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는 +1.07%상승하고, 코스닥은 +0.97%상승했습니다. 보합정도로 마간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상승으로 주식장 마감을 했네요.
금일 중앙백신과 케이엘넷 2종목은 그냥 익절 정리했습니다. 이유는 그냥 더 상승을 하지 못하고 하락할듯 해서 이쯤에서 우선 익절을 한후 다시 하락을 하게 된다면 매수할 생각으로 익절했습니다.
케이엘넷은 2%, 중앙백신은 4% 정도 익절 매도되었습니다.
오전엔 잠시 hts를 볼때 매도 했으며, 매도 후 KTH,서린바이오,토탈소프트,티에스아이 4종목을 매수해여 보유종목이 늘어났습니다. 모두 분할매수할 생각으로 모아갈 생각입니다.
현재는매수 시점이 조금 높은 자리인 것 같아 비중은 아주 낮게 하여 진입한 상태인데, 만약 주가가 하락하여 생각했던 자리까지 오면 비중을 높일 생각입니다. 물론 하락하지 않고 이대로 상승을 한다면 어쩔수 없는 일이구요.
오늘도 디스플레이텍의 흐름은 영 신통치 않았습니다. 언제쯤이면 기대한만큼 상승해 줄지 모르겠습니다.
지수상승대비 보유종목들 중 하락으로 돌아선 종목이 많습니다. 그나마 비중이 제일 높게 실린 대정화금이 상승을 해 주어 전체적인 수익은 보합정도입니다.
전체 평균누적수익금은 어제보다 살짝 더 높아졌습니다.
이렇게 주식은 수익이 우상향으로 조금씩 올라가는 반면, 가상화폐의 수익은 형편없는 상태입니다.
엊그제 좀 많이 상승했었을때 익절을 했더라면 어땠을까 싶었는데, 현재 다시 하락하여 예상을 깨는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손절을 생각할 정도까지는 아니고, 어지간하면 목표가까지 들고가 볼 생각입니다.
점심때 잠시 잠을 이루다 꿈을 꾸었습니다.
물론 흐름이 뒤죽박죽인 꿈이지만,그렇게 썩 좋게 받아들여지지 않는 꿈이였습니다. 꿈과 현실은 반대라고 하지만 잠에서 깰때는 영 찜찜해서 해몽이 어떠할지 검색해 보기도 했습니다.
결색해 본 결과는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하는 반면 . 일부는 좋지 않은 꿈이라고도 하는데, 생전 처음 꾸어보는 종류의 꿈이라 좀 황당하기도 합니다.
나의 근림거리가 사라지고, 좋은 일만 생겼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