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Clan | 캐쉬백 카드 여러 개 사용 가능한가요?
OK캐쉬백 포인트 및 카드는 신평사에서 발행한 명의자 본인의 CI(Connecting Information)로 관리하고 있어 동일한 명의로 등록된 카드의 포인트는 자동 통합되므로 여러 장의 카드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EnClan | 비밀번로를 잊어버렸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밀번호 분실 시, 엔크린 고객센터 (1599-0051/ 1588-0051) 또는 닷컴 내 고객센터 1:1 문의 페이지에서 이메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EnClan | 1회 포인트 적립과 사용에 한도액은 얼마입니까?
주유금액 기준으로 1회 포인트 적립한도는 SK주유소 이용 시 1백만원, SK충전소 이용 시 7만원입니다. (단, 신용카드로 결제 시에는 1회 포인트 적립한도 제한이 없습니다) 또한, 포인트 사용금액에는 한도가 없습니다. 이는 부정매출방지를 위한 것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EnClan | SK상품권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 사용할 수 없나요?
SK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 입니다.
그러나 유효기간 경과한 상품권도 정상 상품권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EnClan | 이메일을 변경했는데 뉴스레터가 변경 전 메일로 수신됩니다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신 경우 약 한달 후부터 변경된 주소로 발송됩니다. 변경 전에 발송 예약된 메일이 발송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며, 약 한달 후에는 변경하신 메일 주소로 정상 발송됩니다. ※ 참고로, 메일 주소 변경 후 한 달이 지나기까지 기존 메일로 메일이 수신된 경우 수신하신 메일을 첨부하여 엔크린닷컴 하단 [고객센터] → [1:1 문의]로 다시 한번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nClan | 누적포인트는 언제 가용 포인트로 전환되나요?
현재 포인트는 캐쉬백 가맹점에서 회원님들께 적립해 드린 포인트에 대한 수수료를 당사로 입금이 완료되면 가용화 처리가 되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현재 포인트는 가용화 시기까지 약 1-2달 정도가 소요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포인트 내용은 캐쉬백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nClan | 아이디 변경해 주세요.
홈페이지를 탈퇴하지 않아도 ID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EnClean.com 하단 [고객센터] → [1:1 문의]로 원하시는 ID 2~3개 정도를 기재하여 보내주십시오. 보내신 ID의 중복 여부 확인 후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ID변경 시 첫 글자는 반드시 영문으로 시작하며 숫자, 영문자 (대·소문자 구별), 특수문자 (-,_) 중에서 4~20자리까지 이용 가능하니 이점 참고해 주십시오.
※ 단, 문의 시 등록된 정보와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정보(성함, 이메일 주소 등)가 모두 일치할 경우 변경을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만일, 홈페이지에서 본인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고객센터(1599-0051/1588-0051)로 문의해 주시면 본인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EnClan | OK캐쉬백 포인트가 없거나 부족해도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할인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전체 할인금액의 50%에 해당하는 OK캐쉬백 포인트가 차감되기 때문에 해당 포인트를 보유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적립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EnClan | SK주유소에서 판매되는 경유의 품질은 어떤가요?
SK주유소에서 판매되고 있는 경유는 국내 석유제품 성분에 적합한 제품으로 실험 분석을 통해 주유소로 기름이 나가고 있습니다.
안심하시고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경유의 경우 고가품과 일반제품에 구분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점 참고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회원님께서 저희 SK주유소에서 경유로 주유 후 본인의 차량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당사 측에서 시료 분석으로 회원님에게 확인이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여 다시 한번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EnClan | 한달 주유 한도액은 얼마입니까?
SK주유소에서 주유 후 포인트 적립은 출퇴근용 일반 승용차를 기준으로 월 100만원으로 한도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는 부정매출방지를 위한 것이며, 실제로 월 제한 범위이상으로 사용하신 경우 고객행복센터(1599-0051 / 1588-0051) 문의해 주시면 6개월 평균 주유금액 확인 후 조정이 가능합니다.
(단, 한도 초과로 인한 포인트 미적립분에 대한 소급 적용은 불가합니다)
EnClan | 발생포인트, 누적포인트, 가용포인트 이게 다 뭔가요?
발생포인트란 회원님께서 캐쉬백 가맹점 이용 후 캐쉬백 카드를 제시하여 적립 받은 포인트입니다.
가용포인트란 상기의 발생포인트가 가맹점과 SK㈜ 간의 정산 과정이 (약 1~2개월 정도 소요됨) 완료되어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누적포인트는 발생포인트와 가용포인트가 모두 합산된 회원님의 총 OK캐쉬백 포인트입니다.
EnClan | 가입한지 오래되었는데 SK엔크린카드가 안옵니다.
엔크린보너스카드는 신용카드와 달리 일반 우편으로 발송되다 보니 우편배달 사고의 우려가 있습니다.
현재 엔크린보너스 카드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가까운 SK주유소/충전소에서 엔크린보너스 카드를 바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주유소 현장에서 수령하신 후 카드와 함께 제공된 카드 이용안내문에 적힌 방법에 따라 카드등록 ARS(1588-6051) 혹은 Enclean.com → 엔크린보너스카드 페이지의 [카드 등록하기]을 통해 직접 등록 하시면 엔크린보너스카드의 모든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RS 등록의 경우 등록 완료 시 까지 2~3일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고객행복센터를 통해서도 엔크린보너스 카드의 발급이 가능합니다.
EnClan | 고급휘발유 주유소 안내책자를 받아볼수 있나요?
SK프리미엄 휘발유 판매처 관련 자료는 주유소 비치용으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 비치된 것으로 현재 고객분께 발송해 드리는 자료는 없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많은 도움을 드리지 못한 점 사과 말씀을 드리며, 엔크린 홈페이지 -> [주유소 정보] -> [지도] 그림 아래 고급휘발유 주유소 바로 가기를 클릭하시면 판매 주유소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고객용 SK프리미엄 휘발유 판매처 책자에 대한 내용은 담당부서로 건의하여 추후 제작 시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으니 회원님의 많은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EnClan | 제휴사에서 적립받은 포인트는 바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제휴사에서 적립받은 포인트는 이용일로부터 익월 20일 경에 가용포인트(사용이 가능한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단, 제휴사 사정에 따라 가용포인트로 전환되는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EnClan | 포인트 적립이 안됩니다.
SK주유소에서 포인트 적립시 실시간으로 적립며 주유 영수증에 표기가 되고 있습니다. 포인적립 내역이 영수증에 확인이 안되는 경우 고객행복센터(1599/1588-0051)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별 적립시기는 공지사항이나 이벤트 발표란을 참고해주세요.
EnClan | 고급휘발유 주유하는 곳은 어디에 있나요?
고급 휘발유는 해당 거주지역의 차량 유동인구 및 주유소 이용 횟수, 지역의 차량 활동 빈도 수 등의 여러 가지 조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취급 여부를 결정하고 있습니다
SK주유소 중 프리미엄 휘발유를 판매하는 주유소는 [Enclean.com] -> [주유소 정보] -> 좌측 [엔크린 솔룩스란] -> 하단 [엔크린 솔룩스 주유소 바로가기] 를 통해 지역별로 확인이 가능하니 이점 이용에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EnClan | 제휴사에서 엔크린보너스카드만 제시하면 주유 실적에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닙니다. 제휴할인은 SK 주유고객님을 위한 특별 서비스이기 때문에, 전월 1일 이후 SK주유소/충전소에서 주유하시고 OK캐쉬백포인트를 적립/사용하신 내역이 있는 고객님이 제휴사에서 엔크린보너스카드를 제시하셔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nClan | 엔크린 카드 유효기간 만료인데 재발급 신청 해야 하나요?
엔크린 보너스 카드는 앞면에 기재된 유효기간에 관계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앞면에 기재된 날짜가 경과해도 해당 카드로 캐쉬백 포인트 적립 / 사용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EnClan | 제휴사에서 엔크린보너스카드만 제시하면 주유 실적에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닙니다. 제휴할인은 SK 주유고객님을 위한 특별 서비스이기 때문에, 전월 1일 이후 SK주유소/충전소에서 주유하시고 OK캐쉬백포인트를 적립/사용하신 내역이 있는 고객님이 제휴사에서 엔크린보너스카드를 제시하셔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nClan | 카드 분실신고를 취소하고 싶어요.
엔크린보너스카드 분실신고 취소를 원하실 경우 카드번호를 EnClean.com 상단 [고객센터] → [1:1 문의] 또는 고객행복센터(1599-0051 / 1588-0051)로 알려주시면 확인 후 정상 카드로 변경 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메일 문의 시 인적사항이 정확하게 확인되지 않을 경우 카드 정보 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단, SK텔레콤 카드를 포함한 제휴 카드일 경우 당사에서는 카드 상태 변경 처리가 어렵습니다. 이점 회원님의 양해를 바라며, 제휴 카드일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로 (SK텔레콤 고객센터 또는 각 제휴 카드사) 로 문의하여 카드 상태를 변경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EnClan | 고급휘발유는 모든 주유소에서 판매되고 있지 않나요
고급휘발유는 서울, 수도권 지역에서만 판매를 하다가 전국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수요가 높은 곳에 프리미엄 휘발유 판매를 계속 추진 중에 있으며 판매 주유소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nClan | 포인트 적립 시 카드가 없어서(분실,미등록) 적립을 못했습니다
캐쉬백 포인트는 가맹점에 비치된 단말기에 회원님의 캐쉬백 카드를 읽혀 주셔야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따라서, 회원님께서 결제 시 카드를 제시하지 않아 적립되지 않은 부분은 저희 측에서 별도로 적립이 어렵습니다. 이점 회원님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 드리며, 추후 이용 시에는 반드시 카드를 제시하여 포인트 적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혹, 카드 분실 및 미등록 카드인 경우에는 재발급을 받아 이용 하시거나 카드 등록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EnClan | 카드가 여러장 있어도 포인트는 하나로 합산되나요?
물론 입니다.
엔크린보너스카드의 포인트는 주민등록번호로 통합관리 되므로, 동일 명의로 등록되어 있는 카드는 어떤 카드를 쓰셔도 모든 포인트가 합산되어 누적됩니다.
EnClan | 제휴사에서 할인을 받으려는데 캐쉬백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캐쉬백 비밀번호는 어떻게 확인해야 하나요?
OK캐쉬백 카드 비밀번호는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암호화 처리 되고 있어 확인은 되지 않습니다.
OK캐쉬백 카드 비밀번호를 별도로 지정하지 않았거나 분실하셨다면 OK CASHBAG 홈페이지 로그인 후 화면 상단 [정보수정] → [온·오프라인 카드 비밀번호변경]에서 새로 설정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OK CASHBAG 홈페이지를 통한 비밀번호 변경이 어려울 경우 OK캐쉬백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해 주시면 본인 확인 후 설정을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캐쉬백 카드 비밀번호 변경 문의를 하실 때에는 본인 명의의 캐쉬백 카드와 신분증(주민증, 운전면허증)을 지참하고 계셔야만 처리가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엔크린 자주찾는 질문 https://www.enclean.com/front/faq/list
OK캐쉬백 포인트 및 카드는 신평사에서 발행한 명의자 본인의 CI(Connecting Information)로 관리하고 있어 동일한 명의로 등록된 카드의 포인트는 자동 통합되므로 여러 장의 카드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EnClan | 비밀번로를 잊어버렸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밀번호 분실 시, 엔크린 고객센터 (1599-0051/ 1588-0051) 또는 닷컴 내 고객센터 1:1 문의 페이지에서 이메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EnClan | 1회 포인트 적립과 사용에 한도액은 얼마입니까?
주유금액 기준으로 1회 포인트 적립한도는 SK주유소 이용 시 1백만원, SK충전소 이용 시 7만원입니다. (단, 신용카드로 결제 시에는 1회 포인트 적립한도 제한이 없습니다) 또한, 포인트 사용금액에는 한도가 없습니다. 이는 부정매출방지를 위한 것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EnClan | SK상품권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 사용할 수 없나요?
SK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 입니다.
그러나 유효기간 경과한 상품권도 정상 상품권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EnClan | 이메일을 변경했는데 뉴스레터가 변경 전 메일로 수신됩니다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신 경우 약 한달 후부터 변경된 주소로 발송됩니다. 변경 전에 발송 예약된 메일이 발송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며, 약 한달 후에는 변경하신 메일 주소로 정상 발송됩니다. ※ 참고로, 메일 주소 변경 후 한 달이 지나기까지 기존 메일로 메일이 수신된 경우 수신하신 메일을 첨부하여 엔크린닷컴 하단 [고객센터] → [1:1 문의]로 다시 한번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nClan | 누적포인트는 언제 가용 포인트로 전환되나요?
현재 포인트는 캐쉬백 가맹점에서 회원님들께 적립해 드린 포인트에 대한 수수료를 당사로 입금이 완료되면 가용화 처리가 되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현재 포인트는 가용화 시기까지 약 1-2달 정도가 소요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포인트 내용은 캐쉬백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nClan | 아이디 변경해 주세요.
홈페이지를 탈퇴하지 않아도 ID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EnClean.com 하단 [고객센터] → [1:1 문의]로 원하시는 ID 2~3개 정도를 기재하여 보내주십시오. 보내신 ID의 중복 여부 확인 후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ID변경 시 첫 글자는 반드시 영문으로 시작하며 숫자, 영문자 (대·소문자 구별), 특수문자 (-,_) 중에서 4~20자리까지 이용 가능하니 이점 참고해 주십시오.
※ 단, 문의 시 등록된 정보와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정보(성함, 이메일 주소 등)가 모두 일치할 경우 변경을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만일, 홈페이지에서 본인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고객센터(1599-0051/1588-0051)로 문의해 주시면 본인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EnClan | OK캐쉬백 포인트가 없거나 부족해도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할인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전체 할인금액의 50%에 해당하는 OK캐쉬백 포인트가 차감되기 때문에 해당 포인트를 보유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적립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EnClan | SK주유소에서 판매되는 경유의 품질은 어떤가요?
SK주유소에서 판매되고 있는 경유는 국내 석유제품 성분에 적합한 제품으로 실험 분석을 통해 주유소로 기름이 나가고 있습니다.
안심하시고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경유의 경우 고가품과 일반제품에 구분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점 참고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회원님께서 저희 SK주유소에서 경유로 주유 후 본인의 차량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당사 측에서 시료 분석으로 회원님에게 확인이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여 다시 한번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EnClan | 한달 주유 한도액은 얼마입니까?
SK주유소에서 주유 후 포인트 적립은 출퇴근용 일반 승용차를 기준으로 월 100만원으로 한도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는 부정매출방지를 위한 것이며, 실제로 월 제한 범위이상으로 사용하신 경우 고객행복센터(1599-0051 / 1588-0051) 문의해 주시면 6개월 평균 주유금액 확인 후 조정이 가능합니다.
(단, 한도 초과로 인한 포인트 미적립분에 대한 소급 적용은 불가합니다)
EnClan | 발생포인트, 누적포인트, 가용포인트 이게 다 뭔가요?
발생포인트란 회원님께서 캐쉬백 가맹점 이용 후 캐쉬백 카드를 제시하여 적립 받은 포인트입니다.
가용포인트란 상기의 발생포인트가 가맹점과 SK㈜ 간의 정산 과정이 (약 1~2개월 정도 소요됨) 완료되어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누적포인트는 발생포인트와 가용포인트가 모두 합산된 회원님의 총 OK캐쉬백 포인트입니다.
EnClan | 가입한지 오래되었는데 SK엔크린카드가 안옵니다.
엔크린보너스카드는 신용카드와 달리 일반 우편으로 발송되다 보니 우편배달 사고의 우려가 있습니다.
현재 엔크린보너스 카드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가까운 SK주유소/충전소에서 엔크린보너스 카드를 바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주유소 현장에서 수령하신 후 카드와 함께 제공된 카드 이용안내문에 적힌 방법에 따라 카드등록 ARS(1588-6051) 혹은 Enclean.com → 엔크린보너스카드 페이지의 [카드 등록하기]을 통해 직접 등록 하시면 엔크린보너스카드의 모든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RS 등록의 경우 등록 완료 시 까지 2~3일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고객행복센터를 통해서도 엔크린보너스 카드의 발급이 가능합니다.
EnClan | 고급휘발유 주유소 안내책자를 받아볼수 있나요?
SK프리미엄 휘발유 판매처 관련 자료는 주유소 비치용으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 비치된 것으로 현재 고객분께 발송해 드리는 자료는 없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많은 도움을 드리지 못한 점 사과 말씀을 드리며, 엔크린 홈페이지 -> [주유소 정보] -> [지도] 그림 아래 고급휘발유 주유소 바로 가기를 클릭하시면 판매 주유소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고객용 SK프리미엄 휘발유 판매처 책자에 대한 내용은 담당부서로 건의하여 추후 제작 시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으니 회원님의 많은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EnClan | 제휴사에서 적립받은 포인트는 바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제휴사에서 적립받은 포인트는 이용일로부터 익월 20일 경에 가용포인트(사용이 가능한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단, 제휴사 사정에 따라 가용포인트로 전환되는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EnClan | 포인트 적립이 안됩니다.
SK주유소에서 포인트 적립시 실시간으로 적립며 주유 영수증에 표기가 되고 있습니다. 포인적립 내역이 영수증에 확인이 안되는 경우 고객행복센터(1599/1588-0051)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별 적립시기는 공지사항이나 이벤트 발표란을 참고해주세요.
EnClan | 고급휘발유 주유하는 곳은 어디에 있나요?
고급 휘발유는 해당 거주지역의 차량 유동인구 및 주유소 이용 횟수, 지역의 차량 활동 빈도 수 등의 여러 가지 조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취급 여부를 결정하고 있습니다
SK주유소 중 프리미엄 휘발유를 판매하는 주유소는 [Enclean.com] -> [주유소 정보] -> 좌측 [엔크린 솔룩스란] -> 하단 [엔크린 솔룩스 주유소 바로가기] 를 통해 지역별로 확인이 가능하니 이점 이용에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EnClan | 제휴사에서 엔크린보너스카드만 제시하면 주유 실적에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닙니다. 제휴할인은 SK 주유고객님을 위한 특별 서비스이기 때문에, 전월 1일 이후 SK주유소/충전소에서 주유하시고 OK캐쉬백포인트를 적립/사용하신 내역이 있는 고객님이 제휴사에서 엔크린보너스카드를 제시하셔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nClan | 엔크린 카드 유효기간 만료인데 재발급 신청 해야 하나요?
엔크린 보너스 카드는 앞면에 기재된 유효기간에 관계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앞면에 기재된 날짜가 경과해도 해당 카드로 캐쉬백 포인트 적립 / 사용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EnClan | 제휴사에서 엔크린보너스카드만 제시하면 주유 실적에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닙니다. 제휴할인은 SK 주유고객님을 위한 특별 서비스이기 때문에, 전월 1일 이후 SK주유소/충전소에서 주유하시고 OK캐쉬백포인트를 적립/사용하신 내역이 있는 고객님이 제휴사에서 엔크린보너스카드를 제시하셔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nClan | 카드 분실신고를 취소하고 싶어요.
엔크린보너스카드 분실신고 취소를 원하실 경우 카드번호를 EnClean.com 상단 [고객센터] → [1:1 문의] 또는 고객행복센터(1599-0051 / 1588-0051)로 알려주시면 확인 후 정상 카드로 변경 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메일 문의 시 인적사항이 정확하게 확인되지 않을 경우 카드 정보 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단, SK텔레콤 카드를 포함한 제휴 카드일 경우 당사에서는 카드 상태 변경 처리가 어렵습니다. 이점 회원님의 양해를 바라며, 제휴 카드일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로 (SK텔레콤 고객센터 또는 각 제휴 카드사) 로 문의하여 카드 상태를 변경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EnClan | 고급휘발유는 모든 주유소에서 판매되고 있지 않나요
고급휘발유는 서울, 수도권 지역에서만 판매를 하다가 전국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수요가 높은 곳에 프리미엄 휘발유 판매를 계속 추진 중에 있으며 판매 주유소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nClan | 포인트 적립 시 카드가 없어서(분실,미등록) 적립을 못했습니다
캐쉬백 포인트는 가맹점에 비치된 단말기에 회원님의 캐쉬백 카드를 읽혀 주셔야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따라서, 회원님께서 결제 시 카드를 제시하지 않아 적립되지 않은 부분은 저희 측에서 별도로 적립이 어렵습니다. 이점 회원님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 드리며, 추후 이용 시에는 반드시 카드를 제시하여 포인트 적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혹, 카드 분실 및 미등록 카드인 경우에는 재발급을 받아 이용 하시거나 카드 등록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EnClan | 카드가 여러장 있어도 포인트는 하나로 합산되나요?
물론 입니다.
엔크린보너스카드의 포인트는 주민등록번호로 통합관리 되므로, 동일 명의로 등록되어 있는 카드는 어떤 카드를 쓰셔도 모든 포인트가 합산되어 누적됩니다.
EnClan | 제휴사에서 할인을 받으려는데 캐쉬백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캐쉬백 비밀번호는 어떻게 확인해야 하나요?
OK캐쉬백 카드 비밀번호는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암호화 처리 되고 있어 확인은 되지 않습니다.
OK캐쉬백 카드 비밀번호를 별도로 지정하지 않았거나 분실하셨다면 OK CASHBAG 홈페이지 로그인 후 화면 상단 [정보수정] → [온·오프라인 카드 비밀번호변경]에서 새로 설정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OK CASHBAG 홈페이지를 통한 비밀번호 변경이 어려울 경우 OK캐쉬백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해 주시면 본인 확인 후 설정을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캐쉬백 카드 비밀번호 변경 문의를 하실 때에는 본인 명의의 캐쉬백 카드와 신분증(주민증, 운전면허증)을 지참하고 계셔야만 처리가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엔크린 자주찾는 질문 https://www.enclean.com/front/faq/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