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닥은 하락 출발한 후 상승마감였습니다.
피에스텍은 예상대로 목표가에 익절되었는데, 대약 7%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재 hts를 보지 못해서 정확히는 알지 못해서 대충 그 정도로 익절 되었으리라 생각됩니다.
hts차트를 볼 수 있다면 새로운 종목을 매수할 수 있을 듯한데, 다음주쯤되어야 hts를 제대로 볼 수 있을듯하여, 이번주까지는 보유종목에 대한 매도 대응이나 추가 하락시 분할 매수로만 전날 에약 걸어 놓을 생각입니다.
피스에스텍이 장초반 살짝 주가가 상승되었을때 익절되었는데, 이후 거래량이 별로 없어 주가의 움직임이 별로 였던것 같습니다.
한국맥널티는 어제 에약매수로 걸어 놓은게 체결되어 평단가가 제법 내려갔습니다. 이는 예상했던 분할매수 자리였는데, 어제 장중에는 확인을 못해 매수하지 못하고 오늘 되었습니다. 이것도 어제 미리 예약 매수를 걸어놓았습니다.
휴마시스 종목 또한 조금 더 주가가하락했으면 추가 매수가 되어 평단가가 확 떨어졌텐데, 생각했었던 자리까지는 오지 않고 현재 조금 반등한 상태입니다.
어쩜 추가 분할매수없이 바로 목표가까지 바로 상승할 듯도 합니다.
현재 투자비중이 제일 높은 대정화금이 오늘은 움직이질 않았네요.
그래도 조만간 반등다운 반등이 나와주리라 믿어봅니다.
현재 보유중인 투자 종목의 평균수익률은 어제보다 조금 더 떨어 지지 않았을까 싶은데, 이는 피에스텍이 익절로 투자보유종목에서 빠졌기 때문입니다.
피스에스텍, 휴마시스 2종목외에는 보유종목들의 움직이 별로 없었는데, 내일은 또 어떻게 주가가 흘러갈지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