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EST 투자증권] HTS 접속 시 “키보드 보안”메시지가 나옵니다. 사용해야 하나요? 하지 않아도 되나요?
키보드 보안 메시지는 고객님의 정보를 해킹 프로그램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가급적 사용하시기를 권장하며 불필요시 [통신설정]을 누르시면 옵션으로 되어 있으니 해제하시기 바랍니다. 접속화면에서 접속버튼 옆에 [통신설정]버튼이 있으며, 버튼을 누르시면 우측에 '키보드보안' 문구가 있습니다. 사용을 원치않으시면 문구 앞에 체크박스에 체크를 해지하신 후 접속하십시오.
[eBEST 투자증권] 한대의 PC에서 각각 다른 ID로 접속시 관심종목은 어떻게 표시 됩니까
고객님께서 관심종목을 등록하시게 되면, 사용하시는 PC에 저장이 됩니다. 따라서 다른 아이디로 접속을 하더라도 같은 PC일 경우에는 관심종목의 내용이 동일하게 나오도록 되어 있습니다. 만약 아이디마다 다르게 관심종목을 보고 싶으시다면, 관심종목을 아이디마다 다르게 설정하여서 '서버에 저장하기'를 하시어, 사용하실 때 '불러오기' 통해 이용하시면 됩니다. [관심종목]화면 설정에서 서버에서 불러오기(전체)' / ' 서버에 저장하기(전체)'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BEST 투자증권] HTS 접속 시 바로 HTS가 종료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순서에 따라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
1. HTS로그인 화면 'HTS복구' 클릭하여 진행
2. 1.의 조치로도 동일한 경우, HTS가 설치된 경로(C:eBesteBestPro)의 Usr폴더를 찾으시고 Layout 이라는 폴더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C:eBesteBestProUsrsmartLayOut) 경로를 들어가시고 L1.dat라는 파일을 삭제 후에 다시 접속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3. 이러한 방법으로도 조치가 되지 않는다면 Virus에 의한 감염일 수 있으니 바이러스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eBEST 투자증권] 컴퓨터를 새로 설치(포맷)했습니다. HTS만 다시 설치하면 되나요?
컴퓨터를 포맷하신 후 윈도우를 설치하셨다면, HTS 재설치 및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백업하지않은 경우 인증서 재발급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HTS의 설치방법은 이베스트 홈페이지( http://www.ebestsec.co.kr/ )에서 다운받으신 후, 설치파일을 실행하셔서 절차 대로 설치하시면 되며, 주의할 점은 Windows Vista를 사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가능하시면 설치경로 변경하시지 마시고 기본설정대로 설치하시기를 권장해드립니다. 추가로 HTS를 설치하시기 전에 고객님의 PC에서 원활한 HTS 사용을 위해서 HTS 설치 권장사양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권장사양 안내]
*운영체제 : Windows Vista 서비스팩 2 이상
( Windows98/ME/XP/Windows Server군 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 ADSL등의 초고속 통신망
*2014년 4월 8일부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Windows XP의 기술 지원을 종료한 관계로 Windows XP를 사용할 경우 악성코드 감염 등 보안에 취약해 질 수 있으며, 그에 따라 모든 프로그램이 비정상 동작하거나 개인정보가 유출될 위험이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치 유의사항 안내]
* 윈도우 xp 또는 Vista (2003, 2008) 의 경우 마이크로소프트정책(Sha256인증서 미지원)으로 인하여 다운로드후 '실행' 이 되지 않습니다. '다른이름으로 저장' 하여 PC에 저장 후 받은파일을 직접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방법대로 설치를 하실 경우에는 HTS에서 어떠한 것도 설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새로 사용을 하시게 되는 것이며, 기존의 사용하시던 환경을 계속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서버에 환경을 저장하거나 고객님의 PC에 있는 환경설정 파일을 따로 저장해 놓으셨다가 새로 설치후 서버에서 불러오기 또는 파일 덮어쓰기를 통해서 기존 사용환경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환경 저장 후 불러오기 ? HTS 상단 메뉴 [ 편리한 기능 ] → [ 사용자 환경저장/불러오기 ] 에 들어가시면 저장과 불러오기가 있습니다.
사용자 환경을 저장하는 매체는 HTS의 서버와 고객님의 USB 메모리 두가지가 이용이 가능하시며, 불러오기 하실 때도 저장과 마찬가지로 접근하여 불러오기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eBEST 투자증권] HTS 접속하였는데 계좌번호가 조회되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다음의 경우 계좌번호가 조회되지 않습니다.
1. HTS 접속시 [시세계좌조회 전용]에 체크하고 접속하시면 인증서 없이 접속되나 계좌번호가 조회되지 않고 잔고 및 주문도 불가합니다.
2. 영업점계좌의 경우 HTS약정등록이 안되어 있다면 해당 계좌번호가 조회되지 않습니다.
3. HTS를 접속하시면 초기화면에서 "보유계좌의 비밀번호저장"기능의 화면이 자동으로 띄어집니다.
이 화면에서 계좌번호앞에 체크박스에 체크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HTS에서 제공되는 계좌관련 조회 시 고객님의 계좌번호가 보이지 않게 됩니다.[ 편리한기능]→[ 설정 ]→[ 계좌비밀번호설정] 화면에서 그림과 같이 계좌번호앞에 체크박스에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eBEST 투자증권] HTS를 접속하면 계좌 비밀번호를 저장하게 되어있습니다. 저장하지 않아도 괜찮은가요?
접속시 자동으로 나타나는 [계좌비밀번호설 ] 화면은 선택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원치 않는다면 비밀번호는 저장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고객님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서 계좌 비밀번호는 HTS 접속 시 매번 새로 저장하도록 되어 있으며, HTS가 실행되어 있는 동안에만 저장이 되어있습니다.
또한, 계좌비밀번호는 고객님의 주문, 잔고, 체결/미체결 내역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만 사용되기 때문에 [계좌비밀번호 설정]화면에서 비밀번호를 저장하지 않으셔도, 해당 화면을 사용하실 때 매번 입력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번 입력하는 것이 불편하시고 번거로우시다면, HTS 접속시 뜨는 계좌비밀번호 설정화면에서 저장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HTS : [편리한기능] → [설정] → [계좌비밀번호 설정]
[eBEST 투자증권] HTS에서 제공되는 화면의 경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화면을 검색하는 방법알려주세요
HTS에서 제공되는 모든 화면에 대해서 쉽게 탐색 또는 검색할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HTS 화면의 제일 상단에 있는 메뉴 [ 펀리한기능 ] → [ 메뉴 검색기 ] 누르시면 메뉴검색이 가능한 화면이 나오며, 또는 상단 화면 툴바를 사용하고 있을 경우 화면번호 입력기 우측의 돋보기모양의 버튼을 이용하여 화면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 화면에서 메뉴순 또는 화면번호순으로 보실 수 있으며, 메뉴별로 하나씩 열어서 한눈에 보실 수도 있고, 검색도 가능합니다. 또는 화면번호 입력란에 직접단어를 입력하시면 입력한 단어가 포함되는 화면의 리스트가 보여집니다.
[eBEST 투자증권] 관심종목을 열어보니 글자와 가격이 깨져서 나옵니다. 갑자기 이렇게 나오는데요 어떻게 조치를 해야 하나요?
여러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며, 이와 같은 현상은 대부분 HTS 접속시 당사의 업데이트를 정상적으로 처리하지 못했을 경우입니다.
HTS의 메뉴에서 [편리한기능] > [모든화면 다운받기]를 클릭하여 화면을 재전송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다운받기를 완료하신 후 HTS를 종료하고, 로그인화면의 하단에 [HTS복구]를 하신후 로그인하시면 정상적인 데이터 확인가능합니다.
[eBEST 투자증권] 인터넷은 되는데 HTS 로그인 화면에 '서버접속실패'라는 메시지가 조회 됩니다. 조치방법은?
네트워크의 환경 또는 외부 통신프로그램에 의해 차단된 경우입니다. 발생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인방화벽 프로그램 사용으로 인한 당사 통신프로그램의 차단
2. 회사의 경우 자체 정책에 의한 통신 차단
3. 바이러스 감염에 의한 접속불가 현상
[ 해결방법 ]
1. 개인방화벽 프로그램 사용으로 인한 당사 통신프로그램의 차단
1) MyFirewall 이 실행되어 있는 경우 설정화면을 여신 후에 당사의 통신프로그램인 ETKCommGate.exe 항목을 [허용]으로 변경하여야 합니다.
2) nProtect Netizen 이 실행되어 있는 경우 상세설정화면을 여신 후 당사의 통신프로그램인 ETKCommGate.exe 항목을 [허용]으로 변경하여야 합니다.
3) 라이브콜 Suite 가 실행되어 있는 경우 위에 언급된 프로그램들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이외에도 다양한 개인방화벽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2. 회사의 경우 자체 정책에 의한 통신 차단
회사 또는 어떠한 정책에 의해 차단이 된 경우는 당사에서 해결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 네트웍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바이러스 감염에 의한 접속불가 현상
바이러스에 의해 접속이 원할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가급적 Anti Virus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여 사용하시기를 바라며 수시로 확인하시기를 권장합니다.
[eBEST 투자증권] PC를 새로 설치해서 관심종목들이 다 삭제되었는데 기존 관심종목을 다시 불러올 수 있나요?
PC 포맷 후 윈도우 새로 설치했을 것을 가정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기존 관심종목을 백업해 놓았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다시 불러오기를 통해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있었던 관심종목들을 불러와서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PC를 포멧하시기 전에 서버로 저장을 한 후, PC를 새로 설치한 후 나중에 다시 불러오기를 통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백업 과정 없이 포멧을 하였을 경우, PC에는 더 이상의 어떠한 자료나 정보가 남아있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기존의 내용을 불러올 수는 없습니다.
관심종목을 서버에 저장하는 방법은, 관심종목의 설정창에서 '서버에 저장하기(전체)' 버튼을 눌러서 현재 등록되어 있는 모든 관심종목의 정보를 서버에 저장을 하는 것입니다. 반대로 서버에서 불러오는 방법은, 역시 설정화면의 '서버에서 불러오기(전체)' 버튼을 클릭하면 저장해놓은 모든 내용을 다운받으실 수 있으며, 기존의 관심종목을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종목화면]→ 관심그룹관리 영역의 우측하단에 '서버에서 불러오기(전체)' & '서버에 저장하기(전체)'
[eBEST 투자증권] HTS 화면에서 등록한 관심종목을 다른 PC에서도 그대로 볼 수 있나요?
관심종목에 등록되어있는 종목 및 설정되어 있는 모든 환경을 '서버저장'을 통해서 다른 PC에서도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PC에서 다른 PC로 관심종목을 보내기 위해서는 먼저 관심종목의 설정화면에 들어가서 우측 하단에 '서버에 저장하기(전체)' 버튼을 클릭하여 서버로 관심종목의 내용을 서버에 저장하도록합니다.
그 후 다른 PC에서는 역시 설정화면의 '서버에서 불러오기(전체)' 버튼을 클릭하면 저장해놓은 모든 내용을 다운받으실 수 있으며, 관심종목을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종목화면] → 관심그룹관리 영역의 우측하단에 '서버에 저장하기(전체)' & '서버에서 불러오기(전체)'
출처: 이베스트투자증권 자주찾는 질문 https://www.ebestsec.co.kr/customer/faq/CustomerFaq.jsp?left_menu_no=843&front_menu_no=390&parent_menu_no=843
키보드 보안 메시지는 고객님의 정보를 해킹 프로그램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가급적 사용하시기를 권장하며 불필요시 [통신설정]을 누르시면 옵션으로 되어 있으니 해제하시기 바랍니다. 접속화면에서 접속버튼 옆에 [통신설정]버튼이 있으며, 버튼을 누르시면 우측에 '키보드보안' 문구가 있습니다. 사용을 원치않으시면 문구 앞에 체크박스에 체크를 해지하신 후 접속하십시오.
[eBEST 투자증권] 한대의 PC에서 각각 다른 ID로 접속시 관심종목은 어떻게 표시 됩니까
고객님께서 관심종목을 등록하시게 되면, 사용하시는 PC에 저장이 됩니다. 따라서 다른 아이디로 접속을 하더라도 같은 PC일 경우에는 관심종목의 내용이 동일하게 나오도록 되어 있습니다. 만약 아이디마다 다르게 관심종목을 보고 싶으시다면, 관심종목을 아이디마다 다르게 설정하여서 '서버에 저장하기'를 하시어, 사용하실 때 '불러오기' 통해 이용하시면 됩니다. [관심종목]화면 설정에서 서버에서 불러오기(전체)' / ' 서버에 저장하기(전체)'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BEST 투자증권] HTS 접속 시 바로 HTS가 종료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순서에 따라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
1. HTS로그인 화면 'HTS복구' 클릭하여 진행
2. 1.의 조치로도 동일한 경우, HTS가 설치된 경로(C:eBesteBestPro)의 Usr폴더를 찾으시고 Layout 이라는 폴더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C:eBesteBestProUsrsmartLayOut) 경로를 들어가시고 L1.dat라는 파일을 삭제 후에 다시 접속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3. 이러한 방법으로도 조치가 되지 않는다면 Virus에 의한 감염일 수 있으니 바이러스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eBEST 투자증권] 컴퓨터를 새로 설치(포맷)했습니다. HTS만 다시 설치하면 되나요?
컴퓨터를 포맷하신 후 윈도우를 설치하셨다면, HTS 재설치 및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백업하지않은 경우 인증서 재발급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HTS의 설치방법은 이베스트 홈페이지( http://www.ebestsec.co.kr/ )에서 다운받으신 후, 설치파일을 실행하셔서 절차 대로 설치하시면 되며, 주의할 점은 Windows Vista를 사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가능하시면 설치경로 변경하시지 마시고 기본설정대로 설치하시기를 권장해드립니다. 추가로 HTS를 설치하시기 전에 고객님의 PC에서 원활한 HTS 사용을 위해서 HTS 설치 권장사양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권장사양 안내]
*운영체제 : Windows Vista 서비스팩 2 이상
( Windows98/ME/XP/Windows Server군 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 ADSL등의 초고속 통신망
*2014년 4월 8일부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Windows XP의 기술 지원을 종료한 관계로 Windows XP를 사용할 경우 악성코드 감염 등 보안에 취약해 질 수 있으며, 그에 따라 모든 프로그램이 비정상 동작하거나 개인정보가 유출될 위험이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치 유의사항 안내]
* 윈도우 xp 또는 Vista (2003, 2008) 의 경우 마이크로소프트정책(Sha256인증서 미지원)으로 인하여 다운로드후 '실행' 이 되지 않습니다. '다른이름으로 저장' 하여 PC에 저장 후 받은파일을 직접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방법대로 설치를 하실 경우에는 HTS에서 어떠한 것도 설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새로 사용을 하시게 되는 것이며, 기존의 사용하시던 환경을 계속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서버에 환경을 저장하거나 고객님의 PC에 있는 환경설정 파일을 따로 저장해 놓으셨다가 새로 설치후 서버에서 불러오기 또는 파일 덮어쓰기를 통해서 기존 사용환경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환경 저장 후 불러오기 ? HTS 상단 메뉴 [ 편리한 기능 ] → [ 사용자 환경저장/불러오기 ] 에 들어가시면 저장과 불러오기가 있습니다.
사용자 환경을 저장하는 매체는 HTS의 서버와 고객님의 USB 메모리 두가지가 이용이 가능하시며, 불러오기 하실 때도 저장과 마찬가지로 접근하여 불러오기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eBEST 투자증권] HTS 접속하였는데 계좌번호가 조회되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다음의 경우 계좌번호가 조회되지 않습니다.
1. HTS 접속시 [시세계좌조회 전용]에 체크하고 접속하시면 인증서 없이 접속되나 계좌번호가 조회되지 않고 잔고 및 주문도 불가합니다.
2. 영업점계좌의 경우 HTS약정등록이 안되어 있다면 해당 계좌번호가 조회되지 않습니다.
3. HTS를 접속하시면 초기화면에서 "보유계좌의 비밀번호저장"기능의 화면이 자동으로 띄어집니다.
이 화면에서 계좌번호앞에 체크박스에 체크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HTS에서 제공되는 계좌관련 조회 시 고객님의 계좌번호가 보이지 않게 됩니다.[ 편리한기능]→[ 설정 ]→[ 계좌비밀번호설정] 화면에서 그림과 같이 계좌번호앞에 체크박스에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eBEST 투자증권] HTS를 접속하면 계좌 비밀번호를 저장하게 되어있습니다. 저장하지 않아도 괜찮은가요?
접속시 자동으로 나타나는 [계좌비밀번호설 ] 화면은 선택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원치 않는다면 비밀번호는 저장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고객님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서 계좌 비밀번호는 HTS 접속 시 매번 새로 저장하도록 되어 있으며, HTS가 실행되어 있는 동안에만 저장이 되어있습니다.
또한, 계좌비밀번호는 고객님의 주문, 잔고, 체결/미체결 내역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만 사용되기 때문에 [계좌비밀번호 설정]화면에서 비밀번호를 저장하지 않으셔도, 해당 화면을 사용하실 때 매번 입력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번 입력하는 것이 불편하시고 번거로우시다면, HTS 접속시 뜨는 계좌비밀번호 설정화면에서 저장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HTS : [편리한기능] → [설정] → [계좌비밀번호 설정]
[eBEST 투자증권] HTS에서 제공되는 화면의 경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화면을 검색하는 방법알려주세요
HTS에서 제공되는 모든 화면에 대해서 쉽게 탐색 또는 검색할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HTS 화면의 제일 상단에 있는 메뉴 [ 펀리한기능 ] → [ 메뉴 검색기 ] 누르시면 메뉴검색이 가능한 화면이 나오며, 또는 상단 화면 툴바를 사용하고 있을 경우 화면번호 입력기 우측의 돋보기모양의 버튼을 이용하여 화면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 화면에서 메뉴순 또는 화면번호순으로 보실 수 있으며, 메뉴별로 하나씩 열어서 한눈에 보실 수도 있고, 검색도 가능합니다. 또는 화면번호 입력란에 직접단어를 입력하시면 입력한 단어가 포함되는 화면의 리스트가 보여집니다.
[eBEST 투자증권] 관심종목을 열어보니 글자와 가격이 깨져서 나옵니다. 갑자기 이렇게 나오는데요 어떻게 조치를 해야 하나요?
여러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며, 이와 같은 현상은 대부분 HTS 접속시 당사의 업데이트를 정상적으로 처리하지 못했을 경우입니다.
HTS의 메뉴에서 [편리한기능] > [모든화면 다운받기]를 클릭하여 화면을 재전송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다운받기를 완료하신 후 HTS를 종료하고, 로그인화면의 하단에 [HTS복구]를 하신후 로그인하시면 정상적인 데이터 확인가능합니다.
[eBEST 투자증권] 인터넷은 되는데 HTS 로그인 화면에 '서버접속실패'라는 메시지가 조회 됩니다. 조치방법은?
네트워크의 환경 또는 외부 통신프로그램에 의해 차단된 경우입니다. 발생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인방화벽 프로그램 사용으로 인한 당사 통신프로그램의 차단
2. 회사의 경우 자체 정책에 의한 통신 차단
3. 바이러스 감염에 의한 접속불가 현상
[ 해결방법 ]
1. 개인방화벽 프로그램 사용으로 인한 당사 통신프로그램의 차단
1) MyFirewall 이 실행되어 있는 경우 설정화면을 여신 후에 당사의 통신프로그램인 ETKCommGate.exe 항목을 [허용]으로 변경하여야 합니다.
2) nProtect Netizen 이 실행되어 있는 경우 상세설정화면을 여신 후 당사의 통신프로그램인 ETKCommGate.exe 항목을 [허용]으로 변경하여야 합니다.
3) 라이브콜 Suite 가 실행되어 있는 경우 위에 언급된 프로그램들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이외에도 다양한 개인방화벽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2. 회사의 경우 자체 정책에 의한 통신 차단
회사 또는 어떠한 정책에 의해 차단이 된 경우는 당사에서 해결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 네트웍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바이러스 감염에 의한 접속불가 현상
바이러스에 의해 접속이 원할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가급적 Anti Virus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여 사용하시기를 바라며 수시로 확인하시기를 권장합니다.
[eBEST 투자증권] PC를 새로 설치해서 관심종목들이 다 삭제되었는데 기존 관심종목을 다시 불러올 수 있나요?
PC 포맷 후 윈도우 새로 설치했을 것을 가정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기존 관심종목을 백업해 놓았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다시 불러오기를 통해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있었던 관심종목들을 불러와서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PC를 포멧하시기 전에 서버로 저장을 한 후, PC를 새로 설치한 후 나중에 다시 불러오기를 통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백업 과정 없이 포멧을 하였을 경우, PC에는 더 이상의 어떠한 자료나 정보가 남아있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기존의 내용을 불러올 수는 없습니다.
관심종목을 서버에 저장하는 방법은, 관심종목의 설정창에서 '서버에 저장하기(전체)' 버튼을 눌러서 현재 등록되어 있는 모든 관심종목의 정보를 서버에 저장을 하는 것입니다. 반대로 서버에서 불러오는 방법은, 역시 설정화면의 '서버에서 불러오기(전체)' 버튼을 클릭하면 저장해놓은 모든 내용을 다운받으실 수 있으며, 기존의 관심종목을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종목화면]→ 관심그룹관리 영역의 우측하단에 '서버에서 불러오기(전체)' & '서버에 저장하기(전체)'
[eBEST 투자증권] HTS 화면에서 등록한 관심종목을 다른 PC에서도 그대로 볼 수 있나요?
관심종목에 등록되어있는 종목 및 설정되어 있는 모든 환경을 '서버저장'을 통해서 다른 PC에서도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PC에서 다른 PC로 관심종목을 보내기 위해서는 먼저 관심종목의 설정화면에 들어가서 우측 하단에 '서버에 저장하기(전체)' 버튼을 클릭하여 서버로 관심종목의 내용을 서버에 저장하도록합니다.
그 후 다른 PC에서는 역시 설정화면의 '서버에서 불러오기(전체)' 버튼을 클릭하면 저장해놓은 모든 내용을 다운받으실 수 있으며, 관심종목을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종목화면] → 관심그룹관리 영역의 우측하단에 '서버에 저장하기(전체)' & '서버에서 불러오기(전체)'
출처: 이베스트투자증권 자주찾는 질문 https://www.ebestsec.co.kr/customer/faq/CustomerFaq.jsp?left_menu_no=843&front_menu_no=390&parent_menu_no=8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