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계좌관리] 잔고증명서(각종 증명서) 신청 발급이 온라인으로 가능한가요?

mirae asset [계좌관리] 잔고증명서(각종 증명서) 신청 발급이 온라인으로 가능한가요?
네. 온라인에서 증명서 발급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경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각종 증명서 발급 경로
   - KAIROS : 온라인센터 > 증명서 발급/조회 > [9670]증명서발급/조회/진위확인
   - 홈페이지 : 서비스신청/변경 > 서비스신청/관리 > 증명서발급/조회/진위확인 > 증명서발급/조회

※ 발급가능 증명서 : 잔고증명서, 납입증명서, 납입확인서, 거래실적증명서, 금융소득내역서, 파생상품양도소득세, 해외주식양도소득세




mirae asset [계좌관리] 미래에셋증권 체크카드 발급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미래에셋증권 체크카드 발급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영업점 방문없이 온라인(m.ALL 또는 홈페이지)에서 발급 신청 가능합니다.(영업점 방문 신청가능)

온라인을 통한 방법은 아래의 경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미래에셋증권 체크카드 신청 경로
   - m.ALL : (우측상단)≡클릭 > 전체메뉴 > 뱅킹/서비스 > 체크카드 > 신청/등록
   - 홈페이지 : 뱅킹/대출/청약 > 체크카드 > 카드신청  > (미래에셋증권'할인'2 or 미래에셋증권'캐시백'2) 신청가능




mirae asset [연락처 정보] 입출금 및 기타 알리미(문자) 서비스 신청/변경을 하려고 합니다.
당사 모바일을 통해 알리미 서비스 신청/변경이 가능합니다.
당사 모바일을 통한 신청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모바일 신청 경로
    - m.ALL : (우측상단)≡클릭 > 전체메뉴 > 고객지원 > 알리미 > 계좌알리미설정
    - m.Stock : 메뉴 > 모바일지점 > 알리미서비스 > 계좌정보알리미




mirae asset [연락처 정보] 해외거주자입니다. 온라인에서 연락처정보 변경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연락처 변경 과정 중 추가인증서비스 단계에서 [출국정보조회]후 정상적으로 출국정보 확인이 되면 변경가능 합니다.




mirae asset [연락처 정보] 본인 명의가 아닌 타명의 휴대폰 번호가 등록 가능한가요?
네. 등록은 가능합니다.
단, 본인명의가 아닌 휴대폰번호를 등록 하시면
전자금융사기예방 서비스의 인증 수단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고객센터 또는 영업점을 통해 실명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또한, 반드시 본인명의 휴대폰인증이 필요한 업무인 경우 업무가 제한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mirae asset [연락처 정보] 월간거래내역서 통보처 변경을 원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지점 방문없이 온라인에서 월간거래내역 통보처 변경이 가능합니다.(유선, 영업점 방문 처리 가능)
매체별 온라인 통보처 변경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매체별 통보처 변경 신청 경로
    - m.ALL : (우측상단)≡클릭 > 전체메뉴 > 금융상품 > 펀드 > 통보처관리 > 월간거래내역(잔고)
    - KAIROS : 온라인센터 > 서비스신청/변경 > [9642]통보처등록/변경
    - 홈페이지 : 서비스신청/변경 > 고객정보관리 > 통보처 등록/변경 > 월간거래내역(잔고)




mirae asset [ID & ID비밀번호] 무ID 사용자 입니다. 유ID로 전환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당사 홈페이지, 모바일 앱, 카이로스에서 회원가입을 통해 유ID전환(ID등록)이 가능합니다.




mirae asset [ID& ID비밀번호] 모바일에서 ID비밀번호 재등록시"온라인 미약정 계좌입니다"라고 나옵니다.
ID에 미등록된 계좌번호를 입력하였을 경우 나오는 메세지로 ID비밀번호 재등록 처리시 입력하는 계좌번호는 ID에 등록된 계좌번호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ID에 등록된 계좌에 한해서 ID비밀번호 재등록이 가능하오니 ID에 연결된 계좌번호를 입력하시면 정상 처리 됩니다.




mirae asset [ID & ID비밀번호] ID비밀번호 재등록/변경시 사용불가한 숫자나 문자가 있나요?
ID비밀번호 등록/재등록시 ID비밀번호는 8~12자리로 구성됩니다.
영문, 숫자, 특수문자등을 반드시 1개씩 혼용하여 사용하셔야 설정하셔야 합니다.

■ ID비밀번호 생성규칙
   - 8~12자 자릿수 사용
   - 영문(대/소문자 구별), 숫자, 특수문자 혼용 사용
   - 영문(대/소문자 구별), 숫자, 특수문자를 반드시 1개씩 혼용해서 ID비밀번호 설정
   - 보안상 사용불가 특수문자 6개 : < > ; $ " '

 ※ 향후 보안정책에 따라 사용하지 못하는 특수문자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mirae asset [계좌비밀번호] 계좌비밀번호 변경 후 카이로스 접속시 바로 '계좌비밀번호 오류' 라고 나옵니다.

계좌비밀번호 변경후 카이로스 접속시 '계좌비밀번호 오류'라고 나오는 경우는

계좌비밀번호 저장 기능이 설정된 상태에서 계좌비밀번호를 변경하신 경우로 변경된 계좌비밀번호로 재설정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계좌비밀번호 저장 경로
    - KAIROS : 설정 > 계좌비밀번호 저장

※ 주의사항
계좌비밀번호 저장 화면에서 '다음 접속시에도 저장된 비밀번호 유지' 가 선택된 상태에서 계좌비밀번호를 변경하면 '계좌비밀번호 5회 오류' 로 거래가 제한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mirae asset [계좌비밀번호] 계좌비밀번호 재등록시 새로운 비밀번호 입력했으나 변경이 안됩니다.
계좌비밀번호 재등록(변경/망각)시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이 안되는 경우는 현재 사용중인 계좌비밀번호를 포함하여 이전 3회에 걸쳐 설정된 계좌비밀번호와 동일한 계좌비밀번호를 입력한 경우로 이전 3회에 걸쳐 동일하게 사용했던 계좌비밀번호는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mirae asset [계좌비밀번호] 계좌비밀번호 변경시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입력 방식이 다른가요?

계좌비밀번호는 4~8자 이내의 영문 또는 숫자로 구성합니다.
단, 계좌비밀번호가 4~8자리 숫자가 아닌 경우, 모바일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므로 모바일에선 숫자 4~8자리만 입력하셔야 합니다.





mirae asset [계좌비밀번호] 계좌비밀번호 입력시 입력불가한 숫자가 있나요?

계좌비밀번호는 4~8자 이내의 영문 또는 숫자로 구성합니다.

동일번호, 연속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연속번호는 비밀번호로 지정하실 수 없습니다. (역순포함)

■ 계좌비밀번호 생성규칙
    - 1111 와 같이 4번이상 연속으로 사용 불가
    - 1234 와 같이 4번 연속된 숫자 사용 불가
    - 1212 와 같이 중복 연속된 숫자 사용 불가
    - 주민등록번호와 동일한 숫자 사용 불가

 


mirae asset [계좌찾기] 계좌번호 찾기 메뉴에서 휴대폰인증시 [인증요청]을 누르면 '입력정보 불일치' 로 나옵니다.

인증시 나오는 '입력정보 불일치' 메세지는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아닌 경우 나오는 메세지 입니다.
본인명의 휴대폰으로만 인증이 가능합니다.


출처  미래에셋증권   많이하는 질문   https://securities.miraeasset.com/bbs/board/message/list.do?categoryId=1296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