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가 1.06% 상승(3,123.68)하였고, 코스닥은 0.71% 상승 (970.69) 마감하였습니다.
어제 밤에 오랜만에 hts를 좀 보면서 새로운 매수 종목을 찾아보다 2~3개 정도 예약 매수를 걸어놓았습니다.
금일 장 마감 후 확인해 보니 2 종목이 매수 되었으며, 이로써 보유 종목은 모두 6 종목으로 늘어났습니다.
몇일전 지수 하락으로 가시권에 들어온 종목이 제법 있는데, 재무재표가 별로라 여겨진 종목은 되도록 매매를 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단타로 진입을 하고 있지만 대부분 본의 아니게 중장로 되어가고 있네요.
지수의 장승에 비해 보유 종목의 움직임은 여전히 시원찮다는 느낌이 듬.
언젠가는 가겠지란 생각으로 계속 보유할 생각인데, 상폐만은피해 가길 바랄뿐입니다.
그리고 고팍스에 진입한 동일 종목의 bull, bear 오전보다 모두 손실이 더 커지고 있음.
모두 -5% 대 정도인데, 매매 할수록 손해란 생각이 계속 듬. 보유할 수록 모두 손해 일듯한 느낌이 듬.
테스트로 들어간 종목은 얼마되지 않은 금액이라 계속 보유 해볼 생각임. 아마 보유 기간이 길어지면 bull이던bear 인던 손실이 커질 듯 합니다. 별도의 수수료가 계속 붙는 것인지?
단타가 아닌 이상 이런 종목은매매 하지 않는게 이로울 듯합니다.
고팍스의 이런 레버리지 종목엔 앞으로는 매매 하지 않을 듯합니다. 진작 좀 알았더라면 더 좋았을 것을....
보유한 2종목은 보유기간이 한달 반 정도 되어 가는듯한데, 생각보다 깊은 하락을 하고 있는중인데, 반등이 나와 줄법 하기도 한데, 지수가 크게 상승을 하는날에도 변 반응이 없다. 그래도 언젠간 가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