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터넷 놀e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인터넷 회선제어, 웹 추천 서비스가 하나로 뭉친 어린이 전용 인터넷서비스 입니다.
- 어린이에게 적합한 사이트만 선정, 접속허용
- 유해사이트 접근 차단
- 어린이 전용 추천사이트 검색기능
- 주제별 유익한 콘텐츠 이용
- 자녀의 인터넷 및 게임 시간 설정
- 자녀의 인터넷 이용현황 리포트
■ 상세 서비스 이용문의
- 놀e터 고객센터(1588-7128)
■ 신청방법
- KT 고객센터(100번)
KT - tv가 거실과 안방에 각각 있는데, 인터넷 한 회선으로 [지니 TV] 2대 사용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지니 TV 복수 단말 서비스는 가정 내 기가 인터넷 1회선에 최대 5대(기본단말 1대 + 복수단말 4대)의 지니 TV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기본 지니 TV 회선 대비 저렴하게 추가로 지니 TV 서비스를 설치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니 TV 복수단말 서비스에 대해 보다 자세한 상담을 희망하시는 경우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tv > Live 요금관련
KT - 해지하면 할인반환금을 내야 하나요?
지니 TV 서비스 이용 중 해지 시 계약기간이 만료된 후에는 별도로 할인반환금이 부과되지 않으나 계약기간 내 해지 시에는 할인반환금을 부과하고 있습니다.
tv > 기타
KT -리모컨을 분실했습니다. 구입가능한가요?
KT 고객센터(100번)로 전화하시면 2~3일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ㆍ 일반 리모컨 10,000원, 스마트/UHD/지니 TV 셋톱박스 리모컨 20,000원 발생
ㆍ 다음달 요금에 합산 청구됨
tv > 장애대처
KT [tv] 일시정지 해제 신청 했는데 오류가 발생해요
일시정지 해제 후 시스템 연동시간 차이(부활 전 최대10분전 또는 2일 후 셋톱박스를 켠 경우)로 인해 일시적으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제 후 10분 뒤 셋톱박스 전원을 껐다 켜거나 전원코드를 뽑아서 재부팅 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기조치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시에는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 셋톱박스 재부팅 : 전원스위치 OFF→ON / 전원선 재연결
tv > 장애대처
KT [tv] 지니 TV 셋톱박스 UHD의 TV를 바꿨더니 화면이 안나와요
셋톱박스 외부입력 설정/ 해상도 설정 문제일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 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리모컨 외부입력을 여러 번 눌러 화면 설정을 맞춰 주시길 바랍니다.
② 셋톱박스는 4K로 설정되어 있으나 보유하신 TV가 UHD를 지원하지 않을 경우 화면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셋톱박스 전면부 전원을 5초 이상 누르면 해상도가 1080i로 변경되며 화면이 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