핑, 롯데하이마트 사이트에서 각 2장씩 총 4장 자동발급됩니다.
-롯데ON 10회 무료배송 : 롯데ON 전상품 2회, 롯데백화점 상품 2회, 롯데마트 상품 2회, 롭스 상품 2회, 롯데슈퍼프레시 2회
부여/발급된 무료배송쿠폰은 사이트에서 주문/결제 단계에서 적용 가능할 경우 바로 적용됩니다.
무료배송 혜택은 업체별 상황 및 상품별 특성에 따라 일부 상품에 적용 제외될 수 있습니다.
(해외직구/해외배송상품, 퀵 배송, 가전/가구 설치비, 도서산간지역 추가 배송비,주문 수량에 따른 추가 배송비 등)
상품상세페이지 혜택정보에 무료배송 혜택이 안내되지 않았거나 적용할 수 없다는 문구가 명시된 상품은 회사 및 판매 업체 사정에 따라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상품상세페이지 혜택정보에 무료배송 혜택이 안내되어있어도 주문수량에 따른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경우 주문 수량에 따라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꼭 주문서에서 무료배송 혜택 적용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상품별로 무료배송 혜택 적용이 가능한 몰의 상품과 최소 주문 금액이 상이하오니 상품 상세 페이지 혹은 주문/결제 단계에서 최소 주문 금액을 충족하는지 확인해주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롯데오너스 혜택 총정리 : https://www.lotteon.com/m/display/plan/planDetail/5518






엘포인트 | 결제리워드 지급 기준은 무엇인가요?
연간형을 선택하고 연회비 20,000원 결제 시 즉시 L.POINT 20,000P를 지급해 드립니다.
연회비 정기결제 후 이용 기간 내 즉시 해지 할 경우 결제리워드가 전액 회수 됩니다.
(예를 들어, 1월 1일 정기결제 후 결제리워드 지급 → 정기결제 당일인 1일~7일 내 즉시 해지한 경우 결제 리워드가 회수됩니다.)
참고로 L.POINT 기본 유효 기간은 발급 후 5년이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엘포인트 | 즉시 해지될 경우 회비결제로 받은 결제리워드는 어떻게 되나요?

연간형을 선택하신 롯데오너스 회원님의 경우, 정기결제 후 지급된 결제리워드가 해지 완료 시 즉시 회수됩니다.
다만 해지 당시 지급 받은 L.POINT 20,000P보다 보유하고 계신 L.POINT가 적을 경우, 해지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해지를 원하실 경우, L.POINT 충전 기능을 통해 보유하고 계신 L.POINT를 20,000P 이상으로 충전하시고 가입 후 7일 이내 다시 해지를 진행하시면 즉시 해지가 가능합니다.
해지가 완료된 이후에는 3개 사이트 롯데ON, 롯데홈쇼핑, 롯데하이마트에서 롯데오너스 혜택 사용 및 추가 구매 적립이 즉시 중단됩니다.






엘포인트 | 추가할인 혜택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롯데오너스 추가 할인 혜택은 롯데오너스 추가 할인이 적용된 상품 구매 시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상품리스트, 상품 상세 등에서 롯데오너스 추가할인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 시 롯데오너스 할인 적용을 받는 상품일 경우에만 자동 적용 되오니 주문서에서 적용 여부를 꼭 확인해주세요.





엘포인트 | 전용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롯데오너스 회원 전용으로 발급된 할인 쿠폰은 가입일과 상관없이 롯데ON, 롯데하이마트, 롯데홈쇼핑 3개 사이트에서 다운 받아 상품 구매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각 전용쿠폰은 적용 대상 상품, 조건 등이 쿠폰 별로 상이할 수 있으니 최종 쿠폰 적용 가능여부는 주문서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엘포인트 | 롯데오너스로 받은 포인트 내역을 알고 싶어요.
롯데오너스로 받은 L.POINT 내역 상세는 L.POINT 앱 또는 L.POINT 사이트(https://www.lpoint.com)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엘포인트 | 롯데오너스카드를 발급 받았는데 어떻게 등록하나요?

롯데오너스카드가 발급 완료 시 발급완료 안내 문자가 고객님의 연락처로 발송됩니다.
이후 단계는 다음 경우마다 다르오니 아래 내용 참고 부탁 드립니다.

1. L.PAY 앱이 있는 경우
: 발급완료문자 內 URL을 클릭하셔서 L.PAY 앱을 켜신 후, 비밀번호 앞 2자리를 입력하시어 L.PAY 등록을 완료해주세요.   
 L.PAY 등록 완료 후, 롯데오너스 정보관리 페이지에서 결제수단을 L.PAY에 등록한 롯데오너스카드로 변경해주세요.
롯데오너스 정보관리 페이지는 아래 롯데오너스 페이지 우측상단의 정보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진입해주세요.
*롯데오너스 바로가기 : https://www.lotteon.com/member/oners/common
2. L.PAY 앱은 없지만, 롯데카드앱이 있는 경우
: 롯데카드 앱을 켜신 후, 우측 상단 앱카드를 클릭해주세요.
 앱카드 메뉴에 진입 후, 설정을 눌러 [모바일카드정보조회] 메뉴에서 로그인 후 롯데오너스카드 정보를 조회해주세요.
조회된 카드 정보를 롯데오너스 정보관리 페이지에서 결제수단 등록 화면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롯데오너스 정보관리 페이지는 아래 롯데오너스 페이지 우측상단의 정보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진입해주세요.
*롯데오너스 바로가기 : https://www.lotteon.com/member/oners/common
3. L.PAY, 롯데카드 앱 모두 없으며 설치 거부할 경우
: 실물카드를 수령하신 후 롯데오너스 정보관리 페이지에서 카드를 결제수단으로 등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실물카드는 신청 후 2주 內 수령 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오너스 정보관리 페이지는 아래 롯데오너스 페이지 우측상단의 정보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진입해주세요.
*롯데오너스 바로가기 : https://www.lotteon.com/member/oners/common




엘포인트 | 해지신청이 되지 않아요.
롯데오너스 가입 후 7일 이내라면 해지신청이 아니라 즉시 해지가 완료됩니다.
(롯데오너스 전용할인쿠폰 일부를 사용했거나 연간결제 후 지급 받은 롯데오너스 결제리워드를 사용하여 L.POINT 잔액이 20,000P 미만일 때라면 가입 후 7일 이내라도 즉시 해지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해지/환불 정책은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롯데오너스 해지/환불 FAQ : https://www.lotteon.com/display/plan/planDetail/4786

해지 신청이 가능한 상태에서 해지 신청이 되지 않는 경우는 정기결제 당일 19시~24시까지로 이 때는 해지 처리가 어렵습니다. 결제 다음날 해지를 진행하시면 즉시 해지 처리되며 결제된 회비도 환불 처리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정기결제 당일에는 해지 신청을 하셔도 정기결제가 발생할 수 있으나, 결제 다음날 환불 처리 및 롯데오너스 서비스도 해지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 외 해지 관련 문의는 롯데멤버스 고객 센터에 문의해주세요 (1899-8900)



출처  L.POINT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point.com/app/center/LHDB100100.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