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반송해지] 반송해지는 어디서 하나요?
잔고/거래내역이 등록된 우편통보지로 발송되었으나 기타 사유(ex. 이메일 수신거부, 주소불명.. 등)로 정상 수신이 되지 않고 반송된 경우 [주소 및 통보지 변경] 을 하시거나 [반송해지]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반송해지 가능 매체 : 지점 및 고객센터 유선, 온라인
[온라인 경로]
※ 홈페이지 > 뱅킹/계좌/대출 > 개인정보/증명서관리 > 통보지 관리 > 반송계좌조회/해지
※ 티레이더(HTS) > 온라인(뱅킹/업무) > 개인정보관리 > [8405] 반송계좌조회/해지
※ 티레이더M > 뱅킹/업무/신용대출 > 개인정보변경 > 반송계좌 조회/해지
유안타증권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전자서명(공동인증서) 비밀번호 분실 또는 7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안전한 온라인 거래를 위하여 전자서명(공동인증서) 비밀번호를 분실하셨거나 7회 연속하여 오류가 발생하였을 경우, 해당 인증서로 접속이 불가능하오니 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재발급 시 보안카드 또는 OTP를 소지하고 계신 경우에는 인증센터에서 바로 재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안카드 또는 OTP를 발급받지 않았거나 발급받은 보안카드/OTP를 소지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고객센터(1588-2600) 또는 당사 영업점으로 전화하시어 인증서 발급을 위한 본인확인 절차를 먼저 받으신 후 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시거나, 휴대폰 본인명의 인증을 통해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www.myasset.com) > 인증센터 > 인증서 발급/재발급]
[참고사항]
발급 과정에서 필요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보안카드 또는 OTP 발급고객
▶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 보안카드 또는 OTP 응답번호
※ 보안카드 또는 OTP 미발급고객(즉, 유선에 의한 본인확인 후 온라인상 재발급 받으시는 고객)
▶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
※ 휴대폰 본인명의 인증(2017년 4월 28일 시행)
단, 발급 받은 보안카드 또는 OTP를 소지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 고객센터 및 영업점에서 본인확인 절차를 진행 하신 후 인증서 발급을 진행하실 경우 보안카드 또는 OTP 응답번호 입력이 생략됩니다.
유안타증권 [비밀번호] 계좌비밀번호 5회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계좌비밀번호는 4~8자리로 구성되어 있고, 계좌비밀번호 분실 또는 5회 오류 시 지점 내방하여 계좌비밀번호를 재등록 하시거나 스마트계좌개설 앱을 통한 비대면 제변경 업무 신청 후 재등록 가능합니다.
* 스마트 제변경 업무란?
지점에 방문하여 실명확인을 거친 후에만 등록/변경이 가능했던 업무를 스마트폰 '유안타 스마트계좌개설 앱'을 통한 실명확인 인증 후 홈페이지 및 티레이더M(MTS)를 통해 업무처리 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 업무절차 등 세부사항은 아래 URL 클릭하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myasset.com/myasset/hello/open/HU_0901000_P1.jsp
[온라인 계좌비밀번호 재등록 메뉴]
※ 홈페이지 > 뱅킹/계좌/대출 > 개인정보/증명서관리 > 비밀번호관리 > 계좌비밀번호
※ 티레이더(HTS) > 온라인(뱅킹/업무) > 개인정보관리 > [8402] 비밀번호변경
※ 티레이더M(MTS) > 뱅킹/업무/신용대출 > 비밀번호관리 > 계좌비밀번호
유안타증권 [비밀번호] 이용자ID 비밀번호를 분실(5회 오류) 했습니다.
이용자ID 비밀번호(HTS ID 비밀번호) 분실 또는 5회 오류가 발생한 경우 지점 내방하여 오류횟수 해지 후 온라인에서 재등록 가능합니다.
다만, 보안카드/OTP 발급고객 또는 제휴은행개설 계좌를 이용하시는 경우 공동인증서로 로그인이 가능하다면 온라인에서 이용자 비밀번호 재등록 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뱅킹/계좌/대출 > 개인정보/증명서관리 > 비밀번호관리 > 이용자ID 비밀번호
※ 티레이더(HTS) > 온라인(뱅킹/업무) > 개인정보관리 > [8402] 비밀번호변경
※ 티레이더M(MTS) > 뱅킹/업무/신용대출 > 비밀번호관리 > 이용자비밀번호
유안타증권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복사된 인증서 중 한 개의 전자서명 비밀번호 변경 시 나머지도 자동으로 변경되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의 전자서명 비밀번호는 인증서 안에 저장되는 것이기 때문에 여러 대의 PC에 복사되어 있는 인증서 중 하나를 변경한다 하더라도 다른 PC에 있는 인증서의 전자서명 비밀번호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단, 전자서명 비밀번호 오류 횟수가 7회이상이 되면 복사된 매체의 모든 인증서를 통한 접속이 되지 않으므로 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유안타증권 [비밀번호] ARS 거래비밀번호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점 내방하여 ARS 서비스 신청 후 신청일 포함 5영업일 이내에 ARS(☏1588-2600) 또는 HTS에서 숫자 6자리 ARS거래비밀번호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 5영업일 이내에 ARS거래비밀번호 미등록 시 서비스 자동해지 됨
※ 보안카드(편리등급) 및 OTP발급 개인고객의 경우 HTS 에서 신청 가능, 신청 시 ARS 거래비밀번호를 함께 등록 진행
[ARS거래비밀번호 등록방법]
1. ARS(☎1588-2600) : 서비스코드 [6 →2 →1] 거래비밀번호등록 > 계좌번호# + 계좌비밀번호#
2. HTS 이용 고객(보안카드(편리등급) 또는 OTP발급 고객의 경우)
≫ 홈페이지 > 뱅킹/계좌/대출 > 온라인서비스 관리 > ARS신청/해지
≫ 티레이더(HTS) > 온라인(뱅킹/업무) > 서비스신청/변경 > [8506] ARS신청/해지
3. 고객센터 유선 (은행제휴계좌를 포함한 보안매체 미발급 고객의 경우)
≫ 계좌번호 + 계좌비밀번호 인증 및 본인확인절차 필요
유안타증권 [비밀번호] ARS거래비밀번호가 5회 오류가 났습니다. 어떻게 해야 되는지요?
ARS거래비밀번호 분실 또는 5회 오류 시
▶ HTS 이용 가능하고 보안카드 발급 고객인 경우 : 온라인에서 재등록 가능
▶ 제휴은행개설 계좌를 포함한 당사 보안카드 미발급 고객인 경우 : 고객센터 유선으로 재등록 가능
▶ 그 외 고객의 경우 : 지점 내방하여 재등록 가능
[보안카드 발급 고객의 ARS거래비밀번호 재등록 방법]
※ 홈페이지 > 뱅킹/계좌/대출 > 개인정보/증명서관리 > 비밀번호관리 > ARS거래비밀번호
※ 티레이더(HTS) > 온라인(뱅킹/업무) > 개인정보관리 > [8402] 비밀번호변경
※ 티레이더M(MTS) > 뱅킹/업무/신용대출 > 비밀번호관리 > ARS거래비밀번호
≫ ARS거래비밀번호는 고객님의 ARS 서비스가 등록된 모든 계좌에 일괄 적용됩니다.
출처: 유안타증권 많이묻는 질문 https://www.myasset.com/myasset/customer/custPrtPlaza/CU_0507000_P1.cmd
잔고/거래내역이 등록된 우편통보지로 발송되었으나 기타 사유(ex. 이메일 수신거부, 주소불명.. 등)로 정상 수신이 되지 않고 반송된 경우 [주소 및 통보지 변경] 을 하시거나 [반송해지]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반송해지 가능 매체 : 지점 및 고객센터 유선, 온라인
[온라인 경로]
※ 홈페이지 > 뱅킹/계좌/대출 > 개인정보/증명서관리 > 통보지 관리 > 반송계좌조회/해지
※ 티레이더(HTS) > 온라인(뱅킹/업무) > 개인정보관리 > [8405] 반송계좌조회/해지
※ 티레이더M > 뱅킹/업무/신용대출 > 개인정보변경 > 반송계좌 조회/해지
유안타증권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전자서명(공동인증서) 비밀번호 분실 또는 7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안전한 온라인 거래를 위하여 전자서명(공동인증서) 비밀번호를 분실하셨거나 7회 연속하여 오류가 발생하였을 경우, 해당 인증서로 접속이 불가능하오니 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재발급 시 보안카드 또는 OTP를 소지하고 계신 경우에는 인증센터에서 바로 재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안카드 또는 OTP를 발급받지 않았거나 발급받은 보안카드/OTP를 소지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고객센터(1588-2600) 또는 당사 영업점으로 전화하시어 인증서 발급을 위한 본인확인 절차를 먼저 받으신 후 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시거나, 휴대폰 본인명의 인증을 통해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www.myasset.com) > 인증센터 > 인증서 발급/재발급]
[참고사항]
발급 과정에서 필요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보안카드 또는 OTP 발급고객
▶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 보안카드 또는 OTP 응답번호
※ 보안카드 또는 OTP 미발급고객(즉, 유선에 의한 본인확인 후 온라인상 재발급 받으시는 고객)
▶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
※ 휴대폰 본인명의 인증(2017년 4월 28일 시행)
단, 발급 받은 보안카드 또는 OTP를 소지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 고객센터 및 영업점에서 본인확인 절차를 진행 하신 후 인증서 발급을 진행하실 경우 보안카드 또는 OTP 응답번호 입력이 생략됩니다.
유안타증권 [비밀번호] 계좌비밀번호 5회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계좌비밀번호는 4~8자리로 구성되어 있고, 계좌비밀번호 분실 또는 5회 오류 시 지점 내방하여 계좌비밀번호를 재등록 하시거나 스마트계좌개설 앱을 통한 비대면 제변경 업무 신청 후 재등록 가능합니다.
* 스마트 제변경 업무란?
지점에 방문하여 실명확인을 거친 후에만 등록/변경이 가능했던 업무를 스마트폰 '유안타 스마트계좌개설 앱'을 통한 실명확인 인증 후 홈페이지 및 티레이더M(MTS)를 통해 업무처리 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 업무절차 등 세부사항은 아래 URL 클릭하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myasset.com/myasset/hello/open/HU_0901000_P1.jsp
[온라인 계좌비밀번호 재등록 메뉴]
※ 홈페이지 > 뱅킹/계좌/대출 > 개인정보/증명서관리 > 비밀번호관리 > 계좌비밀번호
※ 티레이더(HTS) > 온라인(뱅킹/업무) > 개인정보관리 > [8402] 비밀번호변경
※ 티레이더M(MTS) > 뱅킹/업무/신용대출 > 비밀번호관리 > 계좌비밀번호
유안타증권 [비밀번호] 이용자ID 비밀번호를 분실(5회 오류) 했습니다.
이용자ID 비밀번호(HTS ID 비밀번호) 분실 또는 5회 오류가 발생한 경우 지점 내방하여 오류횟수 해지 후 온라인에서 재등록 가능합니다.
다만, 보안카드/OTP 발급고객 또는 제휴은행개설 계좌를 이용하시는 경우 공동인증서로 로그인이 가능하다면 온라인에서 이용자 비밀번호 재등록 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뱅킹/계좌/대출 > 개인정보/증명서관리 > 비밀번호관리 > 이용자ID 비밀번호
※ 티레이더(HTS) > 온라인(뱅킹/업무) > 개인정보관리 > [8402] 비밀번호변경
※ 티레이더M(MTS) > 뱅킹/업무/신용대출 > 비밀번호관리 > 이용자비밀번호
유안타증권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복사된 인증서 중 한 개의 전자서명 비밀번호 변경 시 나머지도 자동으로 변경되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의 전자서명 비밀번호는 인증서 안에 저장되는 것이기 때문에 여러 대의 PC에 복사되어 있는 인증서 중 하나를 변경한다 하더라도 다른 PC에 있는 인증서의 전자서명 비밀번호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단, 전자서명 비밀번호 오류 횟수가 7회이상이 되면 복사된 매체의 모든 인증서를 통한 접속이 되지 않으므로 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유안타증권 [비밀번호] ARS 거래비밀번호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점 내방하여 ARS 서비스 신청 후 신청일 포함 5영업일 이내에 ARS(☏1588-2600) 또는 HTS에서 숫자 6자리 ARS거래비밀번호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 5영업일 이내에 ARS거래비밀번호 미등록 시 서비스 자동해지 됨
※ 보안카드(편리등급) 및 OTP발급 개인고객의 경우 HTS 에서 신청 가능, 신청 시 ARS 거래비밀번호를 함께 등록 진행
[ARS거래비밀번호 등록방법]
1. ARS(☎1588-2600) : 서비스코드 [6 →2 →1] 거래비밀번호등록 > 계좌번호# + 계좌비밀번호#
2. HTS 이용 고객(보안카드(편리등급) 또는 OTP발급 고객의 경우)
≫ 홈페이지 > 뱅킹/계좌/대출 > 온라인서비스 관리 > ARS신청/해지
≫ 티레이더(HTS) > 온라인(뱅킹/업무) > 서비스신청/변경 > [8506] ARS신청/해지
3. 고객센터 유선 (은행제휴계좌를 포함한 보안매체 미발급 고객의 경우)
≫ 계좌번호 + 계좌비밀번호 인증 및 본인확인절차 필요
유안타증권 [비밀번호] ARS거래비밀번호가 5회 오류가 났습니다. 어떻게 해야 되는지요?
ARS거래비밀번호 분실 또는 5회 오류 시
▶ HTS 이용 가능하고 보안카드 발급 고객인 경우 : 온라인에서 재등록 가능
▶ 제휴은행개설 계좌를 포함한 당사 보안카드 미발급 고객인 경우 : 고객센터 유선으로 재등록 가능
▶ 그 외 고객의 경우 : 지점 내방하여 재등록 가능
[보안카드 발급 고객의 ARS거래비밀번호 재등록 방법]
※ 홈페이지 > 뱅킹/계좌/대출 > 개인정보/증명서관리 > 비밀번호관리 > ARS거래비밀번호
※ 티레이더(HTS) > 온라인(뱅킹/업무) > 개인정보관리 > [8402] 비밀번호변경
※ 티레이더M(MTS) > 뱅킹/업무/신용대출 > 비밀번호관리 > ARS거래비밀번호
≫ ARS거래비밀번호는 고객님의 ARS 서비스가 등록된 모든 계좌에 일괄 적용됩니다.
출처: 유안타증권 많이묻는 질문 https://www.myasset.com/myasset/customer/custPrtPlaza/CU_0507000_P1.cm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