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문자메시지 - KT 메시지 매니저 이용시 추가 정보이용료가 발생하나요?

네이트 문자메시지-  KT 메시지 매니저 이용시 추가 정보이용료가 발생하나요?
메시지 매니저 이용 시 추가 정보이용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자유롭게 메시지전송창에 추가입력하여 사용하세요.




네이트 문자메시지- 무료문자는 단말기에서도 사용한가요?
가입 후 받은 무료건수 혜택은 네이트온 문자창, 미니PC메신저와 프리이엄 PC메신저 그리고 유선 KT의 메시지매니저 무선 메시지매니저에서 사용할때만 받을 수 있습니다.

단말기에서 보낼 때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네이트 문자메시지- 스팸차단은 무료인가요?

일반 회원은 사용 불가하며, 프리미엄 가입자만 무제한으로 설정 사용 가능합니다.






네이트 문자메시지- 스팸차단 기능은 무엇인가요?

스팸차단이란 기업형광고메시지나 성인광고메시지 또는 받기 싫은 발신 번호 등을
개인적으로 차단 설정해 놓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네이트 문자메시지- 스팸으로 차단한 메시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스팸으로 차단한 메시지는 휴대폰으로 수신하지 못합니다.
메시지매니저 마이보관함 받은메시지에서 확인한 후 삭제하여 휴지통/스팸메시지에서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네이트 문자메시지- 엑셀로 저장하기는 어떤 기능인가요?

엑셀로 저장하기란 메시지등을 엑셀파일로 내 PC에 다운로드 하여
오프라인상에서도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기능입니다.




네이트 문자메시지- 메시지보호는 최대 몇 개까지 가능한가요?
메시지보호는 SMS는 최대 500건이며 MMS는 최대 150건 보호설정 헐 수 있습니다.




네이트 문자메시지- 메시지를 장기보관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받은메시지/보낸메시지만 메시지 보호 설정이 됩니다.
내용을 클릭하면 상세보기가 나옵니다.
상세보기에서 메시지보호버튼을 선택하면 바로 메시지가 보호되어 삭제되지 않습니다.





네이트 문자메시지- [환경설정] 데이터초기화를 하게되면 복원될 수 없는 건가요?

데이터 초기화를 하면 다시 복원시킬 수 없습니다.
신중히 생각하여 실행버튼을 누르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트      고객센터: https://helpdesk.nate.com/web/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