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HTS 화면에서 실시간 조건 종목 검색이 가능하나요??

[eBEST 투자증권] HTS 화면에서 실시간 조건 종목 검색이 가능하나요?
HTS > 종목검색 > [1892]e종목검색 화면에서 검색하고자하는 조건의 지표를 선택하신 후 이용가능합니다.
또한 검색된 결과는 [1893]e실시간종목검색 화면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BEST 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해외 증시는 어디서 조회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내에 투자정보> 해외증시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eBEST 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시세는 실시간 조회 가능한가요?
현재 당사 홈페이지에서는 실시간 시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가, 현재가, 뉴스/공시 등 시세관련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제공됩니다.



[eBEST 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주식 주문도 가능한가요?
홈페이지 내에 '트레이딩 > NEW트레이딩'를 통해서 주식거래가 가능합니다.




[eBEST 투자증권] 로그인시 화면의 좌측하단에 “페이지에 오류가 있습니다.”라고 나타나며, 인증서내용보기 클릭하면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로그인 시 인터넷 창 왼쪽 아래 상태표시바에 오류메시지가 표시되고, 로그인이 안되며, 공동인증센터(구 공인인증센터)의 메뉴에서 인증서 내용보기 클릭시 정상적인 작동을 하지 않는 경우는 인증서 설치모듈이 잘못되었기 때문입니다.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매매시스템 > 기타프로그램 > 보안프로그램 > 공동인증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재설치 하면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만약 이 실행을 했을 때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지 않고, [복구/수정/제거] 메뉴가 표시되면, 제거를 선택하여 인증서 모듈을 삭제한 뒤 다시 실행을 하면 정상적으로 설치가 됩니다.




[eBEST 투자증권]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가 스마트카드에 저장되어 있는데 로그인 시 인증서를 찾을 수 없다는 메시지가 조회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회사내에서 스마트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에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인식에 장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때는 스마트 카드의 레지스트리 값을 사용안함으로 바꾸면 됩니다.
먼저 시작 메뉴에서 실행창을 열고 regedit 을 입력한 뒤 확인을 누릅니다.

컴퓨터의 [시작]->[실행] ->실행창안에 " regedit " 입력 화면이 열리면 HKEY_CURRENT_USER → Software→ Signkorea → Configuration→ pkiclient 를 선택하여서 이 값을 f 로 입력을 하고 확인을 누른 후, 기존의 창을 닫고 새 창을 열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정상적으로 인증서를 인식합니다.




[eBEST 투자증권]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가 USB에 저장되었는데 로그인 시 인증서가 없다고 나옵니다. 왜그런가요?

PC에서 USB가 인식되고 있는지 먼저 확인해주시고, 타 금융기관인증서(타사에서 발급한 증권전용인증서 또는 은행 범용인증서)의 경우 타기관인증서 등록 후 이용이 가능하오니 아래 경로에서 등록 후 이용해주시면됩니다.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공동인증서 (구 공인인증센터) > 타기관인증서등록



[eBEST 투자증권] 홈페이지 화면에서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발급 (재발급)시 약관동의 후 화면으로 멈춘 이유는 무엇인가요?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발급화면에서 수동설치를 먼저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같은 현상인 경우에는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매매시스템 > 기타프로그램 > 보안프로그램 > 공동인증서 (구 공인인증)프로그램 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설치 후 재발급 하시기 바랍니다.




[eBEST 투자증권] 홈페이지 화면에서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발급/재발급시 버튼 클릭이 안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PC에서 공동인증(구 공인인증) 모듈이 설치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확인 방법은 내용보기를 통해서 스크립트 에러가 나는지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같은 증상인 경우 Active-X 프로그램을 제거 후 다시 설치하여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창의 상단에 [ 도구 ]->[ 인터넷옵션 ] 메뉴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ㄱ. 보안 텝에서 인터넷의 보안수준을 “보통”으로 설정(슬라이더 바를 내리면 됨) 하고 적용합니다.

( XP일경우 기본설정이 “보통”, 비스타일 경우 “약간 높음”으로 되어 있는데, 이를 보통으로 내리면 됩니다.

사용자 지정수준으로 설정되어 있어도 마찬가지로 “보통”으로 설정합니다.)
ㄴ. 고급텝에서 “기본값 복원” -> 적용.
ㄷ. 개인 정보 텝에서 설정을 “보통”으로 아래쪽 팝업 차단을 해제합니다.
ㄹ. 쿠키삭제, 파일삭제 버튼을 눌러 파일들을 모두 삭제 합니다.

그리고, 설정 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은 팝업 메뉴가 뜹니다.
여기에서는 “페이지를 열 때마다”에 체크, 디스크 공간을 50이상 의 값을 입력합니다.
(통상적으로 100 이 입력되어 있으면 적당함)

위 인터넷 설정이 끝나면 ActiveX를 재설치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eBEST 투자증권] 홈페이지 로그인 후 메인 이외의 페이지 이동 시 화면 멈춥니다. 왜 그런가요?
바이러스로 인하여 홈페이지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로인해 최신버전의 V3와 같은 바이러스 치료 프로그램을 실행해 컴퓨터를 검사/치료한 후 다시 접속하셔야합니다. 당사에서는 무료검사/치료가 가능한 바이러스 검사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HTS 로그인화면 하단의 바이러스 검사 항목을 클릭하셔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eBEST 투자증권] ARS로 매매하려면 따로 신청해야하나요?

ARS 서비스 이용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ARS서비스이용신청"을 해주셔야가능합니다.
당사 홈페이지, 영업점 또는 ARS를 통해서 등록 가능하며,  은행/다이렉트개설점의 경우 고객서비스팀(1588-2428) 통해서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ARS 서비스신청]
- HTS : 온라인창구 > 서비스등록 > [7717] ARS서비스 등록
- 홈페이지 : 고객센터> 매매시스템> ARS서비스> 서비스신청
- ARS : 1588-2428 → ② 주문및ARS이용 → ⑥ 폰넘버메모리서비스

            →  ② ARS서비스이용해지  → ① ARS서비스이용신청
- 영업점 내점
- 고객만족센터 1588-2428 (본인에 한함)




[eBEST 투자증권] ARS에서 관심종목도 등록할 수 있나요?

ARS만의 관심종목 조회/등록/삭제가 가능합니다
1588-2428 → ② 주문 및 ARS이용 → ④ 시세및주가지수조회 → ③ 관심종목등록 및 조회




[eBEST 투자증권] ARS 이용도중 번호를 잘못 누르면 그 전 단계로 가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RS이용 도중 전단계로 이동하시려면, ' # '( 우물 정 ) 버튼을 누르시면 전단계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이베스트투자증권  자주찾는 질문  https://www.ebestsec.co.kr/customer/faq/CustomerFaq.jsp?left_menu_no=843&front_menu_no=390&parent_menu_no=843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