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잠시 hts를 접속했다가 대원미디어와 옵티시스를 매수했습니다.
매수를 하긴 했지만 오를지 내릴지는 저도 모릅니다.
주말에 차트보다가 괜찮은 종목인것 같아 관종에 넣어두고 있었다가 생각하고 있던 매수자리에 가까워진듯해서 매수를 했습니다.
상승없이 하락을 이어간다면 1~2번 정도의 분할매수를 생각하고 있기는 한데, 확실한건 주가가 흘러가는 모습을 보며 대응을 할 듯합니다.
상승을 하리라는 생각에 매수 진입을 하기는 했는데, 반대로 주가가 예상했던 흐름을 깨버릴 정도로 하락을 한다면 손절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보유한 이상네트웍스는 본절가에서 청산할려고 예약매도를 걸어놓았었는데 체결되었는지 확인을 못했습니다. hts확인을 좀 있다가 해야되는데, 체결이 안되었다면 내일 다시 본절가에 매도를 걸어 놓아야겠습니다.
특수건설은 오늘도 살짝 주가가 흘러내렸는데, 오늘 하락한 지점이 처음 생각했었던 추가매수할 자리였기에 살짝 추가로 담궈보았습니다.
아직 예상했던 주가의 흐름을 깨지 않았기에 보유는 계속 할 생각이며, 앞으로 좀 더 큰 하락이 이어진다해도 추가로 1번 정도의 추가 매수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토박스코리아도 추가매수를 했는데, 이유는 그냥 비중을 조금 높여볼 요량으로했습니다.
이외 기존 보유기간이 좀 되어가는 종목들의 주가의 변동은 미비 합니다.
보유종목들의 평균수익률은 전날 거래일과 별 차이 없을 듯합니다.
고팍스에서 매수해 놓은 코인은 아예 신경을 끄고 있습니다
손실률이 어마어마 해서 본절가까지 언제쯤 갈런지 모르겟습니다.
아마 수년이 걸릴지도 모를일이지요.
마이크로 나스닥 선물을 현재 모의 투자를 계속 하고 있는데, 아침에 hts를 보니 금요일장에 오른 만큼 빠져 줄듯 해서 아침에 매도로 걸어놓았습니다.
13,560 정도까지는 빠져주리라 생각하는데, 예상을 깨고 상승을 크게 해 버린다면, 모의 투자지만 실망을 할듯합니다.
이번주도 다른곳에서 생활하게 되어서 장중 hts 확인은 어려울 듯합니다.
전날 밤에 예약매도를 해서 대응 할듯한데, 수익으로 마감하는 한 주가 되었으면 합니다.
아~
왜 특수건설은 오르지 않는건지?
이 정도 하락했으면 한번 퐁~ 주가가 뛰어 줄만도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