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WOOM [주문매체- PC] [조건검색] - [기타]조건검색 실시간 화면에서 조건만족된 시간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키움증권 [주문매체- PC] [조건검색] - [기타]조건검색 실시간 화면에서 조건만족된 시간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조건검색실시간 화면의 좌측 [설정] 버튼을 누르시어 필드추가 > 기타 > 조건만족시간에 체크하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단, 조건만족시간은 실시간으로 나온 데이터만 유효 하기때문에 재조회를 하거나 화면을 다시 실행하면 지워집니다.



키움증권 [주문매체- PC] [영웅문4] 주식 스탑로스에서 조건이 감시가되면, 감시된 조건은 [0621]창에서 사라지나요? 아니면 중지만 되나요? (미체결건이 있을 때 경우도 궁금)
스탑로스 조건추가 후 감시중이던 조건이 주문실행되어 해당 종목 잔고가 없는 경우 해당 조건은 주문과 동시에 삭제 됩니다.



키움증권 [주문매체- PC] [조건검색] - [기타]조건검색실시간 화면에서 추가된 종목이나 변경된 값을 표시해 주고 싶습니다.
조건검색실시간 화면의 좌측 [설정] 버튼을 누르시어 설정 화면 우측 하단에 글자색 지정 항목에서 변화시 색상 값을 선택하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키움증권 [주문매체- PC] [조건검색] - [기타]조건검색실시간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종목이 추가되었을 경우, 알려줄 수 있는기능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조건검색실시간 화면의 좌측 [설정] 버튼을 누르시어 설정 화면 죄측 하단에 '신호관리자에 표시'항목에 체크하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키움증권 [주문매체- PC] [조건검색] - [기타]조건검색실시간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종목이 추가되었을 경우, 소리가 나게 하고 싶습니다.
조건검색실시간 화면의 좌측 [설정] 버튼을 누르시어 설정 화면 죄측 하단에 소리사용 항목을 체크하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키움증권 [주문매체- PC] [조건검색] - [기타]조건검색실시간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종목이 추가 되었을 경우, 종목연동이 되거나 안되게 설정하고 싶습니다.
조건검색실시간 화면 상단의 종목연동 항목을 체크하시면 종목이 추가될 때 타화면과 종목연동이 발생하고, 체크를 해제하시면 종목연동이 되지 않습니다.



키움증권 [주문매체- PC] [조건검색] - [기타]봉전기준 값을 한꺼번에 수정하려고 하는데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한꺼번에 봉전기준 값을 변경하는 기능은 추가하신 조건의 조건설정 화면 좌측에 나타나는 [봉전 기준] 이란 항목에만 적용됩니다.


키움증권 [주문매체- PC] [조건검색] - [기타]조건검색 결과를 차트에서 돌려보고 싶습니다.

차트창을 생성한 다음 0150조건검색 검색결과 화면 우상단에 있는 '■' 돌려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검색결과에 대해 자동으로 돌려보기가 가능합니다. 돌려보기 버튼 오른쪽'▼'버튼을 누르면 방향이나 시간의 설정이 가능합니다.



키움증권 [주문매체- PC] [조건검색] - [기타]조건검색 결과에서 원하는 값을 기준으로 정렬해서 보고 싶습니다.
검색 결과의 필드명을 눌러서 정렬해 보시기 바랍니다



키움증권 [주문매체- PC] .[조건검색] - [기타]조건검색 범위를 관심종목 내로 정해서 하고 싶습니다
대상변경 -> 포트폴리오 -> 관심종목을 선택하신 후 확인을 누르신 후, 조건 검색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키움증권 [주문매체- PC] [조건검색] - [기타]조건검색 사용자저장조건이 모두 나오지 않고 몇 개만 나오거나 다른 PC에서 저장한 값이 나오지 않습니다.

영웅문이 설치된 폴더로 이동하신 후 (보통은 C:\Kiwoomhero4) user폴더 > #으로 시작하는 폴더 > SaveIndex.dat 파일을 삭제하신 후, 재접속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키움증권 [주문매체- PC] [조건검색] - [기타]조건검색 화면에서 사용자저장조건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화면을 여신 후, 20초 기다려 보시고, 이후에도 나타나지 않으시면 조건검색 화면을 닫으셨다가 다시 열어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조치에도 사용자조건이 나타나지 않으시면 영웅문이 설치된 폴더로 이동하신 후 (보통은 C:\KiwoomHero4) user폴더 > #으로 시작하는 폴더 > SaveIndex.dat 파일을 삭제하신 후, 재접속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키움증권  많이묻는 질문 https://www1.kiwoom.com/h/help/faq/VHelpGUIDSTCKFaq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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