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obile [국제전화발신제한] 국제전화발신제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KT 모바일 [국제전화발신제한] 국제전화발신제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모바일 > 부가서비스

핸드폰에서 국제 전화 발신이 불가능 하도록 사전에 방지하는 서비스이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해당 서비스를 가입할 경우 국제전화 발신에 대한 서비스만 제한되며 국제전화 수신은 가능합니다.
※ 청소년요금제를 사용하는 미성년자는 위 서비스 가입 없이 국제전화 발신은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 단, 청소년요금제를 사용하지 않는 미성년자는 자동차단되지 않으므로 위 서비스 가입이 필요합니다.
신청은 가까운 대리점, 플라자, KT닷컴, 고객센터, 마이 케이티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 합니다.
☞ 신청경로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480





모바일 > 부가서비스
KT 모바일 [듀얼번호 Lite]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듀얼번호 Lite는 하나의 휴대폰에 2개의 번호를 사용하는 서비스입니다.

ㆍ 월정액 3,300원
ㆍ 기종 상관없이 서비스 이용 가능





모바일 > 부가서비스
KT 모바일 [010번호연결 서비스] 010번호연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번호가 변경/해지된 고객에 대해 이전 번호를 변경된 번호로 연결(또는 번호안내) 해주는 서비스이나, 2023.8.1부터 신규가입은 불가합니다.

▶ 기존 가입 고객은 1년 단위로 연장하여 이용 가능
▶ 유료서비스인 번호변경안내서비스로 가입 가능(6개월 무료 후 월 3,300원)






모바일 > 부가서비스
KT 모바일 [모바일 신용카드]모바일 신용카드는 특정핸드폰과 특정유심으로만 사용가능한 이유는 무엇인지요?

유심 신용카드는 NFC방식(리더기에 Touch 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따라서 NFC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KT 모바일 -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번호가 변경/해지된 경우 이전 번호를 변경된 번호로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ㆍ 월정액 3,300원(부가세 포함)
- 6개월 무료 이용 후 유료 전환
ㆍ 대리점, KT 플라자, 고객센터에서 가입 가능

▶ 기존 번호 및 변경된 번호의 명의자는 동일해야 가입 가능
 





모바일 > 부가서비스
KT 모바일 [KT인증서관리] 다른 사람 명의(부모나 가족,사업자 명의)로 된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인증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명의와 상관없이 현재 소유하고 있는 아이폰으로 KT인증서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KT인증서관리 서비스 이용 시 인증서 발급자 본인이 하셔야 합니다.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