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OINT | L.POINT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했는데,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로그인 되지 않아요

엘포인트 | L.POINT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했는데,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로그인 되지 않아요
롯데카드는 별도 회원제를 운영하여, L.POINT ID/PW로 로그인 되지 않습니다.



엘포인트 | L.POINT 회원 탈퇴 시 L.POINT를 사용할 수 있나요?

▣ L.POINT 카드 탈회 시 L.POINT 적립/사용 불가하며,  5년  이내 재가입 시 탈회 시점에 보유하셨던 포인트는 복원이 가능합니다.
▣ 단, L.POINT ID만 탈회한 경우라면 L.POINT 적립/사용은 가능합니다.






엘포인트 | 롯데카드를 해지한 경우 L.POINT는 정상 적립 및 사용 되나요?

L.POINT 카드를 보유하신 경우 정상 적립 및 사용 가능합니다.





엘포인트 | L.POINT에서 회원정보를 변경하면 L.POINT사이트도 다 변경이 되는 건가요?
네, 회원 님께서 가입하신 L.POINT 제휴사의 회원정보가 모두 변경됩니다.





엘포인트 | 비밀번호 변경 시 인증문자가 오질 않아요
휴대폰의 환경설정 또는 스팸문자차단 앱 설치로 인해 문자를 받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문자 수신번호를 스팸등록에서 해제 하시거나 통신사 부가서비스 해제 후 재 시도를 해 주시면 됩니다.





엘포인트 | 로그인 하려고 하는데 계속 비밀번호가 틀렸다고 나오네요?
L.POINT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목록 > 비밀번호 찾기 > 회원 비밀번호 찾기 메뉴에서 본인인증(휴대폰 또는 카드) 후 비밀번호를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엘포인트 | 비밀번호 변경 시 본인명의 휴대폰이 아닐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본인명의 카드로 본인확인 후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카드 ARS 인증 시 카드사에 등록된 휴대폰번호로만 가능합니다.




엘포인트 | 개인정보는 어디에서 수정할 수 있나요?
L.POINT홈페이지에서
로그인 > MY L > 회원정보 > 회원정보변경 메뉴에서 본인인증 후 회원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롯데카드(신용/체크) 회원은 롯데카드 홈페이지(http://www.lottecard.co.kr) 또는 롯데카드 고객센터 ☎ 1588-8100 을 통해 회원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엘포인트 | L.POINT카드는 홈페이지에서 탈회가 가능한가요?

L.POINT홈페이지에서 로그인 > MY L > 회원정보 > 카드해지 > 본인인증 후 카드해지 가능합니다.





엘포인트 | L.POINT 사이트에 회원가입하면 L.POINT 제휴사 사이트까지 강제로 가입되는 건가요?

L.POINT 통합 회원은 L.POINT 홈페이지와 제휴사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하나의 ID로 로그인이 가능한 서비스이며, 회원 님께서 가입을 희망하시는 제휴사 홈페이지에 로그인시 제휴사 약관에 동의한 경우에만 가입됩니다.





엘포인트 | 외국인도 L.POINT카드를 신청할 수 있나요?
본인명의 인증 후 신청 가능하며, 본인명의 인증이 불가한 경우 L.POINT 홈페이지를 통해 외국인 회원가입시 여권정보 입력 후 모바일 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엘포인트 | 탈퇴하면 내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 되나요?
탈퇴 즉시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단, 탈퇴의 경우 재가입 및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재발 방지 목적을 위해 이용계약 해지 후 목적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3개월간 보유 후 파기합니다. 전자상거래 및 소비자 권리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외의 거래정보 등은 법률에서 정한 기간 동안 보관될 수 있습니다.





엘포인트 | 탈회 시 L.POINT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탈회 시 회원님의 잔여 L.POINT는 탈회 시점부터 사용이 불가합니다.
단, 탈회일로부터 5년 이내 재가입 하실 경우 탈회 시점 기준의 잔여 L.POINT는 복원됩니다.





엘포인트 | L.POINT 아이디는 어떻게 만드나요?
▣ 본인인증 가능
 - L.POINT 앱 화면 오른쪽 상단 노란 자물쇠 버튼을 누르면
   로그인 > 회원가입 > 본인확인(휴대폰 또는 본인인증) > L.POINT 약관 동의 / 정보입력 후  L.POINT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롯데패밀리 아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 본인인증 불가
 -  본인인증 수단이 없으신 경우 간편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회원은 L.POINT 제휴사별 사이트 이용 정책에 따라 혜택이 다를 수 있습니다




엘포인트 | L.POINT 모바일카드를 발급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드로이드 마켓 또는 앱스토어를 통해 L.POINT앱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모바일카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롯데마트M쿠폰, 롭스APP, L.pay APP을 통해서도 모바일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엘포인트 | L.POINT앱에 로그인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L.POINT 아이디와 비밀번호 또는 모바일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로그인 가능합니다.
모바일 비밀번호는 가입 시 설정한 비밀번호(영/숫자 혼용 6~8자리)입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자동 로그인보다는 비밀번호 입력을 권유합니다.





엘포인트 | L.POINT가 제휴사 포인트로 전환이 되지 않아요.
포인트 전환이 가능한 L.POINT는 제휴사별로 상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포인트 전환하기 페이지 내 유의사항을 확인바랍니다.





엘포인트 | 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L.POINT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보유하신 L.POINT는 L.POINT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채널 수신 동의를 하실 경우 이메일 및 앱푸시, 카카오톡 메시지로 매월 포인트 명세서를 전달받으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 명세서 수신 방법
- 이메일 : My L > 회원 정보 > 회원 정보 변경에서 'E-MAIL' 수신 동의 설정
- 앱푸시 : 모바일앱 설정 > '푸시 알림 설정' 및 '혜택/이벤트 알림' 동의 설정
- 카카오톡 : 카카오톡에서 '엘페이 엘포인트' 채널 추가





엘포인트 | 탈회 시 L.POINT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탈회 시 회원님의 잔여 L.POINT는 탈회 시점부터 사용이 불가합니다.
단, 탈회일로부터 5년 이내 재가입 하실 경우 탈회시점 잔여 L.POINT는 복원됩니다.






엘포인트 | L.POINT 적립방법 및 제휴사별 적립율은 어떻게 되나요?
L.POINT를 적립받기 위해서는 제휴사 이용 시 L.POINT 카드를 제시하시거나 본인 명의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제휴사별 적립률은 L.POINT APP 결제 탭> 사용처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사후 적립에 경우 각 제휴사 기준에 따르며, 자세한 사항은 제휴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엘포인트 | L.POINT 가족합산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1. L.POINT 가족합산이란?
L.POINT 가족 합산을 신청하시면 가족간에 포인트를 합산하여 풍부한 L.POINT의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 L.POINT 합산대상 가족 범위
본인의 조부모, 부모, 형제자매, 배우자, 배우자 부모, 자녀, 사위/며느리까지 L.POINT 가족합산 신청이 가능하며 본인을 포함하여 최대 5명까지 가능합니다.

3. L.POINT 가족합산 신청 방법
현재 가족합산 신규 신청은 불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 <포인트 가족합산 변경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4. 가족합산 해제
가족합산 해제는 엘포인트 고객센터(1899-890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해제 요청 본인만 해제 가능




엘포인트 | 현금, 상품권, 다른 신용카드로 결제해도 L.POINT가 적립 되나요?
모든 결제수단을 이용하셔도 L.POINT카드를 제시하시거나, 본인 명의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L.POINT가 적립됩니다.
(단, L.POINT 사용금액에 대해서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엘포인트 | L.POINT 1회 사용 한도가 있나요?
L.POINT는 잔여포인트 내에서 1회 최대 200만P까지 사용 가능하여, 제휴사에 따라 사용단위 및 사용한도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출처  L.POINT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point.com/app/center/LHDB100100.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