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 CMA 계좌를 여러 개 가지고 있는 경우 추가로 체크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나요?
카드 상품별 1인당 1개만 발급 가능합니다.
결제계좌를 변경하시고자 하는 경우 기존 카드를 해지 후 새로운 계좌번호와 연결되는 카드를 신규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한국투자증권 | 온라인으로 카드 발급 신청을 한후 배송지 주소를 변경할 수 있나요?
신청 당일에 한하여 고객센터(1522-1550), 영업점을 통해 배송지 주소 변경이 가능합니다.
한국투자증권 | 온라인으로 카드 발급 신청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신청 당일에 한하여 영업점 또는 당사 고객센터(1544-5000)를 통해 취소가 가능하며 당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한국투자증권 | 우편 배송된 카드가 부재중으로 반송되는 경우 다시 받을 수 있나요?
고객센터(1522-1550)로 연락하셔서 재배송 가능여부를 확인해보시고 최종 반송처리 전이라면 다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종 반송처리된 카드는 자동 폐기되오니 수령 가능한 주소지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한국투자증권 | 체크카드 발급 연령은 몇 세 이상인가요?
만 14세 이상 당사 CMA 계좌를 보유한 개인고객(국내거주자)이면 발급 가능합니다.
영업점 내점 발급은 만 18세 이상인 경우 법정대리인 동의 없이 단독 발급 가능하며, 만 14세이상 18세 미만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카드 발급 동의가 필수입니다.
온라인 신청은 만 19세 이상만 가능합니다.
한국투자증권 | 체크카드 사용이 불가능한 시간이 있나요?
매일 시스템 점검 시간인 23:40~00:10 에 카드 사용이 불가하며, 이외 시간에는 365일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단, 한국투자증권 전체 시스템 점검 등의 이슈 발생시 일정 시간 거래가 불가능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SMS 등을 통해 사전에 공지해드립니다.
한국투자증권 | 비밀번호 5회 오류 시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영업점 내점으로 처리하시거나, 홈페이지,한국투자 주식 앱 체크카드 페이지에서 본인 인증 후 비밀번호를 설정하시면 됩니다.
한국투자증권 | 캐시백 입금일은 언제 인가요?
매월 5일에 고객님의 결제계좌로 입금됩니다. 5일이 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입금됩니다.
한국투자증권 | 캐시백 입금을 받은 후 전월 결제금액을 취소한 경우 캐시백 금액이 출금되나요?
취소된 월의 결제금액 산정 시 취소금액이 차감됩니다. 결제금액이 없는 경우 고객님 계좌에서 취소금액에 해당되는 캐시백 입금액을 출금합니다.
한국투자증권 | 철도승차권 취소수수료는 어떻게 출금되나요?
승차권 취소수수료는 별도 승인없이 철도청에서 카드사에 취소자료를 전송하기 때문에 고객님이 취소하신 후 약 1주일 이내 계좌에서 출금됩니다.
한국투자증권 | 카드 분실/도난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영업점, 고객센터(1522-1550 ARS 8번), 홈페이지, 한국투자 주식 앱 체크카드 페이지에서 본인인증 후 신고하시면 됩니다.
사고 인지 후 즉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투자증권 | 카드 분실/도난 결제금액에 대한 보상이 가능한가요?
답변 분실신고 접수일 60일전 이후에 발생한 사용액은 지정된 양식을 통하여 보상 청구 가능하며, BC카드 보상 담당자가 사고 발생 경위 등을 조사한 후 보상액을 안내해드립니다.
한국투자증권 | 카드 사용 일시 정지를 원하는 경우 가능한가요?
답변 영업점에 요청하시거나 고객센터(1522-1550)에 연락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단, 사용 일시 정지 후 해제는 영업점 내점만 가능합니다.
출처 한국투자증권 많이찾는 질문 https://securities.koreainvestment.com/main/banking/bccard/CheckCardUseInfo.jsp?cmd=A_IB_77181
카드 상품별 1인당 1개만 발급 가능합니다.
결제계좌를 변경하시고자 하는 경우 기존 카드를 해지 후 새로운 계좌번호와 연결되는 카드를 신규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한국투자증권 | 온라인으로 카드 발급 신청을 한후 배송지 주소를 변경할 수 있나요?
신청 당일에 한하여 고객센터(1522-1550), 영업점을 통해 배송지 주소 변경이 가능합니다.
한국투자증권 | 온라인으로 카드 발급 신청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신청 당일에 한하여 영업점 또는 당사 고객센터(1544-5000)를 통해 취소가 가능하며 당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한국투자증권 | 우편 배송된 카드가 부재중으로 반송되는 경우 다시 받을 수 있나요?
고객센터(1522-1550)로 연락하셔서 재배송 가능여부를 확인해보시고 최종 반송처리 전이라면 다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종 반송처리된 카드는 자동 폐기되오니 수령 가능한 주소지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한국투자증권 | 체크카드 발급 연령은 몇 세 이상인가요?
만 14세 이상 당사 CMA 계좌를 보유한 개인고객(국내거주자)이면 발급 가능합니다.
영업점 내점 발급은 만 18세 이상인 경우 법정대리인 동의 없이 단독 발급 가능하며, 만 14세이상 18세 미만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카드 발급 동의가 필수입니다.
온라인 신청은 만 19세 이상만 가능합니다.
한국투자증권 | 체크카드 사용이 불가능한 시간이 있나요?
매일 시스템 점검 시간인 23:40~00:10 에 카드 사용이 불가하며, 이외 시간에는 365일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단, 한국투자증권 전체 시스템 점검 등의 이슈 발생시 일정 시간 거래가 불가능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SMS 등을 통해 사전에 공지해드립니다.
한국투자증권 | 비밀번호 5회 오류 시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영업점 내점으로 처리하시거나, 홈페이지,한국투자 주식 앱 체크카드 페이지에서 본인 인증 후 비밀번호를 설정하시면 됩니다.
한국투자증권 | 캐시백 입금일은 언제 인가요?
매월 5일에 고객님의 결제계좌로 입금됩니다. 5일이 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입금됩니다.
한국투자증권 | 캐시백 입금을 받은 후 전월 결제금액을 취소한 경우 캐시백 금액이 출금되나요?
취소된 월의 결제금액 산정 시 취소금액이 차감됩니다. 결제금액이 없는 경우 고객님 계좌에서 취소금액에 해당되는 캐시백 입금액을 출금합니다.
한국투자증권 | 철도승차권 취소수수료는 어떻게 출금되나요?
승차권 취소수수료는 별도 승인없이 철도청에서 카드사에 취소자료를 전송하기 때문에 고객님이 취소하신 후 약 1주일 이내 계좌에서 출금됩니다.
한국투자증권 | 카드 분실/도난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영업점, 고객센터(1522-1550 ARS 8번), 홈페이지, 한국투자 주식 앱 체크카드 페이지에서 본인인증 후 신고하시면 됩니다.
사고 인지 후 즉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투자증권 | 카드 분실/도난 결제금액에 대한 보상이 가능한가요?
답변 분실신고 접수일 60일전 이후에 발생한 사용액은 지정된 양식을 통하여 보상 청구 가능하며, BC카드 보상 담당자가 사고 발생 경위 등을 조사한 후 보상액을 안내해드립니다.
한국투자증권 | 카드 사용 일시 정지를 원하는 경우 가능한가요?
답변 영업점에 요청하시거나 고객센터(1522-1550)에 연락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단, 사용 일시 정지 후 해제는 영업점 내점만 가능합니다.
출처 한국투자증권 많이찾는 질문 https://securities.koreainvestment.com/main/banking/bccard/CheckCardUseInfo.jsp?cmd=A_IB_7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