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 [변경번호안내 서비스] 010 통합 전 휴대폰 번호에서 010 휴대폰 번호로 번호를 바꿨을 때, 변경번호안내 서비스는 언제까지 신청할 수 있나요?

티월드 [변경번호안내 서비스] 010 통합 전 휴대폰 번호에서 010 휴대폰 번호로 번호를 바꿨을 때, 변경번호안내 서비스는 언제까지 신청할 수 있나요?
010 통합 전 휴대폰 번호(011/017/016/018/019)에서 010 휴대폰 번호로 변경한 뒤 변경번호안내 서비스를 신청할 때에는 휴대폰 번호를 변경한 날을 기준으로 6개월 안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3. 4. 1(토)부터 변경 전 번호가 010 번호일 때는 번호를 변경한 날을 포함하여 90일 안에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번호안내 서비스] 010 번호에서 010 번호로 변경번호안내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해지한 경우, 언제까지 다시 신청할 수 있나요?
'23. 4. 1(토)부터 변경 전 번호가 010 번호일 때는 번호를 변경한 날을 포함하여 90일 안에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010 번호가 아닌 경우 해지한 날로부터 6개월 안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집전화] 약정 기간이 끝나기 전에 집전화를 해지하면 할인반환금을 내야 하나요?

프리미엄패스1 서비스를 181일 유지했을 경우 낮은 요금제로 변경 시 차액 정산금은 발생되지 않습니다.

단, 단말 네트워크 세대별 기준요금 미만 요금제로 하향시에는 차액정산금 발생됩니다.

(5G 단말 : 4.5만원 미만 요금제로 하향시, LTE 단말 : 2만원 미만 요금제로 하향시 차액정산금 발생)

* ’20년 7월 1일 가입자부터 적용

추가로, 차액 정산금 팝업은 T지원금약정을 통해 받는 혜택으로, 프리미엄패스1 가입과 무관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이에 프리미엄패스1 고객님들이 오해하지 않도록 '차액 정산금' 팝업에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프리미엄패스1 가입자의 경우 6개월 유지 시 차액 정산금은 청구되지 않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프리미엄패스1 가입 후 180일이 되기 전에 낮은 요금제로 변경하시면 서비스가 자동 해지되며, 서비스 가입기간에 따라 차액 정산금과 해지 위약금이 청구됩니다.




[LTE요금제] 고객이 소유하고 있는 단말기는 없고 유심만 있는 상태에서 LTE요금제에 가입할 수 있나요?

T 다이렉트샵(https://shop.tworld.co.kr/) 또는 모바일 T world > STORE로 접속하신 후, '자급제/중고폰/USIM개통' 메뉴에 들어가셔서 'LTE 요금제로 USIM개통' 신청(5G 요금제도 동일하게 가능)하시면 되고,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다이렉트 플랜' 가입(21.1.15~)도 가능합니다.




[골든에이지 요금제] SK텔레콤 회선만 지정 번호로 등록할 수 있나요?

네. 골든에이지 요금제 이용 시 SK텔레콤 회선만 지정 번호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아래 경우에 해당하는 회선은 지정 번호로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

- 팅 요금제(T 자녀안심 포함) 이용 회선

- 커플 요금제 이용 회선

- 태블릿 요금제 이용 회선

- 골든에이지 요금제 이용 회선

- 선불폰(PPS) 요금제 이용 회선

- 다른 골든에이지 요금제 이용 고객님의 지정 번호로 이미 등록된 회선

- 안심음성 요금제 이용 회선

- SK텔레콤 망을 사용하는 알뜰폰 회선


출처: T world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category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