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필명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eBEST 투자증권] 필명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염블리 LIVE 방송 필명 변경 안내
현재 온라인상 필명변경은 가능하지 않으며,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블리온 운영진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02-3779-8481)
내 필명확인은 다음에서 확인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HTS : 블리온 > [9330] 블리온홈 > 우측상단 My 정보





[eBEST 투자증권] 방송 소리가 안들릴 때는 어떻게 하나요?
■ 염블리 LIVE 방송 접속 안내
방송 접속시 화면이 안보이거나 소리가 안들릴 경우, 방송화면 하단 환경설정 > 화면/음성을 조정하거나 재접속 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eBEST 투자증권] 계좌통합관리(어카운트인포)에 모든 계좌가 조회되지 않습니다.

해당 금융권에 조회되지않는 계좌 보안계좌 등록되었는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추가로 저희 계좌가 조회되지 않기를 원하시면 보안계좌 설정하시면 됩니다.

[ 등록방법 ]
- 홈페이지 : 온라인지점 >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관리 > 보안계좌 설정
- MTS(이베스트모바일) : 스마트창구 > 개인정보관리 > 보안계좌 설정
- MTS(MINE) : 온라인창구 > 개인정보관리 > 보안계좌 설정
- MTS(ON) : 모바일지점 > 내정보관리 > 보안계좌 설정




[eBEST 투자증권] 오픈뱅킹 가입하지 않았는데 계좌통합관리(어카운트인포)에서 조회가 됩니다.
계좌통합관리(어카운트인포) 서비스는 오픈뱅킹 가입과 별개로 년1회 본인명의 휴대폰 인증이 되면 본인명의 은행, 증권등 계좌의 자산이 조회되는 서비스 입니다.




[eBEST 투자증권] 오픈뱅킹 당일 서비스해지했는데 다시 재가입이 안되요?
오픈뱅킹 당일 서비스 해지한 계좌로는 오픈뱅킹서비스 재가입이 안되고 익영업일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오픈뱅킹 서비스 해지시 등록되지 않았던 다른 금융권 계좌로 등록하시면 오픈뱅킹 서비스 당일 재가입 가능합니다.




[eBEST 투자증권] 법인 핸드폰인데 오픈뱅킹 서비스 가입되지 않습니다.
개인 고객 계좌이시면, 본인명의 핸드폰 인증과 간편인증이 가입되어야 오픈뱅킹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법인고객 가입불가)



[eBEST 투자증권] 오픈뱅킹으로 이체수수료와 출금 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오픈뱅킹 이체수수료는 무료입니다.   
또한, 한도는 일일 1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전 이용기관 통합 한도)





[eBEST 투자증권] 오픈뱅킹이 뭔가요?
MTS(이베스트 MINE/ON)에서 다른 금융기관 계좌(내 명의)들을 등록하여 조회(잔액, 거래내역 등)는 물론 이체까지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 MTS(MINE) : 금융서비스 > 오픈뱅킹서비스
- MTS(ON) : 모바일지점 > 이체 > 오픈뱅킹 > 오픈뱅킹 이용

* 가입시 본인명의 휴대폰인증, 간편인증 등록이 되어야 합니다.
* 자세한 방법은 안내 화면을 참고 하시면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MTS(MINE)> 금융서비스 > 오픈뱅킹 서비스 > 오픈뱅킹 안내
- MTS(ON) : 모바일지점 > 이체 > 오픈뱅킹 > 오픈뱅킹 안내




[eBEST 투자증권] 2020.9.7부터 레버리지 ETF·ETN에 거래시 거래절차 다음과 같습니다.
(기존투자자의 경우 21.1.4부터 기본예탁금 및 사전교육이수가 적용될 예정, 유예기간 종료 전에 교육이수등록 완료해야 함)

1.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http://www.kifin.or.kr)에서 20.9.1부터 교육수강 이수헤애힙니다.

2. 교육이수 후에 이수번호를 확인하여 온라인으로 레버리지 ETF거래신청서와 투자자정보확인서를 등록합니다.

초고위험군에 해당되는 상품으로 고객의 투자성향이 "공격투자형"이상이어야하며, 투자성향이 미달되는 고객의 경우 고위험상품 투자거래 확인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투자자정보확인서 등록]
 - 홈페이지 : 온라인지점 >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관리 > 투자자정보확인서
                  트레이딩 > 위험고지/거래확인서 > 고위험상품 투자거래 확인서
  - HTS : 온라인창구 > My정보관리 >[7715]투자자정보확인서
            온라인창구 > My정보관리 >[7931]고위험상품 투자거래 확인서
  - MTS(이베스트모바일) : 스마트창구 > 개인정보관리 > 투자자정보확인서
  - MTS(MINE) : 온라인창구 > 개인정보관리 > 투자자정보확인서

3. 당사 고객만족센터 1588-2428를 통해 ETF·ETN 이수등록을 합니다.(본인만 가능)

[레버리지 ETF·ETN교육등록]
- 홈페이지 : 트레이딩 > 상품별거래신청 > 레버리지 ETF/ETN 교육이수 등록
  - HTS : 온라인창구 > 서비스등록 >[1997]레버리지 ETF/ETN 교육이수 등록
  - MTS(이베스트모바일) : 주식 > 위험고지/거래신청 >파생상품ETF > 레버리지 ETF/ETN 교육이수 등록
  - MTS(MINE) : 주식계좌/잔고 > 위험고지거래신청 > 레버리지 ETF/ETN 교육이수 등록

4. 기본예탁금(1,000만원) 충족이며, 온라인으로 파생상품 ETF위험고지(ETN거래신청) 후 거래가능합니다.

 [ 위험고지 ]
  - 홈페이지 : 트레이딩 > 위험고지 > 파생상품 ETF위험고지
                     트레이딩 > 상품별거래신청 > ETN거래신청
  - HTS : 온라인창구 > 위험고지/거래확인서 > [1907]파생상품 ETF위험고지
                 온라인창구 > 서비스등록 > [1988]] ETN거래신청  
  - MTS(이베스트모바일) : 주식 > 위험고지/거래신청 > 파생상품ETF > 파생상품 ETF위험고지
  - MTS(MINE) : 주식계좌/잔고 > 위험고지거래신청 >파생상품 ETF위험고지
    (ETN거래신청은 모바일에서 불가)




[eBEST 투자증권] 글로벌시장 거래에서 이익이 났는데, 왜 출금이 되지 않습니까?
T-1(18:00)~T일(05:00)의 시카고상품거래소를 통한 거래는 T일 정규시장이 마감되는 15:45 이후, 해당 글로벌시장 거래분 포함 정산됩니다. 즉, 전일 정규시장 마감 정산 이후 일어난 글로벌거래로 인해 현금출금이 되지 않을 수 있으며, 당일 정규시장 마감 후 모든 증거금, 출금가능금액이 재산정되오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BEST 투자증권] 야간시장 참여계좌에서 출금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야간시장(CME/EUREX) 참여계좌는 16:30~익일 08:30 까지 출금이 제한되며, 출금을 원하시는 경우 야간시장 참여중단 후 가능합니다.
단, 당일 주문내역(체결/미체결) 내역이 있거나, 휴일에 해지 신청 시 전 영업일에 야간시장 주문내역(체결/미체결) 내역이 있는 경우 야간거래 참여중단이 불가합니다.

■ 출금 제한 시간 16:30 ~ 익일 08:30 (가정산 작업 지연 시 변동 가능)
■ 참여 중단 제한 시간 : EUREX : 16:00~17:30

   (2020.12.18 CME 연계 글러벌 거래종료로  참여 중단 제한 시간없음)
■ 참여 신청/중단 화면
   - HTS(eBEST Pro) : 선옵 > CME야간선물 > [8440]CME야간선물 참여신청/중단
                            선옵 > EUREX야간선옵 > [8540]EUREX야간선옵 참여신청/중단
   -  홈페이지 : 트레이딩 > 상품별거래신청 > CME야간선물 > 참여신청/중단
                    트레이딩 > 상품별거래신청 > EUREX야간선옵 > 참여신청/중단
   - MTS(이베스트모바일) : 선물옵션 > 야간거래신청 > CME야간선물
                                   선물옵션 > 야간거래신청 > EUREX야간선물옵션




[eBEST 투자증권] 공인인증서가 없어졌나요?
아니요. 사용가능합니다.
전자서명법 개정에 따라 '공인인증서'용어가 사라지고 '공동인증서'로 명칭이 (2020.12.10)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공인인증서 그대로 사용가능합니다.



출처:  이베스트투자증권  자주찾는 질문  https://www.ebestsec.co.kr/customer/faq/CustomerFaq.jsp?left_menu_no=843&front_menu_no=390&parent_menu_no=843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