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계좌개설] 제 명의의 계좌로 2개 이상의 계좌 개설이 가능한가요?

KIWOOM [계좌개설] 제 명의의 계좌로 2개 이상의 계좌 개설이 가능한가요?
네. 다수의 증권계좌 개설이 가능합니다.
단, 고객별로 각 상품별 20개까지 개설이 가능합니다.
계좌개설은 제휴은행에 방문하시어 계좌개설 신청서를 작성하셔야 하며, 은행에 따라서는 은행통장도 새로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대구/경남/광주은행의 경우에는 상품별 1계좌씩만 개설 가능]

혹은 키움계좌개설앱을 통해 은행에 내방하지 않으시고도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실 수 있으며, 전자금융사기 예방을 위해, 비대면계좌개설의 경우 상품별 2계좌(90일 이내)만 가능합니다.



KIWOOM [계좌개설] 미성년자도 계좌개설이 가능한가요? (국민은행)
미성년자의 계좌개설은 제휴은행마다 계좌개설에 관한 기준이 다릅니다. 국민은행의 경우 미성년자의 경우에는 반드시 법정대리인을 통하여 증권계좌 개설이 가능합니다.주민등록등본 또는 호적등본 및 도장, 실명확인증표 등이 필요하며,기존 통장이 있는 경우 통장도 함께 지참하시어 내점하시면 기존 통장에 증권계좌 연결이 가능합니다.

계좌개설 및 계좌개설 이후 절차는 당사 홈페이지(www.kiwoom.com) - 계좌개설안내의 국민은행을 클릭하시거나 당사 홈페이지(www.kiwoom.com) - 계좌개설 이후 절차안내를 클릭하시어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KIWOOM [계좌개설] 계좌개설시 입금의 제한은 없나요?
입금의 제한은 없습니다.
그러나 주식을 매수하기 위한 최소 증거금은 은행 이체를 통하여 증권계좌에 입금되어 있어야 주문이 가능하므로 신규매수주문 시에는 반드시 은행 이체를 통하여 최소증거금 이상을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KIWOOM [계좌개설] 법인 명의의 계좌개설은 어디서 해야하나요?
계좌개설 시 필요서류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사용인감 사용시 : 사용인감계, 사용인감), 법인인감증명서,대리인신분증, 법인주주명부, 법인등기부등본, 법인명의 은행통장 사본이 필요하며 당사 영업부에 내점하시어 계좌개설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서류는 3개월이내 발급분)

영업부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4길 18 키움파이낸스스퀘어 2층 영업부
영업부 연락처 : 02-3787-5070




KIWOOM [계좌개설] 계좌를 개설할 때 본인이 아닌 대리인도 가능한가요?
대리인을 통한 계좌개설 가능 여부는 제휴은행의 본인확인 기준에 따라 다르므로 계좌개설 이전에 은행에 가능여부를 확인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KIWOOM [ID등록] ID를 분실했습니다.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ID찾기 및 ID비밀번호 재설정시에는 본인정보 확인을 위하여 '본인 휴대폰 인증'(통신사인증)과 공인인증서(은행인증서 가능)가 필요합니다. (법인불가)

* 홈페이지 로그인 > ID 찾기
* 영웅문4 ID로그인 화면 > ID/비밀번호 찾기 > ID찾기
* 영웅문S 로그인화면 ID/PW> ID찾기

위 화면에서 ID확인이 가능하며 ID비밀번호를 모르실경우 아래 화면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법인불가)
* 홈페이지 로그인 > ID 비밀번호 재설정
* 영웅문4 ID로그인 화면 > ID/비밀번호 찾기 > ID 비밀번호 재설정
* 영웅문S 로그인화면 ID/PW> ID비밀번호




KIWOOM [ARS/키움금융센터]  메뉴가 너무 많아서 빨리 선택하기 힘듭니다. 조금 더 편리한 방법 없나요?
키움금융센터 1544-9000/1544-9911 이나 ARS 1544-9900으로 전화하신 후 1번을 선택하시면 메뉴를 화면으로 보면서 선택할 수 있는 보이는ARS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연결 하지 않고도 보이는ARS 앱을 설치하시면 메뉴를 먼저 선택한 후 전화연결을 시도하실 수 있습니다.


KIWOOM [ARS/키움금융센터]  보이는ARS를 선택하면 데이터나 전화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전화연결을 통해 보이는ARS를 선택하시면 데이터와 전화요금이 같이 부과됩니다.
- 데이터 통화료 : 이동통신망을 이용하는 경우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상이
- 전화요금(휴대폰) : 18원/10초(통신사 및 요금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KIWOOM [ARS/키움금융센터]  최근이용메뉴가 뭔가요?
고객님께서 보이는ARS를 통해 선택하셨던 메뉴의 히스토리를 보여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최근 이용 순으로 최대 10개의 내역이 표시됩니다.
해당 메뉴를 선택하시면 직원과 전화연결이 가능합니다.


KIWOOM [ARS/키움금융센터]  MY수신내역이 뭔가요?
고객님께서 키움금융센터 직원을 통해 받으셨던 증권제도, 업무 상세, 이벤트 등의 웹페이지 내역을 보여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최근 이용 순으로 최대 30개의 내역이 표시됩니다.
해당 내역을 선택하시면 수신하였던 내용을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IWOOM [ARS/키움금융센터]  PC 사용이 서툽니다. 키움금융센터에서 프로그램설치관련 도움을 요청할 수 있을까요?
홈페이지하단 → 고객서비스 → 키움금융센터 > 원격지원서비스 > 원격지원 서비스 (천리안) 또는 영웅문4 → 고객서비스 → 천리안 서비스 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고객님의 PC를 직원이 원격으로 제어하면서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통화로 확인이 어려운 사항이나 프로그램상 특별한 조치가 필요한 경우 직원이 원격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키움증권 프로그램과 관련된 사항과 등록절차 등에 대한 안내만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PC사용 등에 대해서는 처리가 불가능함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키움증권    많이하는 질문  https://www1.kiwoom.com/h/help/office/VHelpAcntOpen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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