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TV [tv] 리모컨 분실을 자주해요, 어플로 리모컨 사용할 수 있나요?
지니 TV 모바일 앱을 통해 IPTV를 제어/관리할 수 있습니다.
ㆍ 지니 TV 모바일 앱 다운로드 → 로그인 후 페어링 필수
▶ 페어링을 하지 않을 경우 콘텐츠 구매 및 시청 불가
KT TV [캐치온 디맨드]에 있는 컨텐츠는 얼마나 자주 업데이트되나요?
정기적으로 월요일마다 업데이트 되며 타이틀 편수는 매주/매월 상이합니다.
VOD는 채널 방영 7일 이내로 편성되게 됩니다.
KT TV - 타사 인터넷에 [지니 TV] 제공 가능 한가요?
타사 인터넷에 접속하여 사용하기는 어렵습니다.
지니 TV 서비스의 경우 KT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 중이신 고객님께서 신청,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단, 인터넷 사용이 불필요한 고객님을 위해 TV만 단독으로 이용할수 있는 단독 IPTV상품이 있습니다
KT TV [tv]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아요.
케이블선이 제대로 연결되었는지 확인 및 리모컨의 음소거버튼 또는 음량이 작게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KT TV - 비디오로 복사할 수 있나요?
지니 TV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프로그램은 저작권보호 장치가 되어 있기 때문에 방송 프로그램을 녹화하듯이 녹화하시기는 어렵습니다.
KT TV - 해지하면 할인반환금을 내야 하나요?
지니 TV 서비스 이용 중 해지 시 계약기간이 만료된 후에는 별도로 할인반환금이 부과되지 않으나 계약기간 내 해지 시에는 할인반환금을 부과하고 있습니다.
KT TV [tv]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지니 TV 요금은 신청하는 상품이나 약정에 따라 다르오니 상품별 요금은 KT닷컴 > 상품 > TV > 요금제 메뉴에서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KT TV - tv의 외부입력 버튼이 없거나 리모컨의 외부입력 버튼이 없어요
TV의 채널버튼을 누르면 외부입력이 바뀌는 경우도 있으니 확인바랍니다.
- 통합 리모컨을 설정 후 외부입력 버튼 이용하여 외부입력 변경 할수있습니다.
※ tv 단말기에 관한 정확한 문의는 tv 제조사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