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문자메시지 - 웹문자 상품을 장기간 사용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네이트 문자메시지 - 웹문자 상품을 장기간 사용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웹문자 상품을 6개월 이상 사용하지 않으면 6개월이 되는 달의 마지막날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네이트 문자메시지 - 웹문자 라이트와 웹문자 프리미엄 모두 가입되어 있을 경우 어느 상품의 건수부터 차감되나요?

웹문자 상품을 동시에 가입하신 경우 웹문자 라이트부터 차감됩니다.





네이트 문자메시지 - 웹문자 상품을 가입하여 사용하던 중 잔여건수가 확인이 안됩니다.

다른 이용자가 회원님이 SKT 회원 인증시 사용하였던 휴대폰으로 SKT 웹문자 회원 인증을 받았을 경우,
실사용자 이외의 인증 정보가 모두 삭제됩니다.

따라서 회원님의 인증 정보가 삭제되었기에(미인증 회원으로 전환) SKT 회원 전용 상품인 웹문자 상품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문자메시지 발송수단 중 웹문자 상품 항목이 보이지 않으며, 발송시 결제 수단으로 활용할 수 없습니다.)

다시 한 번 회원님이 사용하는 휴대폰으로 인증을 받으시면 무료문자 100건과 함께 기존에 사용하던 웹문자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트 문자메시지 - 웹문자 상품 해지시 해당월에 사용하지 않은 잔여건수도 소멸되나요?

웹문자 상품 이용 중간에 상품 해지시 부과되는 금액의 산정 기준으로서 사용량을 활용하기 때문에, 아직 이용하지 않은 잔여건수는 해지시 소멸됩니다.





네이트 문자메시지 - 문자메시지 입력 중 한/영 전환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한영 변환이 안 되는 문제는 MS 윈도우 및 오피스 XP 이상에서 제공하는 '고급 텍스트 서비스' 때문에 발생합니다.

네이트온 뿐만이 아닌 MSN, 인터넷익스플로어, MS Office 등 XP상에서 이용 가능한 모든 프로그램들에서 광범위하게 일어나고 있는 문제점입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고급 텍스트 서비스' 기능 사용을 중지하시기 바랍니다.

[설정방법]
1. [시작 > 제어판 > 국가 및 언어 옵션] 선택
2. [언어] 탭 클릭
3. [텍스트 서비스 및 입력 언어]의 [자세히] 버튼을 클릭
4. 한글 입력기(IME 2002)를 선택하고 [고급] 탭을 클릭
5. [고급 텍스트 서비스 사용 안 함]에 체크
6. 확인

※ 운영체제가 XP 홈에디션이고 위와 같은 옵션이 보이지 않을 경우
우선 텍스트 서비스 및 입력언어에서 [키보드 > 추가 > 한국어]를 추가하면
아래쪽에 기본설정의 두 가지 항목이 활성화 될 것입니다.

첫번째의 [입력도구모음]을 눌러 입력도구모음 설정이 나오면, 다섯 가지 옵션 중에
맨 마지막에 보이는 [고급 텍스트 서비스 사용안함]을 체크하고 확인하여 저장하면 됩니다.

'고급 텍스트 서비스'는 IME2002의 특수기능인 필기체입력, 음성인식 같은 기능 부분을 말합니다.
따라서, 이 기능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평상시 PC 이용에는 큰 문제가 없습니다





네이트 문자메시지 - 보내는 번호(회신번호)가 갑자기 빈칸(공란)으로 되어 있어요. 어떻게 된 것이죠?

네이트온의 발신자 번호 표시는 통신사(SKT, KT, LGU+) 인증을 통해 등록한 휴대폰번호로 기본 설정됩니다.

다만, 통신사 실명인증을 받지 못하는 법인사업자 회원과 OMD 단말을 이용중인 회원은 실명인증이 불가능하여 보내는 번호가 공란으로 표기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에 해당하는 회원은 고객센터 [메일문의]를 통해 관련 내용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트      고객센터: https://helpdesk.nate.com/web/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